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T Cetner

  1. Home
  2. 홍보마당
  3. 소식/공지

언제나 열린 마음가짐으로 고객 여러분들께 다가가겠습니다.

소식/공지 상세 페이지
aT센터 편의시설(B1-21호) 임차인 모집 공고
작성자 안현정 작성일 Thu May 02 16:59:00 KST 2019
부서명 기업지원부 조회수 651
첨부파일
02.+aT센터+편의시설+평면도(B1-21호) (1).jpg(188KB) 미리보기
01.+모집+공고(안).hwp(50.5KB) 미리보기
03.+임대차계약서(편의시설) (1).hwp(97.5KB) 미리보기

aT센터 편의시설(B1-21호) 임차인 모집 공고(안)

   

1. 시설개요

 □ 위 치 : 서울시 서초구 강남대로 27 aT센터(양재동 꽃시장 옆)

 □ 규 모 : 지상 15층 지하 3층 (연면적 : 59,103.85㎡)

 □ 주요시설 : 전시장, 회의실, 수출상사관, 편의시설, 주차장(600대) 등

 

2. 모집방법 : 공개경쟁입찰

   ◦ 모집업종 : 現입주매장 업종 외

<現입주매장 현황>

▸ 구내식당(예식), 파스타전문점, 미용실, 피부과, 에이토랑(외식창업인큐베이팅), 떡담(떡도소매), 커피숍, 편의점,
약국, 문구점, 렌탈점
(사무․전시물품 대여), 인쇄소, 붐붐마켓(농식품마켓), 헬스클럽, 농협은행

※ aT센터 내 기존임차인의 업종으로 신규업체는 기존업체의 업종과 취급품목을 침해할 수 없으며 동의 없이 침해하여 분쟁이 발생한 경우 계약해지 사유임

 

3. 대상시설 : aT센터 내 지하1층 B1-21호(93.03㎡)

 

4. 기초금액(전세환산금액) : 220,553,000원            

구분

호실 

면적(㎡)

임대보증금

(원)

연간 임대료

(원, VAT별도)

비고

편의시설

B1-21호

93.03

44,110,000

21,173,000

* 기본 및 추가

관리비 별도

 ※ 본 기초금액은 입찰을 위한 참고자료 이며 입찰 시에는 전세가격으로 환산한 금액을 기재하여야 함

 

6. 입찰 참가자격

 □ 입찰보증금을 예치한 자

 □ 시설투자 능력이 있고 재무상태가 건전한 자

 □ 입찰자 명의로 해당업종을 개설하여 운영할 수 있는 자

 □ 식품위생법 제37조(영업허가 등), 동 제38조(영업허가 등의 제한)에 저촉되지 않는 자

 □ 해당업종 관련 시설 설치 및 영업을 위한 인․허가 등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

 □ 국가계약법에 의한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자격 제한에 저촉되지 않는 자

7. 임대조건

 가. 계약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 2019.12.31.(1년 단위 재계약 갱신)

 나. 임 대 료 : 임대보증금 + 월 임대료 (※ 기본관리비 및 추가 관리비 별도)

  ※ 임 ․ 관리비는 실입주일 또는 임대차계약서에 명시된 계약 일을 기준으로 부과하며, 매년 물가상승률 등을 감안하여 조정할 수 있음

  

8. 입찰실시

 가. 입찰방식 : 예정가격 이상의 최고가 낙찰 방식(현장 공개경쟁입찰)

 나. 입찰금액

   ◦ 입찰금액 : 임대보증금 + 월 임대료의 전세가 환산액

   ◦ 임대보증금 : 입찰금액의 20%

   ◦ 월 임대료  : 입찰금액의 80%에 연리 12%로 환산하여 12개월로 분할한 금액(부가세 별도) 
※ 기본관리비 및 추가관리비는 별도 징수

 다. 입찰보증금 납부 및 환불

   1) 입찰보증금 납부

    가) 입찰보증금 :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 금원 (현금 또는 보증보험증권)

