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소셜네트워크 바로가기

로그인 및 영문버전

list

상단메뉴

홍보센터
aT, 직거래지원으로 농민은 싱글, 소비자는 벙글
  • 작성일Mon Jun 30 09:19:44 KST 2014
  • 조회수1589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사장 김재수)는 농산물 직거래 시장 확대를 위해 박차를 가하고 있다. 올해에도 113억 원의 사업비를 투입하여 소비자참여형 직거래 활성화 사업을 전개한다.

지난해 새 정부 출범과 함께 농산물 유통구조개선이 국정 최우선과제로 채택됨에 따라 aT는 작년 4월 '농산물 직거래지원센터'를 설치하는 등 직거래 활성화를 위해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금년도 사업으로 로컬푸드 직매장과 직거래장터 설치 지원, 교육·홍보, 소비자 교류는 물론, 직거래 콘테스트와 페스티벌 등 생산자에 대한 지원뿐만 아니라 소비자의 적극적인 참여를 유도할 수 있도록 분야별로 다양한 직거래 활성화 사업을 펼치고 있다.

aT, 직거래지원으로 농민은 싱글, 소비자는 벙글
aT, 직거래지원으로 농민은 싱글, 소비자는 벙글
aT, 직거래지원으로 농민은 싱글, 소비자는 벙글
첨부파일
  • 원당농협로컬푸드직매장.jpg
  • 일산농협로컬푸드직매장(농가진열).jpg
  • 직거래장터-동행마켓.jpg
작성자

홍보실 고정태

OPEN 출처표시 상업용금지 변경금지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업무담당자 담당부서 : 홍보실 / 문의전화 : 061-931-0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