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소셜네트워크 바로가기

로그인 및 영문버전

list

상단메뉴

홍보센터
aT,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5년연속 우수기관 선정
  • 작성일Thu Jan 05 16:50:45 KST 2012
  • 조회수1738

WOW aT 추진단 운영 등으로 역대 최고득점 달성

 

□ 금일 발표된 기획재정부 주관, 2011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농수산물유통공사(aT, 사장 김재수)는 역대 최고득점을 달성하였을 뿐만 아니라 최근 5년 연속(‘07~‘11년) 우수기관(90점 이상)으로 선정됐다.

 

□ 이를 통해 aT는 고객지향적 글로벌 마케팅 전문기업으로서의 이미지를 확고히 하였다. aT가 고객만족도 5년 연속 우수기관으로 선정된 주 요인은 현장중심의 고객서비스 실천, 고객경험관리(CEM) 체계 구축, WOW aT 추진단 운영, 경영혁신 BP 경진대회 등 aT만의 차별화된 CS 프로그램 운영에 의한 것으로 평가됐다.

 

□ aT는 앞으로도 고객만족도 제고를 위하여 고객 VOC 통합관리시스템 구축, 고객경험관리를 통한 접점에서의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 고객감동을 위한 CS 체험교육 등을 지속적으로 실시해 나갈 예정이다.

 

□ 김재수 aT 사장은 “고객으로부터 외면 받는 기업은 생존할 수 없으므로 고객만족도는 고객만족경영의 필수요건이다”라며 “aT는 향후에도 고객만족도 제고를 위하여 모든 역량을 집중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첨부파일
작성자

관 **

OPEN 출처표시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업무담당자 담당부서 : 홍보실 / 문의전화 : 061-931-01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