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7월 3개월간 귀농설계 및 성공사례 등 교육 실시
□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사장 김재수)는 귀농 희망자들을 대상으로 ‘귀농 핵심 길잡이 과정’ 강좌를 개설하고 5월 7일(월)까지 교육생을 모집한다.
□ 올해 처음으로 실시되는 ‘귀농 핵심 길잡이 과정’은 최근 급증하는 귀농 희망자들의 수요에 맞추어 안정적인 귀농정착을 위해 개설되었으며, 귀농을 희망하거나 관심 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교육신청이 가능하다. 교육은 5월 9일부터 7월 25일까지 3개월 간 매주 수요일 양재동 aT센터에서 실시되며, 교육생 편의를 위해 야간강좌로 진행된다.
□ 본 과정은 생산분야를 제외한 귀농설계 및 경영‧마케팅 관련 교육 등에역점을 두고 실시하며, 특히 귀농에 성공한 신지식인 등 다채로운 분야의 강사를 초빙해 생생한 귀농 성공 사례 등을 접할 수 있는 시간이 마련되어 있다.
□ 5월 7일 까지 aT 농식품유통교육원 홈페이지(http://edu.at.or.kr)를 통해 접수하면 되고, 기타 자세한 사항은 aT 농식품 유통교육원에 문의 하면 된다.
□ 윤장근 aT 농식품유통교육원 원장은 “이번 교육을 통해 귀농에 관심을 갖고 있는 많은 사람들이 실제 귀농 현장에서 활용 가능한 지식을 습득하고, 안정적으로 농촌에 정착하는데 큰 도움이 되도록 알 찬 교육과정을 운영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관 **
업무담당자 담당부서 : 홍보실 / 문의전화 : 061-931-01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