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 Center - 임대절차

aT Cetner

  1. Home
  2. 이용안내
  3. 전시장임대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위한 만능 전시장으로 각광받는 aT센터입니다.

임대절차

  1. 1임대문의 상담

    • · 임대문의 : 임대문의 신청서 접수
    • · 임대일정 협의
    • · 임대신청 : 사용신청서, 행사개요서, 사업자등록증 제출
    담당자: 윤지민 주임 (02-6300-1402), 박천길 팀장 (02-6300-1301)
  2. 2계약체결 행사준비

    • · 전시장 배정공문 발송(aT센터)
    • · 계약서 2부 작성 및 계약금(임대료의 20%) 계좌입금(aT센터)
    • · ※단, 임대 개시일로부터 6개월 이내 계약 시 중도금과 일괄 납부
    담당자: 윤지민 주임 (02-6300-1402)
    • · 전시장 운영관련 업무협의 (사전방문, 장치설치, 주차, 시간외사용, 로비사용등)
    담당자: 이성규 과장 (02-6300-1406)
  3. 3임대개시 6개월전

    • · 중도금(임대료의 30%)계좌입금
    담당자: 윤지민 주임 (02-6300-1402)
  4. 4임대개시 7일전

    • · 잔금(임대료의 50%), 관리비예치금 (할인·할증전 임대료의 60%)계좌입금
    담당자: 윤지민 주임 (02-6300-1402)
    • · 전시장 매니저와 사전업무협의 (개막식, VIP주차 및 동선,배너 등)
    • · 방염필증(가연성 자재 사용시)등 각종 서류 제출
    담당자: 이성규 과장 (02-6300-1406)
  5. 5임대종료 후

    • · 디렉토리,팜플렛 제출
    • · 전시장 사용료 정산(aT센터)
    • · 세금계산서 및 정산 공문 발송(aT센터)
    담당자: 윤지민 주임 (02-6300-1402)

임대문의

임대시설 현황 표
담당부서 에이플 MICE사업단 담당자 윤지민 주임
연락처 02-6300-1402 팩스 02-6300-1310
만족도평가

정보만족도 및 의견 별점(3.7점/5점) 별점(3.7점/5점) 별점(3.7점/5점) 별점(3.7점/5점) · 총37건 평가 · 평균3.7

이 페이지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하기

  • 담당부서 : 에이플 MICE사업단
  • 담당자 : 윤지민
  • 문의전화 : 02-6300-14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