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나 열린 마음가짐으로 고객 여러분들께 다가가겠습니다.
aT센터 편의시설(매장) 임차인 모집 재공고 | ||||||||||||||
---|---|---|---|---|---|---|---|---|---|---|---|---|---|---|
작성자 | 남동현 | 작성일 | Wed Jun 27 17:42:26 KST 2012 | |||||||||||
부서명 | 정보서비스팀 | 조회수 | 12379 | |||||||||||
첨부파일 | ||||||||||||||
aT센터편의시설(매장) 임차인모집공고
1. 시설개요 ◦ 위치 : 서울시서초구강남대로 27 aT센터(양재동꽃시장옆) ◦ 규모 : 지상 15층지하 3층 (연면적 58,293.85㎡/17,634평) ◦ 주요시설 : 전시장, 회의실, 수출상사관, 편의시설, 주차장(600대) 등
2. 모집방법 : 공개경쟁입찰
3. 대상시설 : aT센터내지하1층편의매장 : 62.02㎡(전용면적)
4. 모집업종 : 농수산식품판매(농수산가공식품등) ◦ aT센터내기입점하여운영중인업종과중복되지않는업종에한함
5. 입찰참가자격 ◦ 입찰보증금을예치한자 ◦ aT센터가제시하는입찰자격을충족하는자 ◦ 공고일현재 1년이상농수산식품을판매하고있는자 ◦ 최근(공고일기준) 5년이내 1년이상농수산식품판매실적이있는자 ◦ 해당업종관련시설물설치및인․허가사항등에결격사유가없는자 ◦ 시설투자능력이있고재무상태가건전한자 ◦ 입찰자명의로해당업종을개설하여운영할수있는자 ※자격증명증빙서류 : 사업자등록증, 법인등기부등본, 실적증명서
6. 임대조건 ◦ 임대기간 : 계약체결일 ~ 2012.12.31 ◦ 임대료 : 임대보증금 + 월임대료 - 임대료는실입주일또는임대차계약서에명시된계약일을기준으로부과하며, 매년물가상승률등을감안하여조정할수있음
7. 입찰실시방법 가. 입찰방식 : 공개경쟁입찰에의한예정가격이상의최고가낙찰방식
나. 입찰금액(임대보증금 + 임대료) ◦ 임대보증금 : 입찰금액의 25% ◦ 월임대료 : 입찰금액의 75%를연리 18%로환산하여 12개월로분할한금액(부가세별도) ※기본관리비및추가관리비는별도징수
다입찰보증금납부및환불 (1) 입찰보증금납부 (가) 입찰보증금 : 입찰금액의 100분의 5 이상금액 (현금또는보증보험증권) (나) 납부방법 ①현금납부시 ◦ 입찰시작 1시간전까지아래의 aT센터구좌로무통장입금 - 은행명 : 농협(중앙회) / 계좌번호 : 1087-01-000074 / 수취인 : aT센터 ※인터넷등계좌이체시(농협간거래시)의 CMS코드번호 : 10098 ※입금자명의는반드시입찰자명의로입금하여야하고, 입찰등록시무통장입금증제출(무통장입금표미제출시입찰등록불가)
②보증보험증권납부시 ◦ 입찰등록시제출(보증기간 : 입찰일로부터 1개월이상임) (2) 입찰보증금환불 ◦ 입찰보증금은입찰익일에입찰등록시입찰자가제출한 “입찰보증금반환청구서”에따라환불
라. 입찰제출서류 ①입찰참가신청서 ②편의시설임차입찰서 ③인감도장및인감증명서 ④입찰자신분증(주민등록증또는면허증) ⑤입찰보증금무통장입금증(또는보증보험회사의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⑥사업자등록증또는법인등기부등본(경력확인용) ⑦실적증명서 ⑧입찰보증금반환청구소(현금납부자에한함) ⑨위임장(대리인참가시)
마. 입찰등록 : ‘12.07.03(화), 14:00~14:30 (입찰시간 1시간전부터 30분전까지) ※입찰시간 30분전(입찰장시계기준)에입찰등록장출입문을폐쇄함
바. 입찰시행방법 ◦ 입찰당일입찰공동구비서류를지참하고입찰등록 ◦ 우리 aT센터예정가격이상의최고가입찰자를낙찰자로선정 ◦ 최고가동가입찰자가 2인이상일경우에는추첨으로낙찰자결정 ◦ 입찰은 2인이상의유효한입찰을함으로써성립됨 ◦ 낙찰자가없을경우재공고입찰을실시함
