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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T센터 시설종합관리 도급 입찰 공고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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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조성덕 | 작성일 | Fri Dec 09 11:35:51 KST 2011 |
부서명 | 운영팀 | 조회수 | 14368 |
첨부파일 | |||
aT센터 시설종합관리 도급 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건 명 : aT센터 시설종합관리 도급 입찰 나. 위 치 : 서울시 서초구 양재동 232번지 다. 시설규모 ◦ 대 지 : 18,038㎡ ◦ 건 물 : 연면적 59,103㎡/ 지하3층, 지상15층 - 주요시설 : 업무시설, 전시장, 회의실, 편의시설 등 ※ 세부시설은 aT센터 홈페이지(http://www.atcenter.co.kr) 참조 ◦ 건물구조 : 철골철근콘크리트조(외장 : 아연도스틸판넬, 칼라복층유리) ◦ 주요 도급내용 : 시설관리(건축, 기계, 전기, 정보통신, 소방), 위생, 경비, 주차 등 ※ 세부용역내용은 별첨 ‘용역지침서’ 참조 라. 용역기간 : 2012.1.1~2013.12.31(2년간) ※ 용역기간을 2012.1.1~2013.12.31(2년간)로 산정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계약체결이 지연될 경우 용역대금은 실제 용역개시일로(계약체결일)부터 정산하여 지급합니다. 마. 기초금액 : 4,438,728,672원/24개월(부가세 포함) ※ 계약후 물가변동으로 인한 금액조정 사유 발생시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이하 “국가계약법”이라한다.)시행령 제64조에 의거 조정가능 ※ 계약기간의 연장에 관한 사항은 별첨 ‘용역지침서’ 참고 바. 인원 및 소요예산(1년기준) : 72명 \ 2,219,364,336원 ◦ 시설관리(주차관리 등 포함) : 31명 \ 1,022,361,012원 ◦ 위생(건물청소)관리 : 28명 \ 782,739,384원 ◦ 경비(보안)용역(안내도우미, 전화교환원 포함) : 13명 \ 414,263,940원
2. 입찰방식 가. 제한경쟁입찰 및 총액입찰(전자입찰 및 적격심사)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 집행하므로 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고, 적격심사는 직접자료를 제출받아 심사합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 12조 및 동 시행규칙 제 14조에 의한 자격이 있는 자로서 ◦ 공중위생관리법에 의한 위생관리용역업(업종코드 1162) 및 사업자등록증의 종목에 시설관리업 또는 종합시설 관리업(업종코드 1260) 신고를 필한 업체 ◦ 전기사업법 시행규칙 제46조의2의 1항 에 의거 전기안전관리를 전문으로 하는자로서 지식경제부장관에게 등록(종전 전기안전관리대행사업기관으로 지정)한 업체(업종코드 4636) ◦ 경비업법에 의거 시설경비업 허가를 받은 업체(업종코드 1164)
나. 공고일로부터 최근 3년 이내에 단일 건물로 연건평 41,372㎡(12,515평) 이상의 건물에 대한 시설종합관리용역 4분야(시설, 청소, 경비, 주차)를 동시에 일괄하여 1년 이상 수행한 실적이 있는 업체로 공고일 현재 이행을 완료한 계약실적만 인정하며, 이행실적은 계약일자와 관계없이 이행 완료된 시점으로 합니다. ※ 단독 또는 공동계약(분담이행방식)이 가능하며 분담비율은 시설관리(주차관리등 포함) 46.065%, 위생(건물청소)관리 35.269%, 경비(보안)용역 18.666%로 하여 입찰에 참여할 수 있으며 대표사는 시설관리(주차관리 등 포함)업체로 하여야 합니다.
