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T Cetner

  1. Home
  2. 홍보마당
  3. 소식/공지

언제나 열린 마음가짐으로 고객 여러분들께 다가가겠습니다.

소식/공지 상세 페이지
aT센터 전시장 지정용역업체 선정결과 공고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Wed Dec 15 15:08:21 KST 2010
부서명 조회수 15663
첨부파일
aT센터 전시장 지정용역업체 선정결과.hwp(48KB) 미리보기
사업자등록증.jpg(197.36KB) 미리보기

aT센터 전시장 지정용역업체 선정결과 공고


1. 귀사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2. aT센터 전시장 지정용역업체 선정을 위한 등록신청결과 귀사가 해당분야 등록업체로

   선정되었기에 통보하오니 아래 사항을 참고하시어 등록계약을 체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지정등록기간 : 2011. 1. 1  ~ 2012. 12. 31(2년)

  나. 분야별 보증금

   ㅇ 계약이행 보증금                                                    (단위 : 천원)

등록분야

전시장치

전기시설

운수‧통관

가구‧비품

카페트

급‧배수

가스설비

경비

장치철거

보 증 금

10,000

10,000

10,000

10,000

10,000

5,000

10,000

15,000

10,000

   ㅇ 납부시기 : 등록계약시 계약이행 보험증권 제출

     - 기존업체의 경우 현금을 보증금으로 예치한 업체는 보증금을 보험 증권으로 대체

        ※ 보증금 환불에 필요한 통장사본 제출(기존 등록업체 만 해당됨)

     - 공제조합증권 대체불가

     - 1개 업체가 2개 이상 분야에 등록할 경우 분야별로 별도 제출    

  다. 등록 계약체결 및 등록증 교부

   ㅇ 계약체결 기간 : 2010. 12. 16(목) 14:00 ~ 12. 22(수) 16:00 (5일간) 

   ㅇ 체결장소 : aT센터 운영팀(2층) 

   ㅇ 구비서류 

     - 통장사본(해당사항이 있을 경우) 및  보증보험증권 원본 1부.

     - 등록시 신고한 인감 또는 사용인감(사용인감계 필요) 지참, 회사명판.

 

   ※ 첨부 : 지정용역업체 선정결과 1부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0. 12. 15

농수산물유통공사 aT센터장

OPEN 출처표시 상업용금지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전글 aT센터 승강기 유지관리 보수용역 입찰공고
다음글 「 함께 더 즐거운 aT센터 개최전시회 수기공모전」 개최 결과 발표
소식/공지 상세 페이지
aT센터 전시장 지정용역업체 선정결과 공고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Wed Dec 15 15:08:21 KST 2010
부서명
조회수 15663
첨부파일
aT센터 전시장 지정용역업체 선정결과.hwp(48KB) 미리보기
사업자등록증.jpg(197.36KB) 미리보기

aT센터 전시장 지정용역업체 선정결과 공고


1. 귀사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2. aT센터 전시장 지정용역업체 선정을 위한 등록신청결과 귀사가 해당분야 등록업체로

   선정되었기에 통보하오니 아래 사항을 참고하시어 등록계약을 체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지정등록기간 : 2011. 1. 1  ~ 2012. 12. 31(2년)

  나. 분야별 보증금

   ㅇ 계약이행 보증금                                                    (단위 : 천원)

등록분야

전시장치

전기시설

운수‧통관

가구‧비품

카페트

급‧배수

가스설비

경비

장치철거

보 증 금

10,000

10,000

10,000

10,000

10,000

5,000

10,000

15,000

10,000

   ㅇ 납부시기 : 등록계약시 계약이행 보험증권 제출

     - 기존업체의 경우 현금을 보증금으로 예치한 업체는 보증금을 보험 증권으로 대체

        ※ 보증금 환불에 필요한 통장사본 제출(기존 등록업체 만 해당됨)

     - 공제조합증권 대체불가

     - 1개 업체가 2개 이상 분야에 등록할 경우 분야별로 별도 제출    

  다. 등록 계약체결 및 등록증 교부

   ㅇ 계약체결 기간 : 2010. 12. 16(목) 14:00 ~ 12. 22(수) 16:00 (5일간) 

   ㅇ 체결장소 : aT센터 운영팀(2층) 

   ㅇ 구비서류 

     - 통장사본(해당사항이 있을 경우) 및  보증보험증권 원본 1부.

     - 등록시 신고한 인감 또는 사용인감(사용인감계 필요) 지참, 회사명판.

 

   ※ 첨부 : 지정용역업체 선정결과 1부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0. 12. 15

농수산물유통공사 aT센터장

OPEN 출처표시 상업용금지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전글 aT센터 승강기 유지관리 보수용역 입찰공고
다음글 「 함께 더 즐거운 aT센터 개최전시회 수기공모전」 개최 결과 발표
만족도평가

정보만족도 및 의견 별점(5.0점/5점) 별점(5.0점/5점) 별점(5.0점/5점) 별점(5.0점/5점) 별점(5.0점/5점) · 총2건 평가 · 평균5.0

이 페이지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하기

  • 담당부서 : 에이플 MICE사업단
  • 문의전화 : 02-6300-13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