    나) 납부방법

     ① 현금 납부시 : 입찰등록 마감 전까지 아래의 aT센터 계좌로 무통장 입금

      ◦ 은행명 : 농협(중앙회) /계좌번호 : 1087-01-000087 / 수취인 : aT센터

      ※ 입금자 명의는 반드시 입찰자 명의로 입금하여야 하고, 입찰 등록시 무통장입금증 제출(무통장 입금표 미제출시 입찰 등록 불가)

     ② 보증보험증권 납부시

      ◦ 입찰등록 시 제출(보증기간 : 입찰일로부터 1개월 이상임)

   2) 입찰보증금 환불 

     입찰보증금은 입찰 익일에 입찰등록 시 입찰자가 제출한“입찰보증금 반환청구서”에 따라 환불하며, 현금 납부한 낙찰자의 입찰보증금은 계약보증금으로 대체함

 라. 입찰등록 제출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

   2) 인감도장 및 인감증명서(※ 사용인감 사용 시 사용인감계 제출)

   3) 입찰보증금 무통장 입금증(또는 보증보험회사의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4) 입찰보증금반환청구서(현금납부자에 한함)

   5) 입찰자 주민등록증 혹은 운전 면허증

   6) 위임장(대리인 참가시)

 

 마. 입찰 등록

   1) 입찰등록 : 2019. 05. 09(목) 10:00~14:00 까지

   2) 입찰등록 장소 : aT센터 3층 비즈니스룸

 

 바. 입찰 일정

   1) 입찰일시 : 2019. 05. 09(목) 17:00~17:30 까지

   2) 입찰 장소 : aT센터 3층 비즈니스룸

     (※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 시간 전에 입찰장에 입장하여야 하며 입찰개시 시간에 입찰장 출입문 폐쇄함)

 

 사. 입찰시행방법

   1) 입찰 당일 입찰장에서 입찰등록 접수증과 입찰서를 교환하여 입찰에 참여

   2) 우리 aT센터 예정가격 이상의 최고가 입찰자를 낙찰자로 선정

   3) 최고가 동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추첨으로 낙찰자 결정

   4) 입찰은 2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로써 성립됨

   5) 낙찰자가 없을 경우 재공고 입찰을 실시함

 

 아. 입찰 무효

   1) 예치금액이 입찰금액의 5/100에 미달 시는 해당 입찰 무효

   2) 제출한 입찰서에 날인이 없거나, 인감증명서의 인감과 불일치 시 무효

   3) 입찰 시 기재 오류에 의한 입찰금액 불일치(임차 입찰 시 견본 참조)

   4) 낙찰 후 7일 이내 계약체결을 하지 않은 때(입찰보증금 공사 귀속)
     ※ 계약금(임대보증금) 납부시기 및 금액 

    

구 분

납부일자

금 액

계약금

계약체결 시

(낙찰 후 7일 이내)

임대보증금 총액의 20%

(낙찰금액×20%×20%)

잔  액

입주지정일 전일 까지

임대보증금 총액의 80%

(낙찰금액×20%×80%)


9. 입찰자 유의 사항

 가. 입찰인은 반드시 계약자(법인의 경우 대표자) 명의로 기재 후 반드시 인감 날인

 나. 대표자(계약자)의 인감(또는 사용인감)이 아닌 경우 또는 인감이 없는 입찰서 무효로 처리

 다. 입찰 후 입찰질서를 해치거나 허위서류 제출 등 부정한 방법으로 낙찰되었음이 판명되었을 경우에는 해당 낙찰을 무효로 하고 입찰보증금은 우리 aT센터에 귀속됨

 라. 입찰신청을 2인 이상의 공동명의로 하였을 경우에는 입찰시 공동명의를 모두 기재하고 공동명의 모두 날인하여야 하며, 계약시에도 반드시 공동명의로 하여야 함(단, 입찰장에는 1인만 입찰 가능)

