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 Center - 포스터형
희망찬 미래와 새로운 도약, aT센터와 함께 합니다.
디지털패션소스 2021 | |
---|---|
|
|
[행사 개요]
DFS는 이처럼 디지털 생태계에서 성장하는 패션 기업의 소싱(Sourcing) 경쟁력 향상에 도움이 되고자 합니다. 이커머스 마켓은 국내시장뿐만 아니라 전세계 70억 소비자를 만날 수 있는 ‘보더리스(Borderless) 마켓’이기 때문에 이 시장을 제대로 공략하기 위해서는 탄탄한 SCM이 뒷받침돼야 하며, 분야별 전문성을 갖춘 소싱 기업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UX 관점의 소싱 전시회가 절실하다고 판단해 DFS를 기획하게 됐습니다. [전시 품목] ◇ Sourcing 섹션은 OEM/ODM/OBM, 텍스타일&부자재 등 새롭게 성장하는 패션기업의 소싱경쟁력을 높이는데 필요한 기업들로 구성했습니다. ◇ Degital Tech 섹션은 시장 수요를 반영해 적기(Just In Time)에 공급할 수 있는 On-Demand SCM을 목적으로 △데이터 분석 △AI상품기획 △AR/VR/METAVERSE △디지털 프린팅 △PLM △제품 촬영 △물류 자동화 △풀필먼트 △개인화 및 퍼포먼스 마케팅 △라이브 커머스 △Fin Tech △챗봇 등 밸류체인을 리셋할 수 있는 디지털 테크 기업을 참여시켰습니다. |
|
이전글 | 2022 K-농산어촌 한마당 |
다음글 | 2021 KOREA 월드푸드 챔피언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