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 Center - 관광안내

aT Cetner

  1. Home
  2. 교통/숙박/편의
  3. 관광안내

aT센터를 찾아오실 수 있는 교통수단별 안내와 다양한 편의시설 안내입니다.

강남역거리 외부 전경
강남역거리 정보
1 강남역거리 맨위로
교통정보 지하철 2호선/신논현역 강남역과 9호선 신논현역 사이
설명 가로수 메타세쿼이야 거리의 강남역 주변은 쇼핑몰, 카페, 음식점이 즐비해 있으며, 강남대로 특화거리를 따라 35m 간격으로 세워진 미디어폴은 미디어아트 작품을 상시 전시하여 디지털 거리 미술관의 역할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서래마을 외부 전경
서래마을 정보
2 서래마을 맨위로
교통정보 3호선 고속터미널역 5번, 6번 출구 도보 10분
설명 서울의 프랑스 거리, 쁘띠 프랑스(Petit France)라고 부르는 마을입니다. 1985년 프랑스학교가 서래마을로 이전하면서, 교육을 중요시하는 프랑스인들이 대거 이동했습니다. 현재 우리나라 프랑스인 가운데 절반 정도가 산다. 솜씨 좋은 레스토랑과 카페 등이 많아 포스트 청담동이라고도 불립니다.
코스트코 양재점 외부 전경
코스트코 양재점 정보
3 코스트코 양재점 맨위로
교통정보 간선버스 441번 / 마을버스 11-7, 917, 11-3 이용하셔서 양재동화물터미널 정류장에서 하차
설명 회원제 창고형 할인매장으로 금융 비용을 절감하여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쇼핑이 가능합니다. 결제 수단으로는 현금, 자기앞수표, 삼성카드, 해외에서 발행된 아메리칸 엑스프레스 카드만 사용 가능합니다. 편리하고 전문화된 부대시설까지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마트 양재점 외부 전경
이마트 양재점 정보
4 이마트 양재점 맨위로
교통정보 간선버스 441번 / 마을버스 11-7, 917, 11-3 이용하셔서 양재동화물터미널 정류장에서 하차
설명 이마트 양재점은 이마트가 강남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대형할인점으로서 이마트의 모든 상품 노하우를 총결집하여 구성한 격조있고 품격있는 프리미엄 할인점입니다. 이마트 양재점은 격조있는 인테리어로 매장 분위기를 한 층 업그레이드시켰고, 백화점 수준의 와인, 유기농, 치즈전문샵, 헤어케어샵, 수입식품 전문매장 등 품격있는 고급 전문관을 갖추었습니다.
서울올림픽기념관 외부 전경
서울올림픽기념관 정보
6 서울올림픽기념관 맨위로
교통정보 8호선 몽촌토성역 1번 출구 도보 4분
설명 서울올림픽기념관은 88서울올림픽의 영광과 성과를 재조명하고 올림픽정신을 계승 발전시켜 나가기 위해 1990년 조성되었습니다. 올릭픽회관 내 지하 1층에서 지상 2층으로 구성된 서울올림픽 기념관은 교육과 오락을 위한 복합형 테마 기념관으로 올림픽공원 및 스포츠센터와 연계한 체험학습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올림픽기념사업 등 시민들이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공간입니다.
어린이대공원 외부 전경
어린이대공원 정보
7 어린이대공원 맨위로
교통정보 7호선 어린이대공원역 1번 출구 도보 5분
설명 어린이대공원이 가지고 있는 가장 큰 장점은 하늘을 가릴 정도의 울창한 수목과 끝없이 펼쳐진 푸르른 잔디밭. 바쁜 도시의 일상을 벗어나 탁 트인 자연에서 휴식을 누리기에 모자람이 없습니다. '사랑을 고백하는 곳’으로 운영할 정문 쪽 ‘음악분수’는 음악 선율에 맞춰 춤추는 물줄기를 감상할 수 있으며. 짧은 시간 동안의 음악분수지만 로맨틱하답니다.
국립현충원 외부 전경
국립현충원 정보
8 국립현충원 맨위로
교통정보 4호선 동작역 2번, 4번 출구 도보 5분
설명 관악산 기슭에 자리한 국립현충원은 1955년 국군묘지관리소로 창설, 1965년에 이르러 국립묘지로 승격되었으며 그 해에 초대 대통령인 이승만 박사의 유해를 이장해 현충원 내에 안장했습니다. 이곳을 찾는 내방객들은 나라사랑의 정신을 고취하는 것뿐만 아니라, 수려한 경관을 통해 국토에 대한 자긍심도 느낄 수 있습니다.
예술의 전당 외부 전경
예술의 전당 정보
9 예술의 전당 맨위로
교통정보 3호선 양재역 1번 출구 초록(지선)버스 17번 (약 10-15분 소요)
설명 예술의 전당에 대한 첫인상은 딱딱한 공연장이라기보다는 마치 공원 같은 느낌입니다. 음악이 흐르는 분수와 새파란 잔디를 보고 있자면 마음이 평화롭고 시민들의 편의를 위해 설치된 파라솔 카페는 이색적인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오페라하우스와 음악당, 한가람미술관, 한가람디자인미술관, 서울서예박물관 등 예술의 전반적인 영역을 두루 수용할 수 있는 공간들이 있습니다.
선정릉(선릉) 외부 전경
선정릉(선릉) 정보
10 선정릉(선릉) 맨위로
교통정보 지하철 2호선과 분당선의 선릉역 8번 출구, 지하철 7호선 강남구청역 1번 출구
설명 선정릉은 사적 제199호인 선릉과 정릉을 합쳐 부르는 말로 조선시대 왕과 왕비의 능입니다. 선릉은 조선 제9대 왕(1457~1494)인 성종과 그의 세 번째 왕비인 정현왕후(1462~1530) 를 모신 곳이면 정릉은 제11대 왕인 중종 (1488~1544)의 능입니다. 선릉 · 정릉의 분 포는 넓은 대지에서 보면 서쪽의 성종릉, 가운데에 성종 왕비 정현왕후릉인 선릉과, 동쪽의 중종의 정릉이 자리잡고 있습니다

이미지 및 정보 출처 - Visit Seoul (서울시공식관광정보사이트)
http://www.visitseoul.net/

만족도평가

정보만족도 및 의견 별점(3.0점/5점) 별점(3.0점/5점) 별점(3.0점/5점) · 총11건 평가 · 평균3.0

이 페이지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하기

  • 담당부서 : 에이플 MICE사업단
  • 담당자 : 윤지민
  • 문의전화 : 02-6300-14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