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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T센터 승강기 유지관리 보수용역 입찰공고
작성자 김광문 작성일 Fri Nov 28 13:38:03 KST 2008
부서명 애프터(APTERR)사업추진T/F 조회수 14711
첨부파일
계약일반사항(승강기).hwp(35.5KB) 미리보기
공고문(승강기).hwp(18KB) 미리보기
시방서(승강기).hwp(23.5KB) 미리보기
 

aT센터 승강기 유지관리 보수용역 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건    명 : aT센터 승강기 유지관리 보수용역

 나. 계약기간 : 2009.1.1~2009.12.31(1년)

 다. 용역대상 : 엘리베이터 14대, 에스컬레이터 4대, 감시반 오자익 및 CRT 1면, 기타 승가설비관련 부대설비 1식 등 세부내역은 붙임 “계약일반사항 및 시방서” 참조

 라. 용역내용 : 상시근무 1인(승강기의 설계․제조․설치․검사 또는 보수 실무경력 3년 이상자), 월 2회 이상 정기점검, 연1회 이상 종합점검, 상시 순회점검, 고장시 비상출동 수리, 법정검사 수검, 지적사항 수리보완 및 사후처리, 주요부품의 예비품 확보 등

 마. 기초금액 : ₩81,985,000원(부가가치세 포함)

 바. 입찰방법 : 중소기업자간 제한경쟁입찰(총액)

 사. 입찰방식 : 전자입찰

 아. 현장설명 : 생략

 자. 전자입찰 접수개시 일시 : 2008. 12. 10(수) 10:00

 차. 전자입찰 접수마감 일시 : 2008. 12. 12(금) 14:00

 카. 개 찰 일 시 : 2008. 12. 12(금) 15:00 이후(우리공사 aT센터운영본부 입찰집행관 PC)


2.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이하“국가계약법”) 시행령 제12조의 규정에 의한 유자격자 이어야합니다.

 나. 중소기업 진흥 및 제품 구매촉진에 관한 법률 제10조에 의하여 중소기업자간 경쟁입찰로 공고일 현재 주된 영업소가 서울 및 경기도 내에 소재하고 24시간 대기체계를 갖추고 고장신고 후 30분 이내 출동 가능한 업체

 다. 승강기 제조 및 관리에 관한 법률 제11조에서 규정한 보수업 등록을 필한 업체

 라. 승강기 제조 및 관리에 관한 법률 제11조제3항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2항에 의거 법정 보험금액 기준이상 손해배상 책임보험에 가입된 업체

 마.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티센크루루프동양엘리베이터(구 동양엘리베이커 포함) DY-20L 기어레스 기종(속도 180m/분) 이상의 승강기를 1년 이상 유지관리한 실적이 있는업체

 바. 조달청 전자입찰 참가자격 등록업체이어야 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미등록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따라 입찰 집행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의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사.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3. 입찰서 제출방법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사전에 등록된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4.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2% 범위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성, 입찰참여하는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중에서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g2b에서 결정합니다.

 나. 본 입찰은 총액입찰이며, 낙찰하한율(84.995%) 이상 최저가격으로 입찰한자 순으로 적격 심사하여 종합평점 88점 이상인자를 낙찰자로 선정합니다.(심사기준 제9조)

 다. 평가방법은 중소기업자간 경쟁제품 중 물품의 구매에 관한 계약이행능력심사 세부기준(제2008-36호, 2008.2.18, 이하 “심사기준”이라함)을 적용하여 평가를 실시하며, 평가제출서류는 심사기준 제3조에 의합니다.

 라. 동일가격으로 입찰한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심사기준 제9조에 의합니다.


6. 입찰보증금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은 면제하되 납부 면제자의 지급확약서는 전자입찰서 양식에 포함되어 있으므로 입찰서 제출시 확약서에 함께 날인하여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38조에 의거 면제한 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 공사 aT센터운영본부에 납부(귀속) 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게됩니다.


7. 입찰의 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에 의합니다.

  나. 전자입찰서가 투찰 마감시간까지 우리공사 지정서버에 도착하지 않거나 컴퓨터 인식불능으로 인한 입찰서는 무효입니다.


8. 청렴계약이행준수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우리 공사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청렴계약입찰특별서, 청렴계약이행각서 및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계약 이행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최종 낙찰자는 계약체결시 반드시 대표자가 서명한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9. 기타 참고사항

 가. 입찰참가신청은 별도 신청하지 않아도 됩니다.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진행되므로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조달청 전자입찰유의서,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중소기업진흥 및 제품구매촉진에 관한 법률, 중소기업자간 경쟁제품 중 물품의 구매에 관한 계약이행능력심사 세부기준 및 입찰공고조건, 기술용역입찰유의서, 기술용역계약일반조건, 계약일반사항, 시방서 등 기타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 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단, 투찰시간 마감 전일이 공휴일일 경우 그 전일 18:00까지)에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본 입찰은 현장설명은 생략하며 필요시 현장을 방문하여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단, 확인하지 아니하여 발생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10. 보충 정보제공처

 가. 주    소  :  서울시 서초구 양재동 232번지(농수산물유통공사 aT센터)

 나. 계약사항  :  02-6300-1464 (aT센터운영본부 운영팀)

 다. 기술사항  :  02-6300-1133 (시설관리팀)


위와 같이 공고 합니다.