다.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8조 및 동법 시행령 제9조에 의한 요건을 갖춘 중소기업자로서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동법 시행령 제10조에 따른 “건물청소용역(물품분류번호 : 76111501)”, “보안관련용역(물품분류번호 : 92121599)” 직접생산확인증명서 (개찰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서 유효기간내에 있어야 한다) 소지업체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안 될 경우 입찰참가자격이 없음) 이어야 합니다. ※ 실적인정시설 : 건축법시행령 [별표1] 용도별 건축물의 종류(제3조의 4관련)에 의거 건물의 주용도가 아래와 같은 시설에 한하여 실적 인정 ① 문화 및 집회시설중 공연장 및 관람장(5호) ② 판매시설(7호) ③ 의료시설(9호) ④ 업무시설(오피스텔 제외)(14호) ⑤ 숙박시설(15호) ⑥ 방송통신시설(24호) ※ 단일계약 건으로 하나의 단지내에 있는 복수의 건물은 단일건물로 인정하며 아파트 및 주상복합건물은 인정하지 아니한다. ※ 건물의 주용도는 일반건축물대장에 표시된 “주용도”를 말함.
라. 본 용역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하며, 미등록업체는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입찰참가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한다. ※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시 국가계약법시행령 제76조 제1항 제8호 및 제9호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다.
4. 공동계약 가. 본 용역은 시설관리(주차관리, 회의실 운영관리 포함)용역업체를 대표사로 하는 분담이행방식에 의한 공동도급이 가능합니다. 단, 총 구성원의 수는 대표사를 포함하여 3인 이내이어야 합니다. 나.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입찰공고문 “3.입찰참가자격 나항”의 실적을 대표사가 모두 보유하고 있거나 또는 분담분야별로 각각 해당 면적(41,372㎡)이상 보유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분담분야에 대하여 입찰공고문 “3.입찰참가자격 가항”의 자격요건 및 “3.입찰참가자격 다항”의 직접생산확인서를 보유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라.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 공동수급(분담이행방식) 협정서는 2011.12.15(목) 18:00까지 G2B에서 전자문서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 입찰서를 제출한 후에는 공동수급협정서를 제출할 수 없습니다. 마.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공동수급체를 중복 결성하여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5.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서 별도의 입찰참가 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등록사항이 게재된 경우에 입찰참가신청을 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입찰보증금은 면제합니다.(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는 입찰서에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내용이 포함되어 있어 전자입찰서상 각서로 갈음) 다. 입찰보증금의 국고귀속 등에 관하여는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에 의합니다.
6. 입찰서 제출 가. 입찰서 제출기간 : 2011.12.15(목) 10:00~2011.12.16(금) 14:00 나. 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의 입찰정보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서 제출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 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본 입찰서 제출은 전자로만 집행하므로 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다만, 지문인식 신원 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 인증서에 따른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7. 입찰참가신청 및 제출서류 가. 전자입찰로써 별도의 입찰참가신청은 하지 않아도 되나, 개찰일 전일 근무시간(2011.12.15. 18:00)까지 aT센터 운영팀에 아래 “나. 제출서류”를 직접 방문 또는 팩스(02-6300-1611)로 제출하고 접수확인(전화 02-6300-1464)을 하여야 하며, 제출서류를 기한 내 제출하지 않은 자의 입찰은 무효입니다. ※ 방문제출장소 : 서울시 서초구 강남대로 27(양재동) aT센터 3층 운영팀 나. 제출서류 1) 입찰건명, 담당자 및 연락처(휴대전화번호 포함)를 기재한 문서(별도양식 없음) 2) 용역실적증명서(공고서 첨부 입찰양식 참조) 및 해당실적의 건축물대장 1부 ※ 1)번 서류만을 제출하지 않은 경우는 입찰무효 판정사유에 해당하지 않으나, 공지사항 안내 등에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8. 입찰의 무효 ◦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39조제4항, 동 시행규칙 제44조 및 용역입찰유의서(계약예규 2200.04-162-4, 2010. 4. 15) 제12조에 의합니다.