사. 입찰무효 ◦ 예치금액이입찰금액의 5/100에미달시는해당입찰무효 ◦ 제출한입찰서에날인이없거나, 인감증명서의인감과불일치시무효
아. 계약금(임대보증금) 납부시기
8. 입찰자유의사항 ①입찰인은반드시계약자(법인의경우대표자) 명의로기재후반드시인감날인 ②대표자(계약자)의인감(또는사용인감)이아닌경우또는인감이없는신청서무효로처리 ③입찰후입찰질서를해치거나허위사실제출등부정한방법으로낙찰되었음이판명되었을경우에는해당낙찰을무효로하고입찰보증금은우리 aT센터에귀속됨 ④입찰신청을 2인이상의공동명의로하였을경우에는입찰시공동명의를모두기재하고공동명의모두날인하여야하며, 계약시에도반드시공동명의로하여야함(단, 입찰장에는 1인만입찰가능) ⑤명의변경또는제 3자에게매장사용권의전부또는일부를양도, 전매, 전대(계약자와사업자인허가자가상이한경우)하거나질권, 기타이를담보로제공할수없으며이를위반시낙찰자는무효로하고입찰보증금은 aT센터에귀속됨
9. 내정가격(참고사항) 가. 책정방향 ◦ 공공성과편의시설영업활성화등을고려하여시가에비해보수적으로책정함 나. 예정가격비공개 ◦입찰자의입찰금액에영향을미칠수있는당사의예정가격을비공개함으로써완전경쟁시장가격으로입점자선정도모 다. 유의사항 ◦ aT센터의영업환경과입찰자의운영경험등을고려하여영업수익을담보할수있는수준에서입찰요망 ◦ 낙찰된가격은입찰자의영업환경추정착오나변화등과고려하여하향조정이절대로불가함
10. 입찰서작성요령(붙임입찰서견본참조) 가. 입찰금액및임대보증금/월임대료 (입찰장내에전자계산기지참요망) 1) 입찰금액 : 임차희망임대차물건에대하여총액으로기재 2) 임대보증금, 월임대료산정방법
※향후, 임대차물건의면적변동이있는경우, 임대보증금, 월임대료, 관리비를전용면적(㎡기준)당단가를기준으로변경함
11. 낙찰자유의사항 ◦ 낙찰자로선정된자는 2012년 7월4일(수)까지별첨작성요령에의거 “사업운영계획서”를제출하여야함 ◦ 낙찰자는계약기간(2012.07.05(목))에계약금을납부하고계약을체결하여야하며, 계약기간내계약을체결하지아니하면해당낙찰을무효로하고입찰시예치한입찰보증금은우리 aT센터에귀속됨 ◦ 계약체결후 7일안에입주하여야하며, 입주전잔금을납부하고이를이행하지않을경우에는소정의연체요율에의한연체료를납부하여야함 ◦ 계약은반드시입찰시제시한계약자(법인의경우대표자) 명의로하고인감날인 ◦ 2인이상의공동명의로입찰에참가하여낙찰된경우에는공동명의자모두를기재하고공동명자모두가날인하여야함
12. 입찰일정 ◦ 2012.07.03(화) : 입찰시행(※입찰참가시전자계산기지참요망) - 입찰장소 : aT센터상담실(3층) - 입찰시작시간 : 15:00 ※입찰등록이지연되는경우입찰시간이다소지연될수있습니다.(단, 입찰자는입찰시간 30분전에반드시입찰등록장에입장을하셔야됩니다. 입찰시간 30분전에입찰등록장출입문을폐쇄합니다.) ◦ 2012.07.04(수) : 매장운영계획서접수/심사 ◦ 2012.07.05(목) : 계약체결
13. 기타참고사항 ◦ 운영매장의위치, 규모및업종에대한영업성, 손익분석등임대차물건에대한제반권리분석은임차인(낙찰자) 고유의책임이며, 우리 aT센터는임차인의임대차관련정보에대한착오나미숙지에대한어떠한책임도없음 ◦ 공고에특별히정하지않은사항은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동법시행령, 시행규칙및내부기준에의함 ◦ 기타사항은 aT센터운영팀(담당 : 남동현대리)으로문의요망 - 전화 : 02-6300-1468, 팩스 : 02-6300-1611 - 주소 : (우137-787) 서울시서초구강남대로 27 aT센터, 3F
※붙임 1. 입찰참가신청서 2. 입찰보증금반환청구서 3. 편의시설임차입찰서(견본) 4. aT센터편의시설(매장) 사업계획서 5. 위임장
|
||||||||||||||
![]() |
||||||||||||||
이전글 | aT센터 편의시설(매장) 임차인 모집 공고 | |||||||||||||
다음글 | aT센터 편의시설(매장) 임차인 모집 공고 |