 마. 명의 변경 또는 제 3자에게 매장사용권의 전부 또는 일부를 양도, 전매, 전대(계약자와 사업자 인허가자가 상이한 경우)하거나 질권, 기타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으며 이를 위반 시 낙찰자는 무효로 하고 입찰보증금은 aT센터에귀속됨

 바. aT센터의 영업환경와 입찰자의 운영경험 등을 고려하여 영업수익을 담보 할 수 있는 수준에서 입찰 요망

 사. 임대차 계약서 및 임차인 모집 공고를 숙지하고 투찰금액 판단 및 입찰 참여

 아. 낙찰 후 계약체결 된 임대료는 입찰자의 영업환경 추정 착오나 환경변화 등을 고려한 하향 조정이 불가함

 자. 입찰금액에는 기본관리비와 추가관리비(수도, 전기, 가스 등)를 포함하지 않고 aT센터의 관리비 부과 기준에 따라 별도 부과함

 

10. 입찰서 작성 요령(붙임 입찰서 견본 참조)

 가. 입찰금액 및 임대보증금/월임대료 (입찰장 내에 전자계산기 지참 요망)

   1) 입찰금액 : 임차 희망 임대차물건에 대하여 총액(전세가 기준금액)으로 기재

   2) 임대보증금, 월임대료 산정 방법

예시) 전용면적 100㎡ 입찰 시, ㎡당 단가 3,000,000으로 입찰을 하려는 경우 예

  ① 입찰금액 : 300,000,000원(100㎡ × 3,000,000원/㎡)

  ② 임대보증금 : 60,000,000원(300,000,000(입찰금액) × 20%)

  ③ 월 임대료 : 2,400,000원 (300,000,000(입찰금액)× 80%×12%÷12개월 –부가세 별도)

 

  ※ 향후, 임대차 물건의 면적 변동이 있는 경우, 임대보증금, 월임대료, 관리비를 전용면적(㎡ 기준)당 단가를 기준으로 변경함

11. 낙찰자 유의사항

가. 낙찰자는 계약기간 2019. 5. 16.(목)까지 계약금을 납부하고 계약을 체결여야 하며, 계약기간 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면 해당 낙찰을 무효로 하고  입찰시 예치한 입찰보증금은 우리 aT센터에 귀속됨

     ※ 계약관련 제반 사항은 편의시설 임대차 계약서에 따름

 나. 계약은 반드시 입찰시 제시한 계약자(법인의 경우 대표자) 명의로 하고 인감 날인

 다. 2인 이상의 공동명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낙찰되어 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에는

    공동명의자 모두를 기재하고 공동명의자 모두가 날인하여야 함

 라. 입주지정일(계약개시일)까지 임대보증금 잔금을 납부하고 계약을 이행하여야 하며 이행하지 않을 경우에는 임대차계약서 상의 연체요율에 의한 연체료를 납부하여야 함

 

12. 기타 참고 사항

 가. 운영매장의 위치, 규모 및 업종에 대한 영업성, 손익 분석 등 임대차물건에 대한 제반 권리분석은 임차인(낙찰자) 고유의 책임이며, 우리 aT센터는 임차인의 임대차 관련 정보에 대한 착오나 미숙지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없음

 나. 공고에 특별히 정하지 않은 사항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동법 시행령, 시행규칙 및 내부기준에 의함

 다. 기타 문의사항 : aT센터 3층 기업지원부(담당 : 안현정 과장 / 02-6300-1464) 

 

※ 붙임 :  1. 입찰참가신청서

          2. 입찰보증금 반환 청구서

          3. 편의시설 임차 입찰서(견본)

          4. aT센터 편의시설(매장) 사업계획서

          5. 위임장(대리 입찰 시)

          6.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

          7. 임대차 계약서(편의시설)

