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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민국 농수산식품의 행복한 변화가 시작됩니다. 대한민국 농수산식품의
행복한 변화가 시작됩니다.

고객서비스헌장

  • >잘못된 서비스의 시정 및 보상

    □ 불친절한 사례가 있을 경우

    ◦ 불친절한 서비스 내용을 연락받은 즉시 사과드리고 잘못을 바로잡겠습니다.
    ◦ 고객의 요청사항에 대해서는 처리 후에 고객께 전화로 처리결과를 확인하고, 만족하지 못하신 사항은 빠른시일 안에 개선하도록 하겠습니다.

    □ 업무 상 공사의 잘못으로 고객이 두 번 이상 방문한 경우

    ◦ 즉시 사실 확인을 거쳐 먼저 처리하고 재방문에 따른 소정의 교통비(공사여비규정 3급기준 교통비, 일비)를 보상해 드리겠습니다.



업무담당자 담당부서 : 사회가치창출부 /  담당자 : 노형균 /  문의전화 : 061-931-13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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