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T Cetner

  1. Home
  2. 홍보마당
  3. 소식/공지

언제나 열린 마음가짐으로 고객 여러분들께 다가가겠습니다.

소식/공지 상세 페이지
aT센터 편의시설(매장) 임차인 모집 공고
작성자 남동현 작성일 Tue Jul 03 17:29:09 KST 2012
부서명 운영팀 조회수 12087
첨부파일
편의시설 입찰공고-재공고(20120703).hwp(60.5KB) 미리보기

aT센터 편의시설(매장) 임차인 모집 공고

 

 

1. 시설개요

위 치 : 서울시 서초구 강남대로 27 aT센터(양재동 꽃시장 옆)

규 모 : 지상 15층 지하 3 (연면적 58,293.85/17,634)

주요시설 : 전시장, 회의실, 수출상사관, 편의시설, 주차장(600)

 

2. 모집방법 : 공개경쟁입찰

 

3. 대상시설 : aT센터내 지하1층 편의매장 : 62.02(전용면적)

 

4. 모집업종 : 농수산식품 판매(농수산 가공식품 등)

aT센터 내 기 입점하여 운영 중인 업종과 중복되지 않는 업종에 한함

※ 현재 aT센터내 입주 업종

중식당, 스낵, 파스타레스토랑, 한식·양식위주의 센터구내식당(점심), 피부과,

약국, 헬스클럽, 커피숍, 플라워샵, 문구점, 편의점, 여행사, 식품(젓갈)판매장

 

5. 입찰 참가자격

입찰보증금을 예치한 자

aT센터가 제시하는 입찰 자격을 충족하는 자

공고일 현재 1년 이상 농수산식품을 판매하고 있는 자

최근(공고일 기준) 5년 이내 1년 이상 농수산식품 판매 실적이 있는 자

해당업종 관련 시설물 설치 및 인허가 사항 등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

시설투자 능력이 있고 재무상태가 건전한자

입찰자 명의로 해당업종을 개설하여 운영할 수 있는 자

자격증명 증빙서류 : 사업자등록증, 법인등기부 등본, 실적증명서

 

6. 임대조건

임대기간 : 계약체결일 ~ 2012.12.31

임 대 료 : 임대보증금 + 월임대료

- 임대료는 실입주일 또는 임대차계약서에 명시된 계약 일을 기준으로 부과하며, 매년 물가상승률 등을 감안하여 조정할 수 있음

 

7. 입찰실시 방법

. 입찰방식 : 공개경쟁입찰에 의한 예정가격 이상의 최고가 낙찰 방식

 

. 입찰금액(임대보증금 + 임대료)

임대보증금 : 입찰금액의 25%

월 임대료 : 입찰금액의 75%를 연리 18%로 환산하여 12개월로 분할한 금액(부가세 별도)

기본관리비 및 추가관리비는 별도 징수

 

. 입찰보증금 납부 및 환불

(1) 입찰보증금 납부

() 입찰보증금 : 입찰금액의 100분의 5 이상 금액 (현금 또는 보증보험증권)

() 납부방법

현금 납부시

입찰시작 1시간 전까지 아래의 aT센터 구좌로 무통장 입금

- 은행명 : 농협(중앙회) / 계좌번호 : 1087-01-000074 / 수취인 : aT센터

인터넷 등 계좌이체 시(농협 간 거래시) CMS코드번호 : 10098

입금자 명의는 반드시 입찰자 명의로 입금하여야 하고, 입찰 등록시 무통장입금증 제출(무통장 입금표 미제출시 입찰 등록 불가)

 

보증보험증권 납부시

입찰등록 시 제출(보증기간 : 입찰일로부터 1개월 이상임)

(2) 입찰보증금 환불

입찰보증금은 입찰 익일에 입찰등록 시 입찰자가 제출한 “입찰보증금 반환청구서”에 따라 환불

 

. 입찰 제출서류

입찰참가신청서

편의시설 임차입찰서

인감도장 및 인감증명서

입찰자 신분증(주민등록증 또는 면허증)

입찰보증금 무통장 입금증(또는 보증보험회사의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사업자등록증 또는 법인등기부등본(경력 확인용)

실적증명서

입찰보증금반환청구소(현금납부자에 한함)

