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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T센터 편의시설(매장) 임차인 모집 공고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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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남동현 | 작성일 | Tue Jul 03 17:29:09 KST 2012 | |||||||||||
부서명 | 운영팀 | 조회수 | 12087 | |||||||||||
첨부파일 | ||||||||||||||
aT센터 편의시설(매장) 임차인 모집 공고
1. 시설개요 ◦위 치 : 서울시 서초구 강남대로 27 aT센터(양재동 꽃시장 옆) ◦규 모 : 지상 15층 지하 3층 (연면적 58,293.85㎡/17,634평) ◦주요시설 : 전시장, 회의실, 수출상사관, 편의시설, 주차장(600대) 등
2. 모집방법 : 공개경쟁입찰
3. 대상시설 : aT센터내 지하1층 편의매장 : 62.02㎡(전용면적)
4. 모집업종 : 농수산식품 판매(농수산 가공식품 등) ◦ aT센터 내 기 입점하여 운영 중인 업종과 중복되지 않는 업종에 한함
5. 입찰 참가자격 ◦입찰보증금을 예치한 자 ◦ aT센터가 제시하는 입찰 자격을 충족하는 자 ◦공고일 현재 1년 이상 농수산식품을 판매하고 있는 자 ◦최근(공고일 기준) 5년 이내 1년 이상 농수산식품 판매 실적이 있는 자 ◦해당업종 관련 시설물 설치 및 인․허가 사항 등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 ◦시설투자 능력이 있고 재무상태가 건전한자 ◦입찰자 명의로 해당업종을 개설하여 운영할 수 있는 자 ※자격증명 증빙서류 : 사업자등록증, 법인등기부 등본, 실적증명서
6. 임대조건 ◦임대기간 : 계약체결일 ~ 2012.12.31 ◦임 대 료 : 임대보증금 + 월임대료 - 임대료는 실입주일 또는 임대차계약서에 명시된 계약 일을 기준으로 부과하며, 매년 물가상승률 등을 감안하여 조정할 수 있음
7. 입찰실시 방법 가. 입찰방식 : 공개경쟁입찰에 의한 예정가격 이상의 최고가 낙찰 방식
나. 입찰금액(임대보증금 + 임대료) ◦임대보증금 : 입찰금액의 25% ◦월 임대료 : 입찰금액의 75%를 연리 18%로 환산하여 12개월로 분할한 금액(부가세 별도) ※기본관리비 및 추가관리비는 별도 징수
다. 입찰보증금 납부 및 환불 (1) 입찰보증금 납부 (가) 입찰보증금 : 입찰금액의 100분의 5 이상 금액 (현금 또는 보증보험증권) (나) 납부방법 ①현금 납부시 ◦입찰시작 1시간 전까지 아래의 aT센터 구좌로 무통장 입금 - 은행명 : 농협(중앙회) / 계좌번호 : 1087-01-000074 / 수취인 : aT센터 ※인터넷 등 계좌이체 시(농협 간 거래시)의 CMS코드번호 : 10098 ※입금자 명의는 반드시 입찰자 명의로 입금하여야 하고, 입찰 등록시 무통장입금증 제출(무통장 입금표 미제출시 입찰 등록 불가)
②보증보험증권 납부시 ◦입찰등록 시 제출(보증기간 : 입찰일로부터 1개월 이상임) (2) 입찰보증금 환불 ◦입찰보증금은 입찰 익일에 입찰등록 시 입찰자가 제출한 “입찰보증금 반환청구서”에 따라 환불
라. 입찰 제출서류 ①입찰참가신청서 ②편의시설 임차입찰서 ③인감도장 및 인감증명서 ④입찰자 신분증(주민등록증 또는 면허증) ⑤입찰보증금 무통장 입금증(또는 보증보험회사의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⑥사업자등록증 또는 법인등기부등본(경력 확인용) ⑦실적증명서 ⑧입찰보증금반환청구소(현금납부자에 한함) ⑨위임장(대리인 참가시)
