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 고객참여 > FAQ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소셜네트워크 바로가기

로그인 및 영문버전

list

상단메뉴

자주 문의하시는 질문들을 모아놓았습니다.

궁금한 점을 해결하지 못하셨거나,업무와 관련된 질의/진정사항은 전자민원 또는 고객상담실 코너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자주 문의하시는 질문들을 모아놓았습니다.

궁금한점을 해결하지 못하셨거나, 업무와 관련된 질의/진정사항은 전자민원 또는 고객상담실 코너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FAQ
구분 홈페이지이용
제목 통합ID 생성 시, 기존에 사용하던 ID를 사용할 수 없는 경우 어떻게 하나요?
작성일 2014.02.25 조회수 10589
회원통합에 따라 기존의 사용하시던 ID가 타인의 ID와 중복이 되는 경우에는 해당 ID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통합ID는 기존에 사용하시는 ID중 타인과 중복되지 않는 ID에 한해 통합 ID로 사용이 가능하며, 사용하시던 ID 이외에 새로운 ID 사용을 원하는 경우 신규 ID를 생성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업무담당자 담당부서 : ESG경영부 /  담당자 : 이보령 /  문의전화 : 061-931-13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