2008. 11. 28


농수산물유통공사aT센터운영본부장


aT 임직원에 대한 부정비리신고 : ☎ 080-112-2580

OPEN 출처표시 상업용금지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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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T센터 승강기 유지관리 보수용역 입찰공고
작성자 김광문
작성일 Fri Nov 28 13:38:03 KST 2008
부서명 애프터(APTERR)사업추진T/F
조회수 14711
첨부파일
계약일반사항(승강기).hwp(35.5KB) 미리보기
공고문(승강기).hwp(18KB) 미리보기
시방서(승강기).hwp(23.5KB) 미리보기
 

aT센터 승강기 유지관리 보수용역 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건    명 : aT센터 승강기 유지관리 보수용역

 나. 계약기간 : 2009.1.1~2009.12.31(1년)

 다. 용역대상 : 엘리베이터 14대, 에스컬레이터 4대, 감시반 오자익 및 CRT 1면, 기타 승가설비관련 부대설비 1식 등 세부내역은 붙임 “계약일반사항 및 시방서” 참조

 라. 용역내용 : 상시근무 1인(승강기의 설계․제조․설치․검사 또는 보수 실무경력 3년 이상자), 월 2회 이상 정기점검, 연1회 이상 종합점검, 상시 순회점검, 고장시 비상출동 수리, 법정검사 수검, 지적사항 수리보완 및 사후처리, 주요부품의 예비품 확보 등

 마. 기초금액 : ₩81,985,000원(부가가치세 포함)

 바. 입찰방법 : 중소기업자간 제한경쟁입찰(총액)

 사. 입찰방식 : 전자입찰

 아. 현장설명 : 생략

 자. 전자입찰 접수개시 일시 : 2008. 12. 10(수) 10:00

 차. 전자입찰 접수마감 일시 : 2008. 12. 12(금) 14:00

 카. 개 찰 일 시 : 2008. 12. 12(금) 15:00 이후(우리공사 aT센터운영본부 입찰집행관 PC)


2.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이하“국가계약법”) 시행령 제12조의 규정에 의한 유자격자 이어야합니다.

 나. 중소기업 진흥 및 제품 구매촉진에 관한 법률 제10조에 의하여 중소기업자간 경쟁입찰로 공고일 현재 주된 영업소가 서울 및 경기도 내에 소재하고 24시간 대기체계를 갖추고 고장신고 후 30분 이내 출동 가능한 업체

 다. 승강기 제조 및 관리에 관한 법률 제11조에서 규정한 보수업 등록을 필한 업체

 라. 승강기 제조 및 관리에 관한 법률 제11조제3항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2항에 의거 법정 보험금액 기준이상 손해배상 책임보험에 가입된 업체

 마.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티센크루루프동양엘리베이터(구 동양엘리베이커 포함) DY-20L 기어레스 기종(속도 180m/분) 이상의 승강기를 1년 이상 유지관리한 실적이 있는업체

 바. 조달청 전자입찰 참가자격 등록업체이어야 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미등록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따라 입찰 집행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의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사.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3. 입찰서 제출방법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사전에 등록된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4.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2% 범위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성, 입찰참여하는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중에서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g2b에서 결정합니다.

 나. 본 입찰은 총액입찰이며, 낙찰하한율(84.995%) 이상 최저가격으로 입찰한자 순으로 적격 심사하여 종합평점 88점 이상인자를 낙찰자로 선정합니다.(심사기준 제9조)

 다. 평가방법은 중소기업자간 경쟁제품 중 물품의 구매에 관한 계약이행능력심사 세부기준(제2008-36호, 2008.2.18, 이하 “심사기준”이라함)을 적용하여 평가를 실시하며, 평가제출서류는 심사기준 제3조에 의합니다.

 라. 동일가격으로 입찰한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심사기준 제9조에 의합니다.


6. 입찰보증금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은 면제하되 납부 면제자의 지급확약서는 전자입찰서 양식에 포함되어 있으므로 입찰서 제출시 확약서에 함께 날인하여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38조에 의거 면제한 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 공사 aT센터운영본부에 납부(귀속) 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게됩니다.


7. 입찰의 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에 의합니다.

  나. 전자입찰서가 투찰 마감시간까지 우리공사 지정서버에 도착하지 않거나 컴퓨터 인식불능으로 인한 입찰서는 무효입니다.


8. 청렴계약이행준수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우리 공사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청렴계약입찰특별서, 청렴계약이행각서 및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계약 이행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최종 낙찰자는 계약체결시 반드시 대표자가 서명한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9. 기타 참고사항

 가. 입찰참가신청은 별도 신청하지 않아도 됩니다.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진행되므로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조달청 전자입찰유의서,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중소기업진흥 및 제품구매촉진에 관한 법률, 중소기업자간 경쟁제품 중 물품의 구매에 관한 계약이행능력심사 세부기준 및 입찰공고조건, 기술용역입찰유의서, 기술용역계약일반조건, 계약일반사항, 시방서 등 기타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 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단, 투찰시간 마감 전일이 공휴일일 경우 그 전일 18:00까지)에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본 입찰은 현장설명은 생략하며 필요시 현장을 방문하여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단, 확인하지 아니하여 발생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10. 보충 정보제공처

 가. 주    소  :  서울시 서초구 양재동 232번지(농수산물유통공사 aT센터)

 나. 계약사항  :  02-6300-1464 (aT센터운영본부 운영팀)

 다. 기술사항  :  02-6300-1133 (시설관리팀)


위와 같이 공고 합니다.


2008. 11. 28


농수산물유통공사aT센터운영본부장


aT 임직원에 대한 부정비리신고 : ☎ 080-112-2580

OPEN 출처표시 상업용금지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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