마. 입찰 등록 : ‘12.07.09(월), 14:00~14:30 (입찰시간 1시간 전부터 30분전까지) ※입찰시간 30분전(입찰장 시계 기준)에 입찰등록장 출입문을 폐쇄함
바. 입찰시행방법 ◦ 입찰 당일 입찰 공동구비서류를 지참하고 입찰 등록 ◦ 우리 aT센터 예정가격 이상의 최고가 입찰자를 낙찰자로 선정 ◦ 최고가 동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추첨으로 낙찰자 결정 ◦ 입찰은 2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을 함으로써 성립됨 ◦ 낙찰자가 없을 경우 수의계약 실시함
사. 입찰 무효 ◦ 예치금액이 입찰금액의 5/100에 미달시는 해당 입찰 무효 ◦ 제출한 입찰서에 날인이 없거나, 인감증명서의 인감과 불일치시 무효
아. 계약금(임대보증금) 납부시기
8. 입찰자 유의 사항 ①입찰인은 반드시 계약자(법인의 경우 대표자) 명의로 기재 후 반드시 인감 날인 ②대표자(계약자)의 인감(또는 사용인감)이 아닌 경우 또는 인감이 없는 신청서 무효로 처리 ③입찰 후 입찰질서를 해치거나 허위사실 제출 등 부정한 방법으로 낙찰되었음이 판명되었을 경우에는 해당 낙찰을 무효로 하고 입찰보증금은 우리 aT센터에 귀속됨 ④입찰신청을 2인 이상의 공동명의로 하였을 경우에는 입찰시 공동명의를 모두 기재하고 공동명의 모두 날인하여야하며, 계약시에도 반드시 공동명의로 하여야 함(단, 입찰장에는 1인만 입찰 가능) ⑤명의 변경 또는 제 3자에게 매장사용권의 전부 또는 일부를 양도, 전매, 전대(계약자와 사업자 인허가자가 상이한 경우)하거나 질권, 기타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으며 이를 위반시 낙찰자는 무효로 하고 입찰보증금은 aT센터에 귀속됨
9. 내정가격(참고사항) 가. 책정방향 ◦ 공공성과 편의시설 영업활성화 등을 고려하여 시가에 비해 보수적으로 책정함 나. 예정가격 비공개 ◦입찰자의 입찰금액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당사의 예정가격을 비공개함으로써 완전경쟁 시장가격으로 입점자 선정 도모 다. 유의사항 ◦ aT센터의 영업환경과 입찰자의 운영경험 등을 고려하여 영업수익을 담보할 수 있는 수준에서 입찰 요망 ◦ 낙찰 된 가격은 입찰자의 영업환경 추정 착오나 변화 등과 고려하여 하향조정이 절대로 불가함
10. 입찰서 작성 요령(붙임 입찰서 견본 참조) 가. 입찰금액 및 임대보증금/월임대료 (입찰장 내에 전자계산기 지참 요망) 1) 입찰금액 : 임차 희망 임대차물건에 대하여 총액으로 기재 2) 임대보증금, 월임대료 산정 방법
※향후, 임대차 물건의 면적 변동이 있는 경우, 임대보증금, 월임대료, 관리비를 전용면적(㎡ 기준)당 단가를 기준으로 변경함
11. 낙찰자 유의사항 ◦ 낙찰자로 선정된 자는 2012년 7월10일(화)까지 별첨 작성요령에 의거 “사업운영계획서”를 제출하여야 함 ◦ 낙찰자는 계약기간(2012.07.11(수))에 계약금을 납부하고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기간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면 해당낙찰을 무효로 하고 입찰시 예치한 입찰보증금은 우리 aT센터에 귀속됨 ◦ 계약 체결 후 7일 안에 입주하여야 하며, 입주 전 잔금을 납부하고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에는 소정의 연체요율에 의한 연체료를 납부하여야 함 ◦ 계약은 반드시 입찰시 제시한 계약자(법인의 경우 대표자) 명의로 하고 인감 날인 ◦ 2인 이상의 공동명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낙찰된 경우에는 공동명의자 모두를 기재하고 공동명자 모두가 날인하여야 함
