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소셜네트워크 바로가기

로그인 및 영문버전

list

상단메뉴

홍보센터
aT, 11월 11일 ‘윤리경영의 날’ 선포
  • 작성일Wed Nov 09 10:16:25 KST 2011
  • 조회수2514

지속가능경영으로 확대하기 위해 다양한 활동 실시


□ 농수산물유통공사(aT, 사장 김재수)는 윤리마인드에 대한 전 임직원의 공감대를 형성하고 윤리경영 조직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해 11월 11일을 윤리의 날로 제정·선포한다.


□ aT는 공정하고 투명한 윤리경영을 기업의 제1원칙으로 하며, 임직원 모두가 화합하고 1(하나)되어, 고객을 존중하고 거래업체와도 투명하게 1(한)발 다가서는 세계 제1의 국민기업으로 자리매김하려는 염원을 담아 11월 11일을 ‘윤리의 날’로 지정, 대내외에 윤리경영 의지를 표명하고 임직원 윤리의식 고취를 위해 매년 다양한 캠페인을 가질 계획이다.


□ aT는 11일 ▲윤리경영 자가진단 테스트 ▲윤리 스피드 퀴즈 ▲윤리경영 초청특강(김창학 포스코 기업윤리실천사무국 국장) 등을 통해 윤리경영 강화 의지를 다질 예정이다. aT는 4년 연속 청렴도 우수기관에 선정되는 등 최우수 청렴기관으로 인정받아 왔으며, 윤리경영을 지속가능경영으로 확대하기 위해 홈페이지에 사규를 공개하고 사내재활용센터를 설치하는 등 다양한 노력을 펼치고 있다.


□ 김재수 aT 사장은 “기업의 경영목표를 달성하는 과정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기본과 원칙을 지키는 윤리경영의 확산과 정착”이라면서 “윤리의 날 선포를 계기로 국민의 신뢰와 존경을 받는 우리나라 대표 공공기관으로 자리잡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첨부파일
작성자

관 **

OPEN 출처표시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업무담당자 담당부서 : 홍보실 / 문의전화 : 061-931-01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