          8. 관련 도면 

          9. 기타 입찰관련 부대서류

이전글 주간행사일정 [5.6~5.12]
다음글 주간행사일정 [4.29~5.5]
소식/공지 상세 페이지
aT센터 편의시설(B1-21호) 임차인 모집 공고
작성자 안현정
작성일 Thu May 02 16:59:00 KST 2019
부서명 기업지원부
조회수 651
첨부파일
02.+aT센터+편의시설+평면도(B1-21호) (1).jpg(188KB) 미리보기
01.+모집+공고(안).hwp(50.5KB) 미리보기
03.+임대차계약서(편의시설) (1).hwp(97.5KB) 미리보기

aT센터 편의시설(B1-21호) 임차인 모집 공고(안)

   

1. 시설개요

 □ 위 치 : 서울시 서초구 강남대로 27 aT센터(양재동 꽃시장 옆)

 □ 규 모 : 지상 15층 지하 3층 (연면적 : 59,103.85㎡)

 □ 주요시설 : 전시장, 회의실, 수출상사관, 편의시설, 주차장(600대) 등

 

2. 모집방법 : 공개경쟁입찰

   ◦ 모집업종 : 現입주매장 업종 외

<現입주매장 현황>

▸ 구내식당(예식), 파스타전문점, 미용실, 피부과, 에이토랑(외식창업인큐베이팅), 떡담(떡도소매), 커피숍, 편의점,
약국, 문구점, 렌탈점
(사무․전시물품 대여), 인쇄소, 붐붐마켓(농식품마켓), 헬스클럽, 농협은행

※ aT센터 내 기존임차인의 업종으로 신규업체는 기존업체의 업종과 취급품목을 침해할 수 없으며 동의 없이 침해하여 분쟁이 발생한 경우 계약해지 사유임

 

3. 대상시설 : aT센터 내 지하1층 B1-21호(93.03㎡)

 

4. 기초금액(전세환산금액) : 220,553,000원            

구분

호실 

면적(㎡)

임대보증금

(원)

연간 임대료

(원, VAT별도)

비고

편의시설

B1-21호

93.03

44,110,000

21,173,000

* 기본 및 추가

관리비 별도

 ※ 본 기초금액은 입찰을 위한 참고자료 이며 입찰 시에는 전세가격으로 환산한 금액을 기재하여야 함

 

6. 입찰 참가자격

 □ 입찰보증금을 예치한 자

 □ 시설투자 능력이 있고 재무상태가 건전한 자

 □ 입찰자 명의로 해당업종을 개설하여 운영할 수 있는 자

 □ 식품위생법 제37조(영업허가 등), 동 제38조(영업허가 등의 제한)에 저촉되지 않는 자

 □ 해당업종 관련 시설 설치 및 영업을 위한 인․허가 등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

 □ 국가계약법에 의한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자격 제한에 저촉되지 않는 자

7. 임대조건

 가. 계약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 2019.12.31.(1년 단위 재계약 갱신)

 나. 임 대 료 : 임대보증금 + 월 임대료 (※ 기본관리비 및 추가 관리비 별도)

  ※ 임 ․ 관리비는 실입주일 또는 임대차계약서에 명시된 계약 일을 기준으로 부과하며, 매년 물가상승률 등을 감안하여 조정할 수 있음

  

8. 입찰실시

 가. 입찰방식 : 예정가격 이상의 최고가 낙찰 방식(현장 공개경쟁입찰)

 나. 입찰금액

   ◦ 입찰금액 : 임대보증금 + 월 임대료의 전세가 환산액

   ◦ 임대보증금 : 입찰금액의 20%

   ◦ 월 임대료  : 입찰금액의 80%에 연리 12%로 환산하여 12개월로 분할한 금액(부가세 별도) 
※ 기본관리비 및 추가관리비는 별도 징수

 다. 입찰보증금 납부 및 환불

   1) 입찰보증금 납부

    가) 입찰보증금 :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 금원 (현금 또는 보증보험증권)

