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소셜네트워크 바로가기

로그인 및 영문버전

list

상단메뉴

대한민국 농수산식품의 행복한 변화가 시작됩니다. 대한민국 농수산식품의
행복한 변화가 시작됩니다.

경영혁신사례
˝책 읽는 aT, give(기부) 하는 aT˝ 캠페인 통해 지역사회와 책 나누는 aT
작성자 소유리 작성일 2017.07.20
부서명 CS경영부 조회수 2370

"책 읽는 aT, give(기부) 하는 aT" 캠페인 통해 지역사회와 책 나누는 aT
- 지역사회와의 상생문화 정착 위해 전사적 노력 기울여 -
 

□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사장 여인홍)는 6월 27(화) 전남 나주시 빛가람 시립도서관에 aT 임직원들이 기증한 책 260권을 도서관에 전달하였다.

□ aT는 2014년 나주의 광주전남공동혁신도시로 본사를 이전한 이후 지역사회와의 상생 문화 정착에 지속적으로 힘써오고 있으며, 이번 책 기증 캠페인도 이러한 노력의 일환으로서 임직원들이 구입해 읽은 좋은 책을 지역사회와 나누자는 직원들의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이루어졌다.

□ 「The Better aT Week(지속가능경영 주간)」 둘째 날 행사로 진행된 "책읽는 aT, give(기부)하는 aT” 캠페인을 통하여, aT 임직원들은 인문/문학⋅경제/경영⋅사회/정치⋅어린이도서 등 다양한 분야의 책 260권을 모았으며, 이를 본사가 소재한 나주시 빛가람동 ‘빛가람 시립도서관’에 기증하였다.
○ aT는 앞으로 매달마다 임직원이 기증한 책을 모아 지역 도서관과 학교 등에 전달할 예정이다.

□ 전달식에 참여한 aT 이유성 부사장은 "이번 행사는 임직원들이 제안하고, 자발적으로 참여한 기증 캠페인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있으며, 신간 도서가 많아 지역주민들이 많이 찾으실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책을 통해 많은 꿈과 희망을 나눌 수 있는 따뜻한 지역사회를 만드는 데 aT가 앞장서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 한편, 이날 본사 이외의 지역에서도 aT의 책 기부 행렬이 이어졌는데,
○ aT 농수산물사이버거래소는 아동용 도서 354권을 모아 서울 서초구 양재종합사회복지관에 기증하였으며, 대구경북지역본부는 대구 수성구 수지의 집(청소년지원시설)에, 충북지역본부 직원들은 충북 청주 YWCA 서부종합사회복지관에 각각 도서 기증을 실시하였다.

업무담당자 담당부서 : 사회가치창출부 /  담당자 : 조나연 /  문의전화 : 061-931-13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