9. 개찰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입찰집행(개찰) 일시 : 2011.12.16(금), 15:00 나. 개찰장소 : aT센터 입찰집행관PC (※전산장애 발생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질 수 있습니다.) 다. 낙찰자 결정방법: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42조 및 적격기준 제10조에 의하여 예정가격이하 낙찰하한율(87.745%) 이상 최저가입찰자 순으로 적격심사하여 종합평점 85점이상 얻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라. 동일가격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 적격심사 결과 종합평점이 85점 이상인자 중 최고점수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이 외의 경우에는 추첨에 따라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10. 예정가격 및 적격심사 기준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2% 범위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입찰참여하는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중에서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나. 본 용역의 적격심사는 조달청 일반용역적격심사세부기준(조달청 공고 제2009-39호, 2009.08.21) “추정가격 5억원이상의 시설분야용역(별표 2)”을 적용합니다. ◦ 배점한도 : 100점(입찰가격 60점, 이행실적 10점, 경영상태 25점, 근로조건이행계획의 적정성 5점) ◦ 입찰가격 평점산식 : 60-60×[(88/100 - 입찰가격/예정가격)×100] ◦ 평가는 전자입찰과 적격심사항목 및 배점한도에 의한 절대평가 ◦ 가격 및 적격심사 결과 총점에 신인도 및 결격사유 해당 점수를 가감
다. 이행실적평가의 당해용역 규모 : 금액기준{전체기준금액 : 4,438,728,672원 (부가세포함)} 1) 동등이상용역 : 최근 3년이내 계약목적물(시설관리,주차,경비,건물청소)이 모두 포함된 용역 또는 계약목적물을 모두 포함하여 그 이상의 분야가 포함된 용역 2) 유사용역 : 최근 3년이내에 계약목적물(시설관리,주차,경비,건물청소)이 모두 포함 되지 아니하고 1개 이상의 분야가 포함된 용역 3)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에 이행 완료된 실적만 인정하오니 실적증명서 발급 시 반드시 해당 용역명 및 이행기간을 명시하여 발급 받으시기 바랍니다. 4) 실적증명서에 명시된 금액과 세금계산서에 명시된 금액이 일치하여야 하오니, 확인 후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5) 분담이행방식으로 입찰한 경우에는 각 분담부분에 해당하는 금액 및 용역을 기준으로 동등이상 용역 및 유사용역을 평가합니다. * 분담부분 기준금액 (부가가치세 포함) - 시설관리(주차관리 포함)용역 2,044,722,024원 - 위생(건물청소)관리 1,565,478,768원 - 경비(보안)용역 828,527,880원 6) 공동수급체의 용역수행능력 평가를 위한 분담비율은 시설관리(주차관리 포함) 46.065%, 위생(건물청소)관리 35.269%, 경비(보안)용역 18.666%를 기준으로 평가하며, 이행실적평가는 실적금액을 기준으로 합니다.
라. 적격심사대상자로 통보 받은 입찰자는 위 공고문 입찰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자료와 적격심사자료는 적격심사세부기준 제3조에 준하여 제출(aT센터 운영팀 계약담당)하여야합니다.
※ 기타 세부사항은 붙임 “조달청일반용역적격심사세부기준(조달청 공고 제2009-39호, 2009.08.21)(이하 “적격기준”이라한다)”을 참조
11. 입찰의 무효 가.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39조제3항 및 용역입찰유의서(재경부회계예규) 제12조에 의합니다.
12. 청렴계약 이행각서 제출 가.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우리공사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계약체결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3. 기타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우리공사 aT센터 건물종합관리 특수조건 및 부문별 지침서, 적격기준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참가 전에 반드시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 에게 있습니다. 나. 본 입찰은 별도의 과업설명은 실시하지 않습니다. 필요시 입찰참가자는 개별적 으로 현장 확인 후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다. 기타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은 우리공사 aT센터 운영팀(02-6300-1464)로, 용역내용에 대한 사항은 시설은 총무시설팀(02-6300-1072), 기타는 운영팀(02-6300-1462) 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 1. aT센터 시설종합관리도급 특수조건지침서 1부 2. aT센터 시설종합관리도급 지침서(시설, 경비, 미화, 주차 등) 1부
2011. 12.