    나) 납부방법

     ① 현금 납부시 : 입찰등록 마감 전까지 아래의 aT센터 계좌로 무통장 입금

      ◦ 은행명 : 농협(중앙회) /계좌번호 : 1087-01-000087 / 수취인 : aT센터

      ※ 입금자 명의는 반드시 입찰자 명의로 입금하여야 하고, 입찰 등록시 무통장입금증 제출(무통장 입금표 미제출시 입찰 등록 불가)

     ② 보증보험증권 납부시

      ◦ 입찰등록 시 제출(보증기간 : 입찰일로부터 1개월 이상임)

   2) 입찰보증금 환불 

     입찰보증금은 입찰 익일에 입찰등록 시 입찰자가 제출한“입찰보증금 반환청구서”에 따라 환불하며, 현금 납부한 낙찰자의 입찰보증금은 계약보증금으로 대체함

 라. 입찰등록 제출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

   2) 인감도장 및 인감증명서(※ 사용인감 사용 시 사용인감계 제출)

   3) 입찰보증금 무통장 입금증(또는 보증보험회사의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4) 입찰보증금반환청구서(현금납부자에 한함)

   5) 입찰자 주민등록증 혹은 운전 면허증

   6) 위임장(대리인 참가시)

 

 마. 입찰 등록

   1) 입찰등록 : 2019. 05. 09(목) 10:00~14:00 까지

   2) 입찰등록 장소 : aT센터 3층 비즈니스룸

 

 바. 입찰 일정

   1) 입찰일시 : 2019. 05. 09(목) 17:00~17:30 까지

   2) 입찰 장소 : aT센터 3층 비즈니스룸

     (※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 시간 전에 입찰장에 입장하여야 하며 입찰개시 시간에 입찰장 출입문 폐쇄함)

 

 사. 입찰시행방법

   1) 입찰 당일 입찰장에서 입찰등록 접수증과 입찰서를 교환하여 입찰에 참여

   2) 우리 aT센터 예정가격 이상의 최고가 입찰자를 낙찰자로 선정

   3) 최고가 동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추첨으로 낙찰자 결정

   4) 입찰은 2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로써 성립됨

   5) 낙찰자가 없을 경우 재공고 입찰을 실시함

 

 아. 입찰 무효

   1) 예치금액이 입찰금액의 5/100에 미달 시는 해당 입찰 무효

   2) 제출한 입찰서에 날인이 없거나, 인감증명서의 인감과 불일치 시 무효

   3) 입찰 시 기재 오류에 의한 입찰금액 불일치(임차 입찰 시 견본 참조)

   4) 낙찰 후 7일 이내 계약체결을 하지 않은 때(입찰보증금 공사 귀속)
     ※ 계약금(임대보증금) 납부시기 및 금액 

    

구 분

납부일자

금 액

계약금

계약체결 시

(낙찰 후 7일 이내)

임대보증금 총액의 20%

(낙찰금액×20%×20%)

잔  액

입주지정일 전일 까지

임대보증금 총액의 80%

(낙찰금액×20%×80%)


9. 입찰자 유의 사항

 가. 입찰인은 반드시 계약자(법인의 경우 대표자) 명의로 기재 후 반드시 인감 날인

 나. 대표자(계약자)의 인감(또는 사용인감)이 아닌 경우 또는 인감이 없는 입찰서 무효로 처리

 다. 입찰 후 입찰질서를 해치거나 허위서류 제출 등 부정한 방법으로 낙찰되었음이 판명되었을 경우에는 해당 낙찰을 무효로 하고 입찰보증금은 우리 aT센터에 귀속됨

 라. 입찰신청을 2인 이상의 공동명의로 하였을 경우에는 입찰시 공동명의를 모두 기재하고 공동명의 모두 날인하여야 하며, 계약시에도 반드시 공동명의로 하여야 함(단, 입찰장에는 1인만 입찰 가능)

 마. 명의 변경 또는 제 3자에게 매장사용권의 전부 또는 일부를 양도, 전매, 전대(계약자와 사업자 인허가자가 상이한 경우)하거나 질권, 기타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으며 이를 위반 시 낙찰자는 무효로 하고 입찰보증금은 aT센터에귀속됨

