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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T센터 시설유지보수용 자재구매 입찰공고
작성자 슈퍼관리자 작성일 Fri Nov 19 17:25:33 KST 2010
부서명 조회수 132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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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문(시설유지보수용 자재구매).hwp(36KB) 미리보기

aT센터 시설유지보수용 자재구매 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건    명 : aT센터 시설유지보수용 자재구매 

 나. 납품기한 : 계약일로부터 15일이내 

 다. 구매내용 : 건축/기계/전기/통신(방재)분야별 145종  

   - 건축분야 카펫타일 등 37종/기계분야 가스누설 차단기 등 49종

   - 전기분야 형광램프 등 49종/통신,방재분야 파워서플라이 등 10종

     ※ 분야별 세부내역은 붙임 2 자재구매 특수조건 (시설자재 구매내역서) 참조 

   - 납품방법 : 계약 후 15일 이내 전량 납품

     (단, 제작 등에 의한 납기 연기는 구매자와 협의 시 가능하며,  

      분야별 세부사항은 ";자재구매 특수조건 및 시설자재 구매내역서"; 참조)

 라. 기초금액 : ₩32,241,880원(부가세 포함)

 마. 입찰방법 : 제한경쟁(총액)

 바. 입찰방식 : 전자입찰(g2b)

 사. 전자입찰 접수개시 일시 : 2010. 11. 29(월) 10:00

 아. 전자입찰 접수마감 일시 : 2010. 11. 30(화) 14:00

 자. 개 찰 일 시 : 2010. 11. 30(화) 15:00이후 (aT센터 입찰집행관 PC)


2.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2조(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구비하고 공고일 현재 주된 영업소가 서울특별시에

     소재한 업체로서 시설관리분야 보수자재를 납품할 수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조달청 전자입찰 참가자격 등록업체이어야 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미등록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따라 입찰 집행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의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다.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3. 입찰서 제출방법

 가.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 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나. 다만, 지문인식 신원 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따른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4.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단일예가로 결정됩니다.

 나. 본 입찰은 품목별 단가를 기준으로한 총액입찰이며,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42조2항의 규정에 의거

     추정가격이 기획재정부장관이 고시한 금액 미만인 물품계약이므로

     예정가격이하 최저가격으로 입찰한자를 낙찰자로 선정합니다.

 다. 동일가격으로 입찰한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물품구매(제작)입찰유의서

     (회계예규 2200.04-101-11, 2010.1.4) 제16조에 의합니다.


5. 기타 참고사항

 가. 입찰참가신청은 별도 신청하지 않아도 됩니다.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진행되므로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조달청 전자입찰유의서, 공기업-준정부기관 회계규칙,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및 입찰공고, 물품구매(제조)입찰유의서, 물품구매(제조)계약일반조건, 물품구매(제조)계약특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등 기타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 할 경우에는 입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마.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농수산물유통공사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바. 공급자는 공급물품 중 친환경상품구매촉진에관한법률을 적용받는 제품에 대하여는 반드시 친환경 제품을 납품하여야 합니다.


6. 보충 정보제공처

 가. 주    소  :  서울시 서초구 양재동 232번지(농수산물유통공사 aT센터)

 나. 계약사항  :  02-6300-1468 (성국경)

 다. 기술사항  :  02-6300-1139 (김기일)


* 기타 상세한 사항은 입찰공고서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OPEN 출처표시 상업용금지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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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T센터 시설유지보수용 자재구매 입찰공고
작성자 슈퍼관리자
작성일 Fri Nov 19 17:25:33 KST 2010
부서명
조회수 13253
첨부파일
참고.zip(59.16KB) 미리보기
입찰공고문(시설유지보수용 자재구매).hwp(36KB) 미리보기

aT센터 시설유지보수용 자재구매 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건    명 : aT센터 시설유지보수용 자재구매 

 나. 납품기한 : 계약일로부터 15일이내 

 다. 구매내용 : 건축/기계/전기/통신(방재)분야별 145종  

   - 건축분야 카펫타일 등 37종/기계분야 가스누설 차단기 등 49종

   - 전기분야 형광램프 등 49종/통신,방재분야 파워서플라이 등 10종

     ※ 분야별 세부내역은 붙임 2 자재구매 특수조건 (시설자재 구매내역서) 참조 

   - 납품방법 : 계약 후 15일 이내 전량 납품

     (단, 제작 등에 의한 납기 연기는 구매자와 협의 시 가능하며,  

      분야별 세부사항은 ";자재구매 특수조건 및 시설자재 구매내역서"; 참조)

 라. 기초금액 : ₩32,241,880원(부가세 포함)

 마. 입찰방법 : 제한경쟁(총액)

 바. 입찰방식 : 전자입찰(g2b)

 사. 전자입찰 접수개시 일시 : 2010. 11. 29(월) 10:00

 아. 전자입찰 접수마감 일시 : 2010. 11. 30(화) 14:00

 자. 개 찰 일 시 : 2010. 11. 30(화) 15:00이후 (aT센터 입찰집행관 PC)


2.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2조(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구비하고 공고일 현재 주된 영업소가 서울특별시에

     소재한 업체로서 시설관리분야 보수자재를 납품할 수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조달청 전자입찰 참가자격 등록업체이어야 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미등록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따라 입찰 집행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의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다.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3. 입찰서 제출방법

 가.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 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나. 다만, 지문인식 신원 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따른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4.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단일예가로 결정됩니다.

 나. 본 입찰은 품목별 단가를 기준으로한 총액입찰이며,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42조2항의 규정에 의거

     추정가격이 기획재정부장관이 고시한 금액 미만인 물품계약이므로

     예정가격이하 최저가격으로 입찰한자를 낙찰자로 선정합니다.

 다. 동일가격으로 입찰한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물품구매(제작)입찰유의서

     (회계예규 2200.04-101-11, 2010.1.4) 제16조에 의합니다.


5. 기타 참고사항

 가. 입찰참가신청은 별도 신청하지 않아도 됩니다.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진행되므로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조달청 전자입찰유의서, 공기업-준정부기관 회계규칙,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및 입찰공고, 물품구매(제조)입찰유의서, 물품구매(제조)계약일반조건, 물품구매(제조)계약특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등 기타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 할 경우에는 입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마.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농수산물유통공사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바. 공급자는 공급물품 중 친환경상품구매촉진에관한법률을 적용받는 제품에 대하여는 반드시 친환경 제품을 납품하여야 합니다.


6. 보충 정보제공처

 가. 주    소  :  서울시 서초구 양재동 232번지(농수산물유통공사 aT센터)

 나. 계약사항  :  02-6300-1468 (성국경)

 다. 기술사항  :  02-6300-1139 (김기일)


* 기타 상세한 사항은 입찰공고서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OPEN 출처표시 상업용금지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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