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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T, CS 및 윤리 체험교육으로 고객서비스 강화
  • 작성일Thu Nov 24 11:09:19 KST 2011
  • 조회수2642

사유발생일 : 2011.07.07

 

□ 농수산물유통공사(aT, 사장 하영제)는 서울 강서구 아시아나 교육훈련원에서 5~7일 3차례에 걸쳐 사내 CS실천리더 30명을 대상으로 CS 및 윤리 체험교육을 실시했다.

 

□ 이번 교육은 aT가 그동안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및 청렴도 우수기관이라는 대외적 성과에 안주하지 않고, 한 단계 더 발전하기 위해 고객만족 우수기업인 아시아나 항공의 1등급 서비스를 벤치마킹하기 위해 마련됐다.

 

□ 교육 참가자들은 퍼스트 클래스 체험을 시작으로 고객 접점에서 문제해결 방법 찾기, 윤리적 딜레마 탈출을 위한 모의법정 체험을 통해 고객가치에 대한 새로운 인식과 고객응대요령, 윤리적 의사결정을 배우는 기회를 가졌다.

 

□ aT 관계자는 “직원들이 체험교육을 받은 뒤 ‘고객이 바라는 것을 먼저 알아내서 실행하는 것이 진정한 서비스인 것 같다’, ‘오늘 체험한 것을 실제 업무하는데 활용해 보겠다’고 밝히는 등 반응이 매우 긍정적이었다”면서 “앞으로도 이러한 체험교육 프로그램을 확대함으로써 고객서비스의 질을 더욱 높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관련 URL : http://www.at.or.kr/article/apko362000/view.action?articleId=1199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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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S경영팀 CS경영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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