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객지원

인쇄

자주하는 질문(FAQ)

  • Q카드 사용 시, 결제오류로 결제가 되지 않습니다.

    A

    농식품바우처 카드는 가맹점으로 등록되어 있는 곳에서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이용하시려는 곳이 농식품바우처 가맹점으로 등록되어 있는지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만약 가맹점으로 등록되어 있으나 결제가 되지 않는 경우 가맹점 정보변경 등의 사유로 결제가 불가할 수 있으니 이런 경우에는 번거로우시겠지만 아래 이메일로 문의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고객문의 이메일 : fooddream@at.or.kr  

  • Q카드 결제 시, 한도초과로 확인 됩니다.

    A

    농식품바우처 카드로 결제 시 한도초과로 확인되는 경우 결제하는 금액이 농식품바우처의 잔액보다 큰 금액을 결제하는지 잔액확인 후 이용바랍니다.

    ※ 잔액확인 : 농식품바우처 누리집 → 바우처 신청/조회 → 바우처 조회 → 카드정보 입력 후 이용한도 조회 또는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나의 바우처  → 카드정보 확인 후 이용한도 조회
     

  • Q농식품바우처 온라인 가맹점을 알고 싶어요. 어디서 확인 가능한가요?

    A

    농식품바우처 누리집 → 사용안내 → 가맹점 안내 → [온라인] 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 참고로, 별도 브라우저에서 검색을 통해 온라인 가맹점에 접속하는 경우 농식품바우처로 구매 가능한 품목이 안내되지 않거나 결제가 되지 않을 수 있으므로 반드시 이곳의 온라인 가맹점 바로가기 링크를 통해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Q농식품바우처 오프라인 가맹점을 알고 싶어요. 어디서 확인 가능한가요?

    A

    농식품바우처 누리집 → 사용안내 → 가맹점 안내 → [오프라인] 으로 들어가신 후 내가 사는 지역의 지자체, 가맹점명 등으로 검색 가능합니다.
    ※ 이용자의 편의를 위하여 정기 또는 수시로 가맹점 목록을 현행화하고 있으나, 간혹 가맹점의 사정으로 현재 표시된 정보와 다를 수 있으니 방문전 반드시 유선으로 확인하신 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2022.02월 작성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