12. 입찰일정 ◦ 2012.07.09(월) : 입찰 시행(※입찰 참가시 전자계산기 지참 요망) - 입찰 장소 : aT센터 상담실(3층) - 입찰 시작 시간 : 15:00 ※입찰 등록이 지연되는 경우 입찰시간이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단, 입찰자는 입찰시간 30분 전에 반드시 입찰등록장에 입장을 하셔야 됩니다. 입찰시간 30분 전에 입찰등록장 출입문을 폐쇄 합니다.) ◦ 2012.07.10(화) : 매장 운영계획서 접수/심사 ◦ 2012.07.11(수) : 계약 체결
13. 기타 참고 사항 ◦ 운영매장의 위치, 규모 및 업종에 대한 영업성, 손익 분석 등 임대차물건에 대한 제반 권리분석은 임차인(낙찰자) 고유의 책임이며, 우리 aT센터는 임차인의 임대차 관련 정보에 대한 착오나 미숙지에 대한 어떠한 책임도 없음 ◦ 공고에 특별히 정하지 않은 사항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동법 시행령, 시행규칙 및 내부기준에 의함 ◦ 기타사항은 aT센터 운영팀(담당 : 남동현 대리)으로 문의 요망 - 전 화 : 02-6300-1468, 팩스 : 02-6300-1611 - 주 소 : (우137-787) 서울시 서초구 강남대로 27 aT센터, 3F
※ 붙임 1. 입찰참가신청서 2. 입찰보증금 반환 청구서 3. 편의시설 임차 입찰서(견본) 4. aT센터 편의시설(매장) 사업계획서 5. 위임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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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남동현 | |||||||||||
작성일 | Tue Jul 03 17:29:09 KST 2012 | |||||||||||
부서명 | 운영팀 | |||||||||||
조회수 | 12087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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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T센터 편의시설(매장) 임차인 모집 공고
1. 시설개요 ◦위 치 : 서울시 서초구 강남대로 27 aT센터(양재동 꽃시장 옆) ◦규 모 : 지상 15층 지하 3층 (연면적 58,293.85㎡/17,634평) ◦주요시설 : 전시장, 회의실, 수출상사관, 편의시설, 주차장(600대) 등
2. 모집방법 : 공개경쟁입찰
3. 대상시설 : aT센터내 지하1층 편의매장 : 62.02㎡(전용면적)
4. 모집업종 : 농수산식품 판매(농수산 가공식품 등) ◦ aT센터 내 기 입점하여 운영 중인 업종과 중복되지 않는 업종에 한함
5. 입찰 참가자격 ◦입찰보증금을 예치한 자 ◦ aT센터가 제시하는 입찰 자격을 충족하는 자 ◦공고일 현재 1년 이상 농수산식품을 판매하고 있는 자 ◦최근(공고일 기준) 5년 이내 1년 이상 농수산식품 판매 실적이 있는 자 ◦해당업종 관련 시설물 설치 및 인․허가 사항 등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 ◦시설투자 능력이 있고 재무상태가 건전한자 ◦입찰자 명의로 해당업종을 개설하여 운영할 수 있는 자 ※자격증명 증빙서류 : 사업자등록증, 법인등기부 등본, 실적증명서