위임장(대리인 참가시)

 

. 입찰 등록 : ‘12.07.09(), 14:00~14:30 (입찰시간 1시간 전부터 30분전까지)

입찰시간 30분전(입찰장 시계 기준)에 입찰등록장 출입문을 폐쇄함

 

. 입찰시행방법

입찰 당일 입찰 공동구비서류를 지참하고 입찰 등록

우리 aT센터 예정가격 이상의 최고가 입찰자를 낙찰자로 선정

최고가 동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추첨으로 낙찰자 결정

입찰은 2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을 함으로써 성립됨

낙찰자가 없을 경우 수의계약 실시함

 

. 입찰 무효

예치금액이 입찰금액의 5/100에 미달시는 해당 입찰 무효

제출한 입찰서에 날인이 없거나, 인감증명서의 인감과 불일치시 무효

 

. 계약금(임대보증금) 납부시기

구 분

납부일자

금 액

계약금

계약체결시

임대차보증금 총액의 50%

잔 액

입주전

임대차보증금 총액의 50%

 

8. 입찰자 유의 사항

입찰인은 반드시 계약자(법인의 경우 대표자) 명의로 기재 후 반드시 인감 날인

대표자(계약자)의 인감(또는 사용인감)이 아닌 경우 또는 인감이 없는 신청서 무효로 처리

입찰 후 입찰질서를 해치거나 허위사실 제출 등 부정한 방법으로 낙찰되었음이 판명되었을 경우에는 해당 낙찰을 무효로 하고 입찰보증금은 우리 aT센터에 귀속됨

입찰신청을 2인 이상의 공동명의로 하였을 경우에는 입찰시 공동명의를 모두 기재하고 공동명의 모두 날인하여야하며, 계약시에도 반드시 공동명의로 하여야 함(, 입찰장에는 1인만 입찰 가능)

명의 변경 또는 제 3자에게 매장사용권의 전부 또는 일부를 양도, 전매, 전대(계약자와 사업자 인허가자가 상이한 경우)하거나 질권, 기타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으며 이를 위반시 낙찰자는 무효로 하고 입찰보증금은 aT센터에 귀속됨

 

9. 내정가격(참고사항)

. 책정방향

공공성과 편의시설 영업활성화 등을 고려하여 시가에 비해 보수적으로 책정함

. 예정가격 비공개

입찰자의 입찰금액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당사의 예정가격을 비공개함으로써 완전경쟁 시장가격으로 입점자 선정 도모

. 유의사항

aT센터의 영업환경과 입찰자의 운영경험 등을 고려하여 영업수익을 담보할 수 있는 수준에서 입찰 요망

낙찰 된 가격은 입찰자의 영업환경 추정 착오나 변화 등과 고려하여 하향조정이 절대로 불가함

 

10. 입찰서 작성 요령(붙임 입찰서 견본 참조)

. 입찰금액 및 임대보증금/월임대료 (입찰장 내에 전자계산기 지참 요망)

1) 입찰금액 : 임차 희망 임대차물건에 대하여 총액으로 기재

2) 임대보증금, 월임대료 산정 방법

예시) 전용면적 20㎡ 입찰 시, ㎡당 단가 500,000으로 입찰을 하려는 경우에

① 입찰금액 : 10,000,000(20㎡ × 500,000/)

② 임대보증금 : 10,000,000(입찰금액) × 25% = 2,500,000(부가세 없음)

③ 월 임대료 : 10,000,000(입찰금액) × 75% × 18% ÷ 12개월 = 112,500(부가세 별도)

 

향후, 임대차 물건의 면적 변동이 있는 경우, 임대보증금, 월임대료, 관리비를 전용면적(㎡ 기준)당 단가를 기준으로 변경함

 

 

11. 낙찰자 유의사항

낙찰자로 선정된 자는 2012 710()까지 별첨 작성요령에 의거사업운영계획서를 제출하여야 함

낙찰자는 계약기간(2012.07.11())에 계약금을 납부하고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기간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면 해당낙찰을 무효로 하고 입찰시 예치한 입찰보증금은 우리 aT센터에 귀속됨

계약 체결 후 7일 안에 입주하여야 하며, 입주 전 잔금을 납부하고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에는 소정의 연체요율에 의한 연체료를 납부하여야 함

