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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T, 인터넷 통한 수출알선 지원
  • 작성일Fri Apr 13 18:21:02 KST 2012
  • 조회수1927

‘스마트마케팅’으로 바이어 알선부터 상품홍보 지원

 

□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사장 김재수)는 인터넷을 통해 24시간 상품홍보, 바이어 알선, 인터넷 무역거래 등의 스마트마케팅 지원으로 농수산식품을 수출할 수 있는 업체 100개를 선정・지원한다.

 

□ 이번 스마트마케팅 지원사업은 aT가 전자무역 전문대행업체를 선정하여 관련비용은 공사 부담으로 인터넷을 통한 농수산식품 해외 마케팅사업을 지원하게 된다.

 

□ 지원업체로 선정된 업체는 인터넷 무역 프로세스 지원(매칭 바이어 발굴, 바이어 신용정보 조회 등), 맞춤형 해외 현지 바이어 인터뷰 정보 제공, QR코드를 넣어 웹페이지로 연동되는 스마트 카탈로그 제작 등 다양한 인터넷 무역 서비스를 지원 받을 수 있다.

 

□ 2011년에는 스마트마케팅 지원으로 81개 업체를 선정하여 22개국에 581만8천불을 수출한 바 있다.

 

□ 이번 스마트마케팅 지원은 AgroTrade 회원사 가운데 인터넷 홈페이지(www.agrotrade.net)를 통해 4월 20일(금)까지 신청한 업체 중 100업체를 선정해 지원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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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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