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위한 만능 전시장으로 각광받는 aT센터입니다.
임대절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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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임대문의 상담
- · 임대문의 : 임대문의 신청서 접수
- · 임대일정 협의
- · 임대신청 : 사용신청서, 행사개요서, 사업자등록증 제출
담당자: 윤지민 주임 (02-6300-1402), 박천길 팀장 (02-6300-13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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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계약체결 행사준비
- · 전시장 배정공문 발송(aT센터)
- · 계약서 2부 작성 및 계약금(임대료의 20%) 계좌입금(aT센터)
- · ※단, 임대 개시일로부터 6개월 이내 계약 시 중도금과 일괄 납부
담당자: 윤지민 주임 (02-6300-1402)
- · 전시장 운영관련 업무협의 (사전방문, 장치설치, 주차, 시간외사용, 로비사용등)
담당자: 이성규 과장 (02-6300-14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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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임대개시 6개월전
담당자: 윤지민 주임 (02-6300-14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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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임대개시 7일전
- · 잔금(임대료의 50%), 관리비예치금 (할인·할증전 임대료의 60%)계좌입금
담당자: 윤지민 주임 (02-6300-1402)
- · 전시장 매니저와 사전업무협의 (개막식, VIP주차 및 동선,배너 등)
- · 방염필증(가연성 자재 사용시)등 각종 서류 제출
담당자: 이성규 과장 (02-6300-14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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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임대종료 후
- · 디렉토리,팜플렛 제출
- · 전시장 사용료 정산(aT센터)
- · 세금계산서 및 정산 공문 발송(aT센터)
담당자: 윤지민 주임 (02-6300-1402)
임대문의
임대시설 현황 표
담당부서 |
에이플 전시운영사업단 |
담당자 |
윤지민 주임 |
연락처 |
02-6300-1402 |
팩스 |
02-6300-13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