계약은 반드시 입찰시 제시한 계약자(법인의 경우 대표자) 명의로 하고 인감 날인

2인 이상의 공동명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낙찰된 경우에는 공동명의자 모두를 기재하고 공동명자 모두가 날인하여야 함

 

12. 입찰일정

2012.07.09() : 입찰 시행(입찰 참가시 전자계산기 지참 요망)

- 입찰 장소 : aT센터 상담실(3)

- 입찰 시작 시간 : 15:00

입찰 등록이 지연되는 경우 입찰시간이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입찰자는 입찰시간 30분 전에 반드시 입찰등록장에 입장을 하셔야 됩니다. 입찰시간 30분 전에 입찰등록장 출입문을 폐쇄 합니다.)

2012.07.10() : 매장 운영계획서 접수/심사

2012.07.11() : 계약 체결

 

13. 기타 참고 사항

운영매장의 위치, 규모 및 업종에 대한 영업성, 손익 분석 등 임대차물건에 대한 제반 권리분석은 임차인(낙찰자) 고유의 책임이며, 우리 aT센터는 임차인의 임대차 관련 정보에 대한 착오나 미숙지에 대한 어떠한 책임도 없음

공고에 특별히 정하지 않은 사항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동법 시행령, 시행규칙 및 내부기준에 의함

기타사항은 aT센터 운영팀(담당 : 남동현 대리)으로 문의 요망

- 전 화 : 02-6300-1468, 팩스 : 02-6300-1611

- 주 소 : (137-787) 서울시 서초구 강남대로 27 aT센터, 3F

 

 

※ 붙임 1. 입찰참가신청서

2. 입찰보증금 반환 청구서

3. 편의시설 임차 입찰서(견본)

4. aT센터 편의시설(매장) 사업계획서

5. 위임장

 

OPEN 출처표시 상업용금지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전글 아름다운 우리 농어촌‧농식품 사진 공모전 안내
다음글 aT센터 편의시설(매장) 임차인 모집 재공고
소식/공지 상세 페이지
aT센터 편의시설(매장) 임차인 모집 공고
작성자 남동현
작성일 Tue Jul 03 17:29:09 KST 2012
부서명 운영팀
조회수 12087
첨부파일
편의시설 입찰공고-재공고(20120703).hwp(60.5KB) 미리보기

aT센터 편의시설(매장) 임차인 모집 공고

 

 

1. 시설개요

위 치 : 서울시 서초구 강남대로 27 aT센터(양재동 꽃시장 옆)

규 모 : 지상 15층 지하 3 (연면적 58,293.85/17,634)

주요시설 : 전시장, 회의실, 수출상사관, 편의시설, 주차장(600)

 

2. 모집방법 : 공개경쟁입찰

 

3. 대상시설 : aT센터내 지하1층 편의매장 : 62.02(전용면적)

 

4. 모집업종 : 농수산식품 판매(농수산 가공식품 등)

aT센터 내 기 입점하여 운영 중인 업종과 중복되지 않는 업종에 한함

※ 현재 aT센터내 입주 업종

중식당, 스낵, 파스타레스토랑, 한식·양식위주의 센터구내식당(점심), 피부과,

약국, 헬스클럽, 커피숍, 플라워샵, 문구점, 편의점, 여행사, 식품(젓갈)판매장

 

5. 입찰 참가자격

입찰보증금을 예치한 자

aT센터가 제시하는 입찰 자격을 충족하는 자

공고일 현재 1년 이상 농수산식품을 판매하고 있는 자

최근(공고일 기준) 5년 이내 1년 이상 농수산식품 판매 실적이 있는 자

해당업종 관련 시설물 설치 및 인허가 사항 등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

시설투자 능력이 있고 재무상태가 건전한자

입찰자 명의로 해당업종을 개설하여 운영할 수 있는 자

자격증명 증빙서류 : 사업자등록증, 법인등기부 등본, 실적증명서

 

6. 임대조건

임대기간 : 계약체결일 ~ 2012.12.31

임 대 료 : 임대보증금 + 월임대료

- 임대료는 실입주일 또는 임대차계약서에 명시된 계약 일을 기준으로 부과하며, 매년 물가상승률 등을 감안하여 조정할 수 있음

 