농수산물유통공사 aT센터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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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Fri Dec 09 11:35:51 KST 2011 | ||
부서명 | 운영팀 | ||
조회수 | 14368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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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T센터 시설종합관리 도급 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건 명 : aT센터 시설종합관리 도급 입찰 나. 위 치 : 서울시 서초구 양재동 232번지 다. 시설규모 ◦ 대 지 : 18,038㎡ ◦ 건 물 : 연면적 59,103㎡/ 지하3층, 지상15층 - 주요시설 : 업무시설, 전시장, 회의실, 편의시설 등 ※ 세부시설은 aT센터 홈페이지(http://www.atcenter.co.kr) 참조 ◦ 건물구조 : 철골철근콘크리트조(외장 : 아연도스틸판넬, 칼라복층유리) ◦ 주요 도급내용 : 시설관리(건축, 기계, 전기, 정보통신, 소방), 위생, 경비, 주차 등 ※ 세부용역내용은 별첨 ‘용역지침서’ 참조 라. 용역기간 : 2012.1.1~2013.12.31(2년간) ※ 용역기간을 2012.1.1~2013.12.31(2년간)로 산정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계약체결이 지연될 경우 용역대금은 실제 용역개시일로(계약체결일)부터 정산하여 지급합니다. 마. 기초금액 : 4,438,728,672원/24개월(부가세 포함) ※ 계약후 물가변동으로 인한 금액조정 사유 발생시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이하 “국가계약법”이라한다.)시행령 제64조에 의거 조정가능 ※ 계약기간의 연장에 관한 사항은 별첨 ‘용역지침서’ 참고 바. 인원 및 소요예산(1년기준) : 72명 \ 2,219,364,336원 ◦ 시설관리(주차관리 등 포함) : 31명 \ 1,022,361,012원 ◦ 위생(건물청소)관리 : 28명 \ 782,739,384원 ◦ 경비(보안)용역(안내도우미, 전화교환원 포함) : 13명 \ 414,263,940원
2. 입찰방식 가. 제한경쟁입찰 및 총액입찰(전자입찰 및 적격심사)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 집행하므로 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고, 적격심사는 직접자료를 제출받아 심사합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 12조 및 동 시행규칙 제 14조에 의한 자격이 있는 자로서 ◦ 공중위생관리법에 의한 위생관리용역업(업종코드 1162) 및 사업자등록증의 종목에 시설관리업 또는 종합시설 관리업(업종코드 1260) 신고를 필한 업체 ◦ 전기사업법 시행규칙 제46조의2의 1항 에 의거 전기안전관리를 전문으로 하는자로서 지식경제부장관에게 등록(종전 전기안전관리대행사업기관으로 지정)한 업체(업종코드 4636) ◦ 경비업법에 의거 시설경비업 허가를 받은 업체(업종코드 1164)
나. 공고일로부터 최근 3년 이내에 단일 건물로 연건평 41,372㎡(12,515평) 이상의 건물에 대한 시설종합관리용역 4분야(시설, 청소, 경비, 주차)를 동시에 일괄하여 1년 이상 수행한 실적이 있는 업체로 공고일 현재 이행을 완료한 계약실적만 인정하며, 이행실적은 계약일자와 관계없이 이행 완료된 시점으로 합니다. ※ 단독 또는 공동계약(분담이행방식)이 가능하며 분담비율은 시설관리(주차관리등 포함) 46.065%, 위생(건물청소)관리 35.269%, 경비(보안)용역 18.666%로 하여 입찰에 참여할 수 있으며 대표사는 시설관리(주차관리 등 포함)업체로 하여야 합니다.