aT센터 편의시설(매장) 임차인 모집 재공고 | ||||||||||||
---|---|---|---|---|---|---|---|---|---|---|---|---|
작성자 | 남동현 | |||||||||||
작성일 | Wed Jun 27 17:42:26 KST 2012 | |||||||||||
부서명 | 정보서비스팀 | |||||||||||
조회수 | 12379 | |||||||||||
첨부파일 | ||||||||||||
aT센터편의시설(매장) 임차인모집공고
1. 시설개요 ◦ 위치 : 서울시서초구강남대로 27 aT센터(양재동꽃시장옆) ◦ 규모 : 지상 15층지하 3층 (연면적 58,293.85㎡/17,634평) ◦ 주요시설 : 전시장, 회의실, 수출상사관, 편의시설, 주차장(600대) 등
2. 모집방법 : 공개경쟁입찰
3. 대상시설 : aT센터내지하1층편의매장 : 62.02㎡(전용면적)
4. 모집업종 : 농수산식품판매(농수산가공식품등) ◦ aT센터내기입점하여운영중인업종과중복되지않는업종에한함
5. 입찰참가자격 ◦ 입찰보증금을예치한자 ◦ aT센터가제시하는입찰자격을충족하는자 ◦ 공고일현재 1년이상농수산식품을판매하고있는자 ◦ 최근(공고일기준) 5년이내 1년이상농수산식품판매실적이있는자 ◦ 해당업종관련시설물설치및인․허가사항등에결격사유가없는자 ◦ 시설투자능력이있고재무상태가건전한자 ◦ 입찰자명의로해당업종을개설하여운영할수있는자 ※자격증명증빙서류 : 사업자등록증, 법인등기부등본, 실적증명서
6. 임대조건 ◦ 임대기간 : 계약체결일 ~ 2012.12.31 ◦ 임대료 : 임대보증금 + 월임대료 - 임대료는실입주일또는임대차계약서에명시된계약일을기준으로부과하며, 매년물가상승률등을감안하여조정할수있음
7. 입찰실시방법 가. 입찰방식 : 공개경쟁입찰에의한예정가격이상의최고가낙찰방식
나. 입찰금액(임대보증금 + 임대료) ◦ 임대보증금 : 입찰금액의 25% ◦ 월임대료 : 입찰금액의 75%를연리 18%로환산하여 12개월로분할한금액(부가세별도) ※기본관리비및추가관리비는별도징수
다입찰보증금납부및환불 (1) 입찰보증금납부 (가) 입찰보증금 : 입찰금액의 100분의 5 이상금액 (현금또는보증보험증권) (나) 납부방법 ①현금납부시 ◦ 입찰시작 1시간전까지아래의 aT센터구좌로무통장입금 - 은행명 : 농협(중앙회) / 계좌번호 : 1087-01-000074 / 수취인 : aT센터 ※인터넷등계좌이체시(농협간거래시)의 CMS코드번호 : 10098 ※입금자명의는반드시입찰자명의로입금하여야하고, 입찰등록시무통장입금증제출(무통장입금표미제출시입찰등록불가)
②보증보험증권납부시 ◦ 입찰등록시제출(보증기간 : 입찰일로부터 1개월이상임) (2) 입찰보증금환불 ◦ 입찰보증금은입찰익일에입찰등록시입찰자가제출한 “입찰보증금반환청구서”에따라환불
라. 입찰제출서류 ①입찰참가신청서 ②편의시설임차입찰서 ③인감도장및인감증명서 ④입찰자신분증(주민등록증또는면허증) ⑤입찰보증금무통장입금증(또는보증보험회사의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⑥사업자등록증또는법인등기부등본(경력확인용) ⑦실적증명서 ⑧입찰보증금반환청구소(현금납부자에한함) ⑨위임장(대리인참가시)
마. 입찰등록 : ‘12.07.03(화), 14:00~14:30 (입찰시간 1시간전부터 30분전까지) ※입찰시간 30분전(입찰장시계기준)에입찰등록장출입문을폐쇄함
바. 입찰시행방법 ◦ 입찰당일입찰공동구비서류를지참하고입찰등록 ◦ 우리 aT센터예정가격이상의최고가입찰자를낙찰자로선정 ◦ 최고가동가입찰자가 2인이상일경우에는추첨으로낙찰자결정 ◦ 입찰은 2인이상의유효한입찰을함으로써성립됨 ◦ 낙찰자가없을경우재공고입찰을실시함
사. 입찰무효 ◦ 예치금액이입찰금액의 5/100에미달시는해당입찰무효 ◦ 제출한입찰서에날인이없거나, 인감증명서의인감과불일치시무효
아. 계약금(임대보증금) 납부시기
