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list

상단메뉴

열린경영
2010 CS경영 워크숍 개최
  • 작성일Thu Dec 30 13:59:22 KST 2010
  • 조회수2840

 

  aT에서는 고객만족경영 환경의 변화에 대응, 고객접점 직원의 변화관리능력 제고하고자 유통교육원에서 9.13~14까지 1박2일로 "2010 CS경영 워크숍"을 개최하였다.


○ 8개 분임조별 토론과제 사전 제공 후 분임토의 및 개선과제 발굴  

   - 개선과제(총 18건) : 조직문화 분야(10), CS․윤리경영 분야(8)  

   - 분임조별 토론결과 발표 및 평가 후 포상(문화상품권)  


○ 전문가 초청강연


○ 2010 고객만족도 제고방안 발표회 개최

첨부파일
작성자

C ****

업무담당자 담당부서 : 사회가치창출부 / 문의전화 : 061-931-13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