다.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8조 및 동법 시행령 제9조에 의한 요건을 갖춘 중소기업자로서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동법 시행령 제10조에 따른 “건물청소용역(물품분류번호 : 76111501)”, “보안관련용역(물품분류번호 : 92121599)” 직접생산확인증명서 (개찰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서 유효기간내에 있어야 한다) 소지업체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안 될 경우 입찰참가자격이 없음) 이어야 합니다. ※ 실적인정시설 : 건축법시행령 [별표1] 용도별 건축물의 종류(제3조의 4관련)에 의거 건물의 주용도가 아래와 같은 시설에 한하여 실적 인정 ① 문화 및 집회시설중 공연장 및 관람장(5호) ② 판매시설(7호) ③ 의료시설(9호) ④ 업무시설(오피스텔 제외)(14호) ⑤ 숙박시설(15호) ⑥ 방송통신시설(24호) ※ 단일계약 건으로 하나의 단지내에 있는 복수의 건물은 단일건물로 인정하며 아파트 및 주상복합건물은 인정하지 아니한다. ※ 건물의 주용도는 일반건축물대장에 표시된 “주용도”를 말함.
라. 본 용역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하며, 미등록업체는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입찰참가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한다. ※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시 국가계약법시행령 제76조 제1항 제8호 및 제9호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다.
4. 공동계약 가. 본 용역은 시설관리(주차관리, 회의실 운영관리 포함)용역업체를 대표사로 하는 분담이행방식에 의한 공동도급이 가능합니다. 단, 총 구성원의 수는 대표사를 포함하여 3인 이내이어야 합니다. 나.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입찰공고문 “3.입찰참가자격 나항”의 실적을 대표사가 모두 보유하고 있거나 또는 분담분야별로 각각 해당 면적(41,372㎡)이상 보유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분담분야에 대하여 입찰공고문 “3.입찰참가자격 가항”의 자격요건 및 “3.입찰참가자격 다항”의 직접생산확인서를 보유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라.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 공동수급(분담이행방식) 협정서는 2011.12.15(목) 18:00까지 G2B에서 전자문서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 입찰서를 제출한 후에는 공동수급협정서를 제출할 수 없습니다. 마.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공동수급체를 중복 결성하여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5.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서 별도의 입찰참가 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등록사항이 게재된 경우에 입찰참가신청을 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입찰보증금은 면제합니다.(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는 입찰서에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내용이 포함되어 있어 전자입찰서상 각서로 갈음) 다. 입찰보증금의 국고귀속 등에 관하여는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에 의합니다.
6. 입찰서 제출 가. 입찰서 제출기간 : 2011.12.15(목) 10:00~2011.12.16(금) 14:00 나. 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의 입찰정보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서 제출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 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본 입찰서 제출은 전자로만 집행하므로 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다만, 지문인식 신원 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 인증서에 따른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7. 입찰참가신청 및 제출서류 가. 전자입찰로써 별도의 입찰참가신청은 하지 않아도 되나, 개찰일 전일 근무시간(2011.12.15. 18:00)까지 aT센터 운영팀에 아래 “나. 제출서류”를 직접 방문 또는 팩스(02-6300-1611)로 제출하고 접수확인(전화 02-6300-1464)을 하여야 하며, 제출서류를 기한 내 제출하지 않은 자의 입찰은 무효입니다. ※ 방문제출장소 : 서울시 서초구 강남대로 27(양재동) aT센터 3층 운영팀 나. 제출서류 1) 입찰건명, 담당자 및 연락처(휴대전화번호 포함)를 기재한 문서(별도양식 없음) 2) 용역실적증명서(공고서 첨부 입찰양식 참조) 및 해당실적의 건축물대장 1부 ※ 1)번 서류만을 제출하지 않은 경우는 입찰무효 판정사유에 해당하지 않으나, 공지사항 안내 등에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8. 입찰의 무효 ◦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39조제4항, 동 시행규칙 제44조 및 용역입찰유의서(계약예규 2200.04-162-4, 2010. 4. 15) 제12조에 의합니다.
