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센터 편의시설( 약국 ) 임차인 모집 공고
1. 시설개요 ◦ 위 치 : 서울시 서초구 강남대로 27 aT센터(양재동 꽃시장 옆) ◦ 규 모 : 지상 15층 지하 3층 (연면적 59,103.85㎡/17,879평) ◦ 주요시설 : 전시장, 회의실, 수출상사관, 편의시설, 주차장(600대) 등
2. 모집방법 : 공개경쟁입찰
3. 대상시설 : aT센터내 지하1층 편의매장 : 16.53㎡(전용면적)
4. 모집업종 : 약국
※ 현재 aT센터내 입주 업종 ▸ 중식당, 스낵, 파스타레스토랑, 한식·양식위주의 센터구내식당(점심), 피부과, 헬스클럽, 커피숍, 플라워샵, 문구점, 편의점, 여행사, 식품(젓갈)판매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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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입찰 참가자격 ◦ 입찰보증금을 예치한 자 ◦ 약사 자격증을 보유한 자 ◦ aT센터가 제시하는 입찰 자격을 충족하는 자 ◦ 공고일 현재 1년 이상 약국 또는 병원에서 약사 경력이 있는 자 ◦ 해당업종 관련 시설물 설치 및 인․허가 사항 등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 ◦ 시설투자 능력이 있고 재무상태가 건전한자 ◦ 입찰자 명의로 해당업종을 개설하여 운영할 수 있는 자 ※ 증빙서류 : 약사자격증, 재직증명서(경력확인용), 소득금액증명원(약국 운영자에 한함)
6. 임대조건 ◦ 임대기간 : 계약체결일 ~ 2013.12.31 ◦ 임 대 료 : 임대보증금 + 월임대료 - 임대료는 실입주일 또는 임대차계약서에 명시된 계약 일을 기준으로 부과하며, 매년 물가상승률 등을 감안하여 조정할 수 있음
7. 입찰실시 방법
가. 입찰방식 : 공개경쟁입찰에 의한 예정가격 이상의 최고가 낙찰 방식 나. 입찰금액(임대보증금 + 임대료) ◦ 임대보증금 : 입찰금액의 25% ◦ 월 임대료 : 입찰금액의 75%를 연리 15%로 환산하여 12개월로 분할한 금액(부가세 별도) ※ 기본관리비 및 추가관리비는 별도 징수
다. 입찰보증금 납부 및 환불 (1) 입찰보증금 납부 (가) 입찰보증금 : 입찰금액의 100분의 5 이상 금액 (현금 또는 보증보험증권) (나) 납부방법 ① 현금 납부시 ◦ 입찰시작 1시간 전까지 아래의 aT센터 구좌로 무통장 입금 - 은행명 : 농협(중앙회) / 계좌번호 : 1087-01-000087 / 수취인 : aT센터 ※ 입금자 명의는 반드시 입찰자 명의로 입금하여야 하고, 입찰 등록시 무통장입금증 제출(무통장 입금표 미제출시 입찰 등록 불가)
② 보증보험증권 납부시 ◦ 입찰등록 시 제출(보증기간 : 입찰일로부터 1개월 이상임) (2) 입찰보증금 환불 ◦ 입찰보증금은 입찰 익일에 입찰등록 시 입찰자가 제출한 “입찰보증금 반환청구서”에 따라 환불
라. 입찰 제출서류 ① 입찰참가신청서 ② 편의시설 임차입찰서 ③ 인감도장 및 인감증명서 ④ 입찰자 신분증(주민등록증 또는 면허증) ⑤ 입찰보증금 무통장 입금증(또는 보증보험회사의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⑥ 약사자격증, 재직증명서(경력확인용), 소득금액증명원(약국 운영자에 한함) ⑦ 입찰보증금반환청구소(현금납부자에 한함) ⑧ 위임장(대리인 참가시) ※ 추가구비서류 : 해당자에 한함 - 대리인 참가시 위임장(소정양식), 입찰보증금반환청구서(현금납부자에 한함)
마. 입찰 등록 : ‘13.5.29(수), 14:00~14:30 (입찰시간 1시간 전부터 30분전까지) ※ 입찰시간 30분전(입찰장 시계 기준)에 입찰등록장 출입문을 폐쇄함 ◦ 기타사항은 aT센터 운영팀(담당 : 남동현 과장)으로 문의 요망 - 전 화 : 02-6300-1468, 팩스 : 02-6300-1611 - 주 소 : (우137-787) 서울시 서초구 강남대로 27 aT센터, 3F
※ 붙임 1. 입찰참가신청서 2. 입찰보증금 반환 청구서 3. 편의시설 임차 입찰서(견본) 4. aT센터 편의시설(매장) 사업계획서 5. 위임장 각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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