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열린경영
고객사업 직접 체험으로 고객맞춤형 제도개선 노력
  • 작성일Mon Jun 30 10:52:58 KST 2014
  • 조회수2445

aT, 고객 사업현장에서 생생한 목소리 들어요 


□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사장 김재수)는 29일 충북 보은에 소재한 고객사 ㈜진미(대표 유민)를 찾아 고객중심경영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체험! 고객 삶의 현장’ 활동을 실시했다. 
 
□ aT 고객사업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한 이 체험교육에는 김치수출을 하고 있는 ㈜진미의 사업특성을 감안하여 aT식품수출본부 직원 및 aT충북지사 직원 20여명이 참여하여 고객 사업장에서 1일 직원이 되어 활동했다. 
 
□ 실제 고객의 사업장을 찾아 1일 체험활동을 한 후 역지사지의 마음가짐으로 고객사 담당자들과 업무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애로사항 발굴 및 개선과제를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이날 활동을 통해 발굴된 과제는 고객사업이 원활히 추진될 수 있도록 개선계획을 수립‧추진해 나갈 예정이다.  
 
□ 체험활동에 참여 했던 한 직원은 ”고객의 입장에서 직접 업무를 처리해보니 생각보다 어려운 점이 많았다“면서 ”앞으로 고객접점 업무를 할 때는 오늘의 경험을 살려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 또한, 김재수 사장은 “고객을 직접 찾아가 의견을 수렴하고, 사업현장에서 고객의 입장이 되어보는 것은 고객을 이해하기 위한 좋은 방법”이라면서 ”앞으로도 고객 사업현장 체험활동을 통해 고객지향적 제도개선 과제를 발굴하고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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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CS경영팀 이승희

업무담당자 담당부서 : 사회가치창출부 / 문의전화 : 061-931-13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