6. 임대조건 ◦임대기간 : 계약체결일 ~ 2012.12.31 ◦임 대 료 : 임대보증금 + 월임대료 - 임대료는 실입주일 또는 임대차계약서에 명시된 계약 일을 기준으로 부과하며, 매년 물가상승률 등을 감안하여 조정할 수 있음
7. 입찰실시 방법 가. 입찰방식 : 공개경쟁입찰에 의한 예정가격 이상의 최고가 낙찰 방식
나. 입찰금액(임대보증금 + 임대료) ◦임대보증금 : 입찰금액의 25% ◦월 임대료 : 입찰금액의 75%를 연리 18%로 환산하여 12개월로 분할한 금액(부가세 별도) ※기본관리비 및 추가관리비는 별도 징수
다. 입찰보증금 납부 및 환불 (1) 입찰보증금 납부 (가) 입찰보증금 : 입찰금액의 100분의 5 이상 금액 (현금 또는 보증보험증권) (나) 납부방법 ①현금 납부시 ◦입찰시작 1시간 전까지 아래의 aT센터 구좌로 무통장 입금 - 은행명 : 농협(중앙회) / 계좌번호 : 1087-01-000074 / 수취인 : aT센터 ※인터넷 등 계좌이체 시(농협 간 거래시)의 CMS코드번호 : 10098 ※입금자 명의는 반드시 입찰자 명의로 입금하여야 하고, 입찰 등록시 무통장입금증 제출(무통장 입금표 미제출시 입찰 등록 불가)
②보증보험증권 납부시 ◦입찰등록 시 제출(보증기간 : 입찰일로부터 1개월 이상임) (2) 입찰보증금 환불 ◦입찰보증금은 입찰 익일에 입찰등록 시 입찰자가 제출한 “입찰보증금 반환청구서”에 따라 환불
라. 입찰 제출서류 ①입찰참가신청서 ②편의시설 임차입찰서 ③인감도장 및 인감증명서 ④입찰자 신분증(주민등록증 또는 면허증) ⑤입찰보증금 무통장 입금증(또는 보증보험회사의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⑥사업자등록증 또는 법인등기부등본(경력 확인용) ⑦실적증명서 ⑧입찰보증금반환청구소(현금납부자에 한함) ⑨위임장(대리인 참가시)
마. 입찰 등록 : ‘12.07.09(월), 14:00~14:30 (입찰시간 1시간 전부터 30분전까지) ※입찰시간 30분전(입찰장 시계 기준)에 입찰등록장 출입문을 폐쇄함
바. 입찰시행방법 ◦ 입찰 당일 입찰 공동구비서류를 지참하고 입찰 등록 ◦ 우리 aT센터 예정가격 이상의 최고가 입찰자를 낙찰자로 선정 ◦ 최고가 동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추첨으로 낙찰자 결정 ◦ 입찰은 2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을 함으로써 성립됨 ◦ 낙찰자가 없을 경우 수의계약 실시함
사. 입찰 무효 ◦ 예치금액이 입찰금액의 5/100에 미달시는 해당 입찰 무효 ◦ 제출한 입찰서에 날인이 없거나, 인감증명서의 인감과 불일치시 무효
아. 계약금(임대보증금) 납부시기
8. 입찰자 유의 사항 ①입찰인은 반드시 계약자(법인의 경우 대표자) 명의로 기재 후 반드시 인감 날인 ②대표자(계약자)의 인감(또는 사용인감)이 아닌 경우 또는 인감이 없는 신청서 무효로 처리 ③입찰 후 입찰질서를 해치거나 허위사실 제출 등 부정한 방법으로 낙찰되었음이 판명되었을 경우에는 해당 낙찰을 무효로 하고 입찰보증금은 우리 aT센터에 귀속됨 ④입찰신청을 2인 이상의 공동명의로 하였을 경우에는 입찰시 공동명의를 모두 기재하고 공동명의 모두 날인하여야하며, 계약시에도 반드시 공동명의로 하여야 함(단, 입찰장에는 1인만 입찰 가능) ⑤명의 변경 또는 제 3자에게 매장사용권의 전부 또는 일부를 양도, 전매, 전대(계약자와 사업자 인허가자가 상이한 경우)하거나 질권, 기타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으며 이를 위반시 낙찰자는 무효로 하고 입찰보증금은 aT센터에 귀속됨
