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 정보공개 > 사전정보공표 > 정부표준모델 > 감사반부패 > 반부패 경쟁력 추진 현황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소셜네트워크 바로가기

로그인 및 영문버전

list

상단메뉴

정부표준모델
[2019.10.21] 갑질근절을 위한 aT 고객응대 5대원칙
작성자 신문수
부서명 경영지원부 조회수 14355
[2019.10.21] 갑질근절을 위한 aT 고객응대 5대원칙입니다.
첨부파일
[2019.10.21] 갑질근절을 위한 aT 고객응대 5대원칙.hwp(231.5KB) 미리보기
공공저작물 자유이용 허락표시 적용 안함. 공공저작물 자유이용 허락표시 적용 안함.

업무담당자 담당부서 : 경영지원부 /  담당자 : 신문수 /  문의전화 : 061-931-1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