7. 입찰실시 방법

. 입찰방식 : 공개경쟁입찰에 의한 예정가격 이상의 최고가 낙찰 방식

 

. 입찰금액(임대보증금 + 임대료)

임대보증금 : 입찰금액의 25%

월 임대료 : 입찰금액의 75%를 연리 18%로 환산하여 12개월로 분할한 금액(부가세 별도)

기본관리비 및 추가관리비는 별도 징수

 

. 입찰보증금 납부 및 환불

(1) 입찰보증금 납부

() 입찰보증금 : 입찰금액의 100분의 5 이상 금액 (현금 또는 보증보험증권)

() 납부방법

현금 납부시

입찰시작 1시간 전까지 아래의 aT센터 구좌로 무통장 입금

- 은행명 : 농협(중앙회) / 계좌번호 : 1087-01-000074 / 수취인 : aT센터

인터넷 등 계좌이체 시(농협 간 거래시) CMS코드번호 : 10098

입금자 명의는 반드시 입찰자 명의로 입금하여야 하고, 입찰 등록시 무통장입금증 제출(무통장 입금표 미제출시 입찰 등록 불가)

 

보증보험증권 납부시

입찰등록 시 제출(보증기간 : 입찰일로부터 1개월 이상임)

(2) 입찰보증금 환불

입찰보증금은 입찰 익일에 입찰등록 시 입찰자가 제출한 “입찰보증금 반환청구서”에 따라 환불

 

. 입찰 제출서류

입찰참가신청서

편의시설 임차입찰서

인감도장 및 인감증명서

입찰자 신분증(주민등록증 또는 면허증)

입찰보증금 무통장 입금증(또는 보증보험회사의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사업자등록증 또는 법인등기부등본(경력 확인용)

실적증명서

입찰보증금반환청구소(현금납부자에 한함)

위임장(대리인 참가시)

 

. 입찰 등록 : ‘12.07.09(), 14:00~14:30 (입찰시간 1시간 전부터 30분전까지)

입찰시간 30분전(입찰장 시계 기준)에 입찰등록장 출입문을 폐쇄함

 

. 입찰시행방법

입찰 당일 입찰 공동구비서류를 지참하고 입찰 등록

우리 aT센터 예정가격 이상의 최고가 입찰자를 낙찰자로 선정

최고가 동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추첨으로 낙찰자 결정

입찰은 2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을 함으로써 성립됨

낙찰자가 없을 경우 수의계약 실시함

 

. 입찰 무효

예치금액이 입찰금액의 5/100에 미달시는 해당 입찰 무효

제출한 입찰서에 날인이 없거나, 인감증명서의 인감과 불일치시 무효

 

. 계약금(임대보증금) 납부시기

구 분

납부일자

금 액

계약금

계약체결시

임대차보증금 총액의 50%

잔 액

입주전

임대차보증금 총액의 50%

 

8. 입찰자 유의 사항

입찰인은 반드시 계약자(법인의 경우 대표자) 명의로 기재 후 반드시 인감 날인

대표자(계약자)의 인감(또는 사용인감)이 아닌 경우 또는 인감이 없는 신청서 무효로 처리

입찰 후 입찰질서를 해치거나 허위사실 제출 등 부정한 방법으로 낙찰되었음이 판명되었을 경우에는 해당 낙찰을 무효로 하고 입찰보증금은 우리 aT센터에 귀속됨

입찰신청을 2인 이상의 공동명의로 하였을 경우에는 입찰시 공동명의를 모두 기재하고 공동명의 모두 날인하여야하며, 계약시에도 반드시 공동명의로 하여야 함(, 입찰장에는 1인만 입찰 가능)

명의 변경 또는 제 3자에게 매장사용권의 전부 또는 일부를 양도, 전매, 전대(계약자와 사업자 인허가자가 상이한 경우)하거나 질권, 기타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으며 이를 위반시 낙찰자는 무효로 하고 입찰보증금은 aT센터에 귀속됨

 

9. 내정가격(참고사항)

. 책정방향

공공성과 편의시설 영업활성화 등을 고려하여 시가에 비해 보수적으로 책정함

. 예정가격 비공개

입찰자의 입찰금액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당사의 예정가격을 비공개함으로써 완전경쟁 시장가격으로 입점자 선정 도모