9. 내정가격(참고사항) 가. 책정방향 ◦ 공공성과 편의시설 영업활성화 등을 고려하여 시가에 비해 보수적으로 책정함 나. 예정가격 비공개 ◦입찰자의 입찰금액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당사의 예정가격을 비공개함으로써 완전경쟁 시장가격으로 입점자 선정 도모 다. 유의사항 ◦ aT센터의 영업환경과 입찰자의 운영경험 등을 고려하여 영업수익을 담보할 수 있는 수준에서 입찰 요망 ◦ 낙찰 된 가격은 입찰자의 영업환경 추정 착오나 변화 등과 고려하여 하향조정이 절대로 불가함
10. 입찰서 작성 요령(붙임 입찰서 견본 참조) 가. 입찰금액 및 임대보증금/월임대료 (입찰장 내에 전자계산기 지참 요망) 1) 입찰금액 : 임차 희망 임대차물건에 대하여 총액으로 기재 2) 임대보증금, 월임대료 산정 방법
※향후, 임대차 물건의 면적 변동이 있는 경우, 임대보증금, 월임대료, 관리비를 전용면적(㎡ 기준)당 단가를 기준으로 변경함
11. 낙찰자 유의사항 ◦ 낙찰자로 선정된 자는 2012년 7월10일(화)까지 별첨 작성요령에 의거 “사업운영계획서”를 제출하여야 함 ◦ 낙찰자는 계약기간(2012.07.11(수))에 계약금을 납부하고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기간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면 해당낙찰을 무효로 하고 입찰시 예치한 입찰보증금은 우리 aT센터에 귀속됨 ◦ 계약 체결 후 7일 안에 입주하여야 하며, 입주 전 잔금을 납부하고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에는 소정의 연체요율에 의한 연체료를 납부하여야 함 ◦ 계약은 반드시 입찰시 제시한 계약자(법인의 경우 대표자) 명의로 하고 인감 날인 ◦ 2인 이상의 공동명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낙찰된 경우에는 공동명의자 모두를 기재하고 공동명자 모두가 날인하여야 함
12. 입찰일정 ◦ 2012.07.09(월) : 입찰 시행(※입찰 참가시 전자계산기 지참 요망) - 입찰 장소 : aT센터 상담실(3층) - 입찰 시작 시간 : 15:00 ※입찰 등록이 지연되는 경우 입찰시간이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단, 입찰자는 입찰시간 30분 전에 반드시 입찰등록장에 입장을 하셔야 됩니다. 입찰시간 30분 전에 입찰등록장 출입문을 폐쇄 합니다.) ◦ 2012.07.10(화) : 매장 운영계획서 접수/심사 ◦ 2012.07.11(수) : 계약 체결
13. 기타 참고 사항 ◦ 운영매장의 위치, 규모 및 업종에 대한 영업성, 손익 분석 등 임대차물건에 대한 제반 권리분석은 임차인(낙찰자) 고유의 책임이며, 우리 aT센터는 임차인의 임대차 관련 정보에 대한 착오나 미숙지에 대한 어떠한 책임도 없음 ◦ 공고에 특별히 정하지 않은 사항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동법 시행령, 시행규칙 및 내부기준에 의함 ◦ 기타사항은 aT센터 운영팀(담당 : 남동현 대리)으로 문의 요망 - 전 화 : 02-6300-1468, 팩스 : 02-6300-1611 - 주 소 : (우137-787) 서울시 서초구 강남대로 27 aT센터, 3F
※ 붙임 1. 입찰참가신청서 2. 입찰보증금 반환 청구서 3. 편의시설 임차 입찰서(견본) 4. aT센터 편의시설(매장) 사업계획서 5. 위임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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