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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농식품, 홍콩시장 본격 마케팅
  • 작성일Fri May 13 00:00:00 KST 2005
  • 조회수3266

aT는 지난 5월 10일부터 13일까지 ‘홍콩국제식품박람회’에 참가, 본격적인 수출마케팅을 펼쳤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농식품 수출홍보대사 양미경씨의 팬 사인회와 함께 홍콩 TV 사상 최고의 시청율을 기록한 ‘대장금’에 소개된 한국식품의 이미지 상승에 힘입어 신선농산물, 인삼제품, 음료·차류 등을 중심으로 1,785만달러의 수출계약이 체결됐다. 특히 그동안 가공식품에 비해 수출이 부진했던 딸기, 배, 감귤 등 신선농산물은 활발한 수출상담이 이루어져 홍콩을 통한 중국, 동남아 등 제3국 수출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되며, 광양청매실농원이 개발한 매실제품은 홍콩 현지 병원의 임상 실혐결과 효능이 인정되어 공급계약이 이뤄지는 등 한류열풍 및 웰빙바람과 맞물려 향후 우리 식품의 동남아 시장개척 가능성을 한층 밝게 했다.

한국농식품, 홍콩시장 본격 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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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홍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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