. 유의사항

aT센터의 영업환경과 입찰자의 운영경험 등을 고려하여 영업수익을 담보할 수 있는 수준에서 입찰 요망

낙찰 된 가격은 입찰자의 영업환경 추정 착오나 변화 등과 고려하여 하향조정이 절대로 불가함

 

10. 입찰서 작성 요령(붙임 입찰서 견본 참조)

. 입찰금액 및 임대보증금/월임대료 (입찰장 내에 전자계산기 지참 요망)

1) 입찰금액 : 임차 희망 임대차물건에 대하여 총액으로 기재

2) 임대보증금, 월임대료 산정 방법

예시) 전용면적 20㎡ 입찰 시, ㎡당 단가 500,000으로 입찰을 하려는 경우에

① 입찰금액 : 10,000,000(20㎡ × 500,000/)

② 임대보증금 : 10,000,000(입찰금액) × 25% = 2,500,000(부가세 없음)

③ 월 임대료 : 10,000,000(입찰금액) × 75% × 18% ÷ 12개월 = 112,500(부가세 별도)

 

향후, 임대차 물건의 면적 변동이 있는 경우, 임대보증금, 월임대료, 관리비를 전용면적(㎡ 기준)당 단가를 기준으로 변경함

 

 

11. 낙찰자 유의사항

낙찰자로 선정된 자는 2012 710()까지 별첨 작성요령에 의거사업운영계획서를 제출하여야 함

낙찰자는 계약기간(2012.07.11())에 계약금을 납부하고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기간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면 해당낙찰을 무효로 하고 입찰시 예치한 입찰보증금은 우리 aT센터에 귀속됨

계약 체결 후 7일 안에 입주하여야 하며, 입주 전 잔금을 납부하고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에는 소정의 연체요율에 의한 연체료를 납부하여야 함

계약은 반드시 입찰시 제시한 계약자(법인의 경우 대표자) 명의로 하고 인감 날인

2인 이상의 공동명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낙찰된 경우에는 공동명의자 모두를 기재하고 공동명자 모두가 날인하여야 함

 

12. 입찰일정

2012.07.09() : 입찰 시행(입찰 참가시 전자계산기 지참 요망)

- 입찰 장소 : aT센터 상담실(3)

- 입찰 시작 시간 : 15:00

입찰 등록이 지연되는 경우 입찰시간이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입찰자는 입찰시간 30분 전에 반드시 입찰등록장에 입장을 하셔야 됩니다. 입찰시간 30분 전에 입찰등록장 출입문을 폐쇄 합니다.)

2012.07.10() : 매장 운영계획서 접수/심사

2012.07.11() : 계약 체결

 

13. 기타 참고 사항

운영매장의 위치, 규모 및 업종에 대한 영업성, 손익 분석 등 임대차물건에 대한 제반 권리분석은 임차인(낙찰자) 고유의 책임이며, 우리 aT센터는 임차인의 임대차 관련 정보에 대한 착오나 미숙지에 대한 어떠한 책임도 없음

공고에 특별히 정하지 않은 사항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동법 시행령, 시행규칙 및 내부기준에 의함

기타사항은 aT센터 운영팀(담당 : 남동현 대리)으로 문의 요망

- 전 화 : 02-6300-1468, 팩스 : 02-6300-1611

- 주 소 : (137-787) 서울시 서초구 강남대로 27 aT센터, 3F

 

 

※ 붙임 1. 입찰참가신청서

2. 입찰보증금 반환 청구서

3. 편의시설 임차 입찰서(견본)

4. aT센터 편의시설(매장) 사업계획서

5. 위임장

 

OPEN 출처표시 상업용금지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전글 아름다운 우리 농어촌‧농식품 사진 공모전 안내
다음글 aT센터 편의시설(매장) 임차인 모집 재공고
만족도평가

정보만족도 및 의견 별점(4.2점/5점) 별점(4.2점/5점) 별점(4.2점/5점) 별점(4.2점/5점) · 총5건 평가 · 평균4.2

이 페이지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하기

  • 담당부서 : 에이플 MICE사업단
  • 문의전화 : 02-6300-13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