 바. aT센터의 영업환경와 입찰자의 운영경험 등을 고려하여 영업수익을 담보 할 수 있는 수준에서 입찰 요망

 사. 임대차 계약서 및 임차인 모집 공고를 숙지하고 투찰금액 판단 및 입찰 참여

 아. 낙찰 후 계약체결 된 임대료는 입찰자의 영업환경 추정 착오나 환경변화 등을 고려한 하향 조정이 불가함

 자. 입찰금액에는 기본관리비와 추가관리비(수도, 전기, 가스 등)를 포함하지 않고 aT센터의 관리비 부과 기준에 따라 별도 부과함

 

10. 입찰서 작성 요령(붙임 입찰서 견본 참조)

 가. 입찰금액 및 임대보증금/월임대료 (입찰장 내에 전자계산기 지참 요망)

   1) 입찰금액 : 임차 희망 임대차물건에 대하여 총액(전세가 기준금액)으로 기재

   2) 임대보증금, 월임대료 산정 방법

예시) 전용면적 100㎡ 입찰 시, ㎡당 단가 3,000,000으로 입찰을 하려는 경우 예

  ① 입찰금액 : 300,000,000원(100㎡ × 3,000,000원/㎡)

  ② 임대보증금 : 60,000,000원(300,000,000(입찰금액) × 20%)

  ③ 월 임대료 : 2,400,000원 (300,000,000(입찰금액)× 80%×12%÷12개월 –부가세 별도)

 

  ※ 향후, 임대차 물건의 면적 변동이 있는 경우, 임대보증금, 월임대료, 관리비를 전용면적(㎡ 기준)당 단가를 기준으로 변경함

11. 낙찰자 유의사항

가. 낙찰자는 계약기간 2019. 5. 16.(목)까지 계약금을 납부하고 계약을 체결여야 하며, 계약기간 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면 해당 낙찰을 무효로 하고  입찰시 예치한 입찰보증금은 우리 aT센터에 귀속됨

     ※ 계약관련 제반 사항은 편의시설 임대차 계약서에 따름

 나. 계약은 반드시 입찰시 제시한 계약자(법인의 경우 대표자) 명의로 하고 인감 날인

 다. 2인 이상의 공동명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낙찰되어 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에는

    공동명의자 모두를 기재하고 공동명의자 모두가 날인하여야 함

 라. 입주지정일(계약개시일)까지 임대보증금 잔금을 납부하고 계약을 이행하여야 하며 이행하지 않을 경우에는 임대차계약서 상의 연체요율에 의한 연체료를 납부하여야 함

 

12. 기타 참고 사항

 가. 운영매장의 위치, 규모 및 업종에 대한 영업성, 손익 분석 등 임대차물건에 대한 제반 권리분석은 임차인(낙찰자) 고유의 책임이며, 우리 aT센터는 임차인의 임대차 관련 정보에 대한 착오나 미숙지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없음

 나. 공고에 특별히 정하지 않은 사항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동법 시행령, 시행규칙 및 내부기준에 의함

 다. 기타 문의사항 : aT센터 3층 기업지원부(담당 : 안현정 과장 / 02-6300-1464) 

 

※ 붙임 :  1. 입찰참가신청서

          2. 입찰보증금 반환 청구서

          3. 편의시설 임차 입찰서(견본)

          4. aT센터 편의시설(매장) 사업계획서

          5. 위임장(대리 입찰 시)

          6.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

          7. 임대차 계약서(편의시설)

          8. 관련 도면 

          9. 기타 입찰관련 부대서류

이전글 주간행사일정 [5.6~5.12]
다음글 주간행사일정 [4.29~5.5]
만족도평가

정보만족도 및 의견 · 총0건 평가 · 평균0.0

이 페이지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하기

  • 담당부서 : 에이플 MICE사업단
  • 문의전화 : 02-6300-13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