9. 개찰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입찰집행(개찰) 일시 : 2011.12.16(금), 15:00 나. 개찰장소 : aT센터 입찰집행관PC (※전산장애 발생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질 수 있습니다.) 다. 낙찰자 결정방법: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42조 및 적격기준 제10조에 의하여 예정가격이하 낙찰하한율(87.745%) 이상 최저가입찰자 순으로 적격심사하여 종합평점 85점이상 얻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라. 동일가격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 적격심사 결과 종합평점이 85점 이상인자 중 최고점수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이 외의 경우에는 추첨에 따라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10. 예정가격 및 적격심사 기준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2% 범위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입찰참여하는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중에서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나. 본 용역의 적격심사는 조달청 일반용역적격심사세부기준(조달청 공고 제2009-39호, 2009.08.21) “추정가격 5억원이상의 시설분야용역(별표 2)”을 적용합니다. ◦ 배점한도 : 100점(입찰가격 60점, 이행실적 10점, 경영상태 25점, 근로조건이행계획의 적정성 5점) ◦ 입찰가격 평점산식 : 60-60×[(88/100 - 입찰가격/예정가격)×100] ◦ 평가는 전자입찰과 적격심사항목 및 배점한도에 의한 절대평가 ◦ 가격 및 적격심사 결과 총점에 신인도 및 결격사유 해당 점수를 가감
다. 이행실적평가의 당해용역 규모 : 금액기준{전체기준금액 : 4,438,728,672원 (부가세포함)} 1) 동등이상용역 : 최근 3년이내 계약목적물(시설관리,주차,경비,건물청소)이 모두 포함된 용역 또는 계약목적물을 모두 포함하여 그 이상의 분야가 포함된 용역 2) 유사용역 : 최근 3년이내에 계약목적물(시설관리,주차,경비,건물청소)이 모두 포함 되지 아니하고 1개 이상의 분야가 포함된 용역 3)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에 이행 완료된 실적만 인정하오니 실적증명서 발급 시 반드시 해당 용역명 및 이행기간을 명시하여 발급 받으시기 바랍니다. 4) 실적증명서에 명시된 금액과 세금계산서에 명시된 금액이 일치하여야 하오니, 확인 후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5) 분담이행방식으로 입찰한 경우에는 각 분담부분에 해당하는 금액 및 용역을 기준으로 동등이상 용역 및 유사용역을 평가합니다. * 분담부분 기준금액 (부가가치세 포함) - 시설관리(주차관리 포함)용역 2,044,722,024원 - 위생(건물청소)관리 1,565,478,768원 - 경비(보안)용역 828,527,880원 6) 공동수급체의 용역수행능력 평가를 위한 분담비율은 시설관리(주차관리 포함) 46.065%, 위생(건물청소)관리 35.269%, 경비(보안)용역 18.666%를 기준으로 평가하며, 이행실적평가는 실적금액을 기준으로 합니다.
라. 적격심사대상자로 통보 받은 입찰자는 위 공고문 입찰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자료와 적격심사자료는 적격심사세부기준 제3조에 준하여 제출(aT센터 운영팀 계약담당)하여야합니다.
※ 기타 세부사항은 붙임 “조달청일반용역적격심사세부기준(조달청 공고 제2009-39호, 2009.08.21)(이하 “적격기준”이라한다)”을 참조
11. 입찰의 무효 가.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39조제3항 및 용역입찰유의서(재경부회계예규) 제12조에 의합니다.
12. 청렴계약 이행각서 제출 가.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우리공사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계약체결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3. 기타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우리공사 aT센터 건물종합관리 특수조건 및 부문별 지침서, 적격기준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참가 전에 반드시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 에게 있습니다. 나. 본 입찰은 별도의 과업설명은 실시하지 않습니다. 필요시 입찰참가자는 개별적 으로 현장 확인 후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다. 기타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은 우리공사 aT센터 운영팀(02-6300-1464)로, 용역내용에 대한 사항은 시설은 총무시설팀(02-6300-1072), 기타는 운영팀(02-6300-1462) 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 1. aT센터 시설종합관리도급 특수조건지침서 1부 2. aT센터 시설종합관리도급 지침서(시설, 경비, 미화, 주차 등) 1부
2011. 12.
농수산물유통공사 aT센터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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