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 고객참여 > 고객서비스헌장 > 고객의참여및평가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소셜네트워크 바로가기

로그인 및 영문버전

list

상단메뉴

고객서비스헌장

>고객의 참여 및 평가
  • □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는 고객님께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으로부터 신뢰받는 기업이 되기 위하여 이 헌장을 제정하였습니다. 고객헌장은 인터넷을 통하여 공시하고 고객님의 의견을 들어 지속해서 개선 ․ 보완하겠습니다.
  • □ 고객이 제시해 주신 의견은 공사의 경영에 적극적으로 반영하겠으며, 의견 중 채택된 사항에 대해서는 포상을 하겠습니다.
  • □ 매년 1회 이상 「고객만족도조사」를 실시하여 그 결과를 발표하고, 서비스 개선의 지표로 삼겠습니다.
  • □ 수시로 직원들의 고객서비스 수준을 점검하고, 친절도가 우수한 직원을 고객님께서 추천해 주시면 사실 확인 후 포상토록 하겠습니다.
>고객의견을 주실 곳
  • ◦ 인터넷 : www.at.or.kr > 열린고객센터 > 고객상담실
  • ◦ 고객상담실 전화 : (061) 931-1114
  • ◦ 사업장 전화 및 주소


업무담당자 담당부서 : ESG경영부 /  담당자 : 이보령 /  문의전화 : 061-931-13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