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미디어를 통한 농식품 온라인마케팅’4월부터 운영
□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사장 김재수)는 4월부터 농식품유통교육원 홈페이지에 식품전문인력양성을 위한 첫 사이버교육인 ‘뉴미디어를 통한 농식품 온라인마케팅’ 과정을 운영한다.
□ ‘뉴미디어를 통한 농식품 온라인마케팅’ 교육은 식품분야에서도 급격히 변화하고 있는 소비시장의 트렌드에 부응하여 마케팅 영역의 확대와 효율을 높이고자 개발된 과정이다.
□ 이 과정은 교육을 원하는 사람 누구나 쉽게 접속하여 학습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는 ‘사이버교육’으로 식품전문인력 양성을 위해 심혈을 기울여 온 aT 농식품유통교육원(원장 윤장근)이 식품분야 교육의 노하우를 담아 식품산업 종사자들이 현장적용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구성했다. 총 15차시로 이루어진 교육내용은 쌍방 커뮤니케이션이라는 소셜미디어의 본질을 활용하여 고객의 요구에 부합하는 선택과 집중의 판매촉진전략을 수립하도록 세부적인 사례를 제시하고 작성 실습을 하도록 이끈다.
□ 수강료는 무료이며 과정을 마치면 aT 농식품유통교육원의 정규교육과정 이수와 동일한 수료증이 발급된다.
□ ‘뉴미디어를 통한 농식품 온라인마케팅’ 과정은 4월부터 농식품유통교육원 사이버교육 홈페이지(at.eduhulla.co.kr)에서 신청 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식품교육팀(031-400-3537)으로 문의하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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