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 농식품유통교육원, 소셜네트워크마케팅 활용전략 특강 실시
□ 농수산물유통공사(aT, 사장 김재수) 농식품유통교육원은 지난 2일 한국소셜미디어진흥원 최재용 원장을 초청하여 최근의 마케팅 영업 툴로써 각광받고 있는 소셜미디어의 활용에 관해 농식품유통교육원이 운영하는 농식품마케팅대학 재학생과 수료생 등을 대상으로 ‘농식품 소셜미디어마케팅 활용전략’이라는 주제로 무료 특강을 실시했다.
□ 이날 특강은 QR코드활용 명함제작, QR코드 활용전략, 블로그홍보활용, 블로그검색엔진 최적화기법, 동영상만들기, 소셜미디어 및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트위터 주변친구찾기, 스마트폰 모바일활용법, 인터넷실시간동영상 유스트림 활용, 소셜미디어 성공사례분석, SNS 홍보활용 전략 등의 내용으로 진행됐다.
□ 특강에 참가한 교육생들은 농식품업체의 소셜미디어마케팅 성공사례를 분석하고, 블로그를 기반으로 트위터, 페이스북, 유튜브 등과 연계하는 실습을 해보는 등 당면한 요구를 정확히 반영한 매우 유익한 교육이었다고 평했다.
□ 농식품유통교육원 조해영 원장은 앞으로도 우리 농식품업계에서 꼭 필요하지만 교육기회가 없었던 해충방제교육 등 전문분야 교육과정의 추가개발은 물론 수료생 대상의 보수교육 무료특강을 적극 실시하여 농식품 분야 전문인력 양성을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경주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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