8. 입찰자유의사항 ①입찰인은반드시계약자(법인의경우대표자) 명의로기재후반드시인감날인 ②대표자(계약자)의인감(또는사용인감)이아닌경우또는인감이없는신청서무효로처리 ③입찰후입찰질서를해치거나허위사실제출등부정한방법으로낙찰되었음이판명되었을경우에는해당낙찰을무효로하고입찰보증금은우리 aT센터에귀속됨 ④입찰신청을 2인이상의공동명의로하였을경우에는입찰시공동명의를모두기재하고공동명의모두날인하여야하며, 계약시에도반드시공동명의로하여야함(단, 입찰장에는 1인만입찰가능) ⑤명의변경또는제 3자에게매장사용권의전부또는일부를양도, 전매, 전대(계약자와사업자인허가자가상이한경우)하거나질권, 기타이를담보로제공할수없으며이를위반시낙찰자는무효로하고입찰보증금은 aT센터에귀속됨
9. 내정가격(참고사항) 가. 책정방향 ◦ 공공성과편의시설영업활성화등을고려하여시가에비해보수적으로책정함 나. 예정가격비공개 ◦입찰자의입찰금액에영향을미칠수있는당사의예정가격을비공개함으로써완전경쟁시장가격으로입점자선정도모 다. 유의사항 ◦ aT센터의영업환경과입찰자의운영경험등을고려하여영업수익을담보할수있는수준에서입찰요망 ◦ 낙찰된가격은입찰자의영업환경추정착오나변화등과고려하여하향조정이절대로불가함
10. 입찰서작성요령(붙임입찰서견본참조) 가. 입찰금액및임대보증금/월임대료 (입찰장내에전자계산기지참요망) 1) 입찰금액 : 임차희망임대차물건에대하여총액으로기재 2) 임대보증금, 월임대료산정방법
※향후, 임대차물건의면적변동이있는경우, 임대보증금, 월임대료, 관리비를전용면적(㎡기준)당단가를기준으로변경함
11. 낙찰자유의사항 ◦ 낙찰자로선정된자는 2012년 7월4일(수)까지별첨작성요령에의거 “사업운영계획서”를제출하여야함 ◦ 낙찰자는계약기간(2012.07.05(목))에계약금을납부하고계약을체결하여야하며, 계약기간내계약을체결하지아니하면해당낙찰을무효로하고입찰시예치한입찰보증금은우리 aT센터에귀속됨 ◦ 계약체결후 7일안에입주하여야하며, 입주전잔금을납부하고이를이행하지않을경우에는소정의연체요율에의한연체료를납부하여야함 ◦ 계약은반드시입찰시제시한계약자(법인의경우대표자) 명의로하고인감날인 ◦ 2인이상의공동명의로입찰에참가하여낙찰된경우에는공동명의자모두를기재하고공동명자모두가날인하여야함
12. 입찰일정 ◦ 2012.07.03(화) : 입찰시행(※입찰참가시전자계산기지참요망) - 입찰장소 : aT센터상담실(3층) - 입찰시작시간 : 15:00 ※입찰등록이지연되는경우입찰시간이다소지연될수있습니다.(단, 입찰자는입찰시간 30분전에반드시입찰등록장에입장을하셔야됩니다. 입찰시간 30분전에입찰등록장출입문을폐쇄합니다.) ◦ 2012.07.04(수) : 매장운영계획서접수/심사 ◦ 2012.07.05(목) : 계약체결
13. 기타참고사항 ◦ 운영매장의위치, 규모및업종에대한영업성, 손익분석등임대차물건에대한제반권리분석은임차인(낙찰자) 고유의책임이며, 우리 aT센터는임차인의임대차관련정보에대한착오나미숙지에대한어떠한책임도없음 ◦ 공고에특별히정하지않은사항은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동법시행령, 시행규칙및내부기준에의함 ◦ 기타사항은 aT센터운영팀(담당 : 남동현대리)으로문의요망 - 전화 : 02-6300-1468, 팩스 : 02-6300-1611 - 주소 : (우137-787) 서울시서초구강남대로 27 aT센터, 3F
※붙임 1. 입찰참가신청서 2. 입찰보증금반환청구서 3. 편의시설임차입찰서(견본) 4. aT센터편의시설(매장) 사업계획서 5. 위임장
|
||||||||||||
![]() |
||||||||||||
이전글 | aT센터 편의시설(매장) 임차인 모집 공고 | |||||||||||
다음글 | aT센터 편의시설(매장) 임차인 모집 공고 |
정보만족도 및 의견
· 총
4
건 평가
· 평균4.9
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