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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T, 해남군 농식품 마케팅 역량강화 교육 실시
  • 작성일Wed Jul 04 10:41:20 KST 2012
  • 조회수1440

7월 5일~6일, aT농식품유통교육원에서 맞춤형 교육 제공  


□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사장 김재수)는 5일과 6일 이틀간 aT농식품유통교육원에서 ‘해남군 농식품 마케팅 역량강화 교육’을 실시한다.


□ 이번 교육은 해남군의 친환경 특화품목 생산자에 대한 마케팅 마인드 함양을 주된 목적으로 하여 새로운 판매 전략을 도모하고, 차별화된 마케팅전략을 수립하여 농가 소득증대 및 농식품 홍보 강화의 효과를 얻고자 aT와 해남군이 손을 맞잡고 실시하는 교육이다. 이번에는 해남군 친환경 특화품목 7개(세발나물, 무화과, 단감, 블루베리, 밤호박, 부추, 더덕)의 생산자조직 리더들과 관계공무원 등 56명을 대상으로 교육이 진행될 예정이다.


□ ‘해남군 농식품 마케팅 역량강화 교육’은 9시간의 이론교육과 2번의 현장견학으로 이루어진다. 이론교육에서는 농식품의 경쟁환경과 대응방안을 분석하고, 소셜미디어를 활용한 마케팅전략을 익힘으로써 차별화된 역량을 쌓을 수 있도록 지원한다. 더불어 선진 친환경농산물유통업체 벤치마킹을 통해 해남군 농식품 경쟁력 제고의 기회를 제공한다.


□ 식품산업관련 맞춤교육은 aT농식품유통교육원 홈페이지(edu.at.or.kr)의 교육안내를 참조하면 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식품교육팀(031-400-3537)으로 문의하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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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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