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에서는 CS․윤리경영을 통한 현장대응력 강화 및 윤리․고객만족 실천방안 모색을 위하여 농식품유통교육원에서
9.7일 "2012 CS, 윤리경영 워크숍"을 개최하였습니다.
□ 주요 추진내용
◦ CS(고객만족) 및 윤리경영을 주제로 한 액션러닝 추진
- 원활한 진행을 위하여 액션러닝 전문강사 초빙 및 사전 팀 구성
- 팀별 토론결과 발표 : 우수 팀을 선발하여 소정의 상품권 제공
◦ 외부 전문가 초청강연 : CS경영 전문강사를 초빙하여 특별강연 실시
◦ 고객만족도 제고방안 발표회 개최
- 2012 자체 고객만족도 우수부서․지사 중심으로 발표
CS경영팀 임헌주
업무담당자 담당부서 : 사회가치창출부 / 문의전화 : 061-931-13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