aT 농식품유통교육원,‘식품신상품 개발’교육 실시
□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사장 김재수)는 9월 4일부터 6일까지 3일간 경기도 수원시 aT농식품유통교육원에서 ‘식품신상품 개발’ 교육을 진행한다.
□ '식품신상품 개발‘ 과정은 성공적인 신상품 개발과 마케팅을 위한 실무교육이다. 이 교육을 통해 교육생들은 신제품 개발 프로세스를 명확히 이해할 수 있고, 그 이해를 바탕으로 기업의 실제 제품개발과정에 쉽게 적용할 수 있을 것이다. 특히 현업의 사례 분석을 통해 교육생들에게 보다 실무적인 내용을 전달하는 효과적인 교육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
□ 교육과정은 신제품의 성공과 실패 요인을 시작으로 신제품 개발 아이디어의 도출과 콘셉트 선정 과정 전반을 고루 이해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또한 이를 바탕으로 새로 개발된 상품의 포지셔닝 전략 및 출시 후 마케팅 전략까지 전수한다. 마지막으로는 Case Study를 통해 학습했던 전략들을 되짚어보는 시간을 가진다.
□ 이 교육은 20시간동안 행해지는 2박3일간의 합숙교육이며 자부담 교육비는 9만원(교육비 30만원 중 70%는 국고지원)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aT농식품유통교육원 홈페이지(http://edu.at.or.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전화문의는 식품교육팀으로 하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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