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 농식품유통교육원에서 6월 21일 교육 실시
□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사장 김재수)는 오는 6월 21일 수원 aT 농식품유통교육원에서 진행되는 ‘식품클레임 대응기법’ 과정의 교육생을 모집한다.
□ ‘식품클레임 대응기법’은 최근 농식품산업에서 클레임 관리의 중요성이 대두됨에 따라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교육이다. 교육 중 실제 사례 연구를 통해 실무자로서 지녀야할 이론적 지식은 물론 구체적인 대응방법까지 학습할 수 있기 때문에 이전의 교육 평가에서 평균 4.5점(5점 만점)을 훌쩍 넘기는 높은 만족도를 보였다.
□ 이번 교육에서는 식품관련 소비자 클레임의 대응기법과 처리방안을 전달할 예정이다. 교육생들이 유형별 불만고객 응대방법과 상담 프로세스 등을 학습함으로써 클레임을 보다 효율적으로 처리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교육이 될 것이다.
□ ‘식품클레임 대응기법’ 교육은 1일 과정으로서 총 6시간동안 행해지며 교육비 10만원 중 70%가 국고지원 되어 3만원의 자부담금으로 참가할 수 있다. 이 교육은 지원자가 많은 최고 인기과정으로서 곧 마감될 것으로 예상되므로 서둘러 신청하는 것이 좋다.
□ 보다 자세한 사항은 aT 농식품유통교육원 홈페이지(edu.at.or.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사항은 식품교육팀(031-400-3537)으로 하면 된다.
관 **
업무담당자 담당부서 : 홍보실 / 문의전화 : 061-931-01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