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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지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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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하는 질문(FAQ)

  • Q결제거절이 되었습니다. 결제거절 사유를 확인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결제거절 사유 확인은 농협카드 고객행복센터(1644-4000, 내선 7-5-0)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Q농식품바우처 카드로 결제를 하려는데 카드 인식이 되지 않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23년 발급한 농식품바우처 카드는 IC칩이 내장된 카드가 아니므로 MS(마그네틱) 방식으로 결제를 해주셔야 합니다.
    아래 절차대로 결제시도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 1단계 : MS(마그네틱) 방식으로 단말기 리더기에 카드 긁기 → IC카드로 결제하세요. 메시지 뜸
    - 2단계 : 단말기의 IC인식부에 삽입(IC방식) → 승인거절 메시지
    - 3단계 : MS방식으로 단말기 리더기에 카드 다시 긁기 → 정상승인
     

  • Q카드 사용 시, 결제오류로 결제가 되지 않습니다.

    A

    농식품바우처 카드는 가맹점으로 등록되어 있는 곳에서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이용하시려는 곳이 농식품바우처 가맹점으로 등록되어 있는지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만약 가맹점으로 등록되어 있으나 결제가 되지 않는 경우 가맹점 정보변경 등의 사유로 결제가 불가할 수 있으니 이런 경우에는 번거로우시겠지만 아래 이메일로 문의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고객문의 이메일 : fooddream@at.or.kr  

  • Q카드 결제 시, 한도초과로 확인 됩니다.

    A

    농식품바우처 카드로 결제 시 한도초과로 확인되는 경우 결제하는 금액이 농식품바우처의 잔액보다 큰 금액을 결제하는지 잔액확인 후 이용바랍니다.

    ※ 잔액확인 : 농식품바우처 누리집 → 바우처 신청/조회 → 바우처 조회 → 카드정보 입력 후 이용한도 조회 또는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나의 바우처  → 카드정보 확인 후 이용한도 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