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소셜네트워크 바로가기

로그인 및 영문버전

list

상단메뉴

홍보센터
aT,‘성공하는 농식품브랜드 마케팅전략’과정 운영
  • 작성일Fri May 25 09:38:50 KST 2012
  • 조회수1446

6월 4일부터 4주간, 매주 월요일 야간교육 실시

 

□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사장 김재수)는 6월 4일부터 주 1회, 총 4주간(6/4, 6/11, 6/18, 6/25) aT 농식품유통교육원이 운영하는 ‘성공하는 농식품브랜드 마케팅전략’ 야간 교육과정을 서울시 서초구 양재동 소재의 aT센터에 개설한다.

 

□ ‘성공하는 농식품브랜드 마케팅전략’ 과정은 브랜드의 중요성이 점차 커지는 농식품 산업에서 브랜드 경쟁력 제고와 마케팅 업무역량 향상을 지원하는 교육이다.

 

□ 교육내용은 브랜드마케팅의 기본적인 개념 이해를 시작으로 하여 포지셔닝 전략, 마케팅전략, 네이밍 접근방법 제시 및 성공과 실패사례 연구 등을 통해 브랜드 아이덴티티에 맞는 전략 수립을 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 이번 교육은 식품제조ㆍ가공ㆍ유통업체 및 수출업체 임직원, 농어업인(단체) 등 농식품브랜드 마케팅에 관심이 있는 이들을 대상으로 하며 주간 교육에 참가하기 어려운 교육희망자를 위해 저녁 7시부터 10시까지 실시된다. 교육비는 20만원 중 70%가 국고 지원되므로 자부담금 6만원으로 참가할 수 있다.

 

□ 교육신청은 홈페이지(http://edu.at.or.kr)에서 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식품교육팀(031-400-3536)으로 문의하면 된다.

 

첨부파일
작성자

관 **

OPEN 출처표시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업무담당자 담당부서 : 홍보실 / 문의전화 : 061-931-01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