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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서비스헌장

  • >우리의 고객
    • 농어민의 소득증진과 국민경제의 균형 있는 발전을 위하여 공사는 농수산물과 식품의 생산에서 저장‧가공‧유통‧수출을 거쳐 소비되기까지 일련의 과정을 직‧간접적으로 지원함에 따라,
    • 우리의 주 고객은「저장‧가공업체, 유통업체, 수출업체, 식품업체」이며 공사서비스의 직‧간접적 대상인 생산자와 소비자 또한 우리의 고객입니다.
  • >고객을 대하는 우리의 자세
    • 전 직원의 전화 ․ 행동 ․ 의식부문에 대한 지속적인 교육을 통하여 친절 서비스를 생활화하겠습니다.
      * 고객만족도 조사 등의 결과를 사업에 반영하여 서비스의 질을 높이는 밑거름으로 삼겠습니다.
  • >공사를 방문하시는 경우
    • - 항상 고객의 관점에서 미소와 함께 친절히 맞이하겠습니다.
    • - 사무실마다 업무별 담당 직원 좌석 배치도를 출입구에 비치하여 고객님이 담당자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 고객서비스 실명제를 위해 고객님에게 명함을 먼저 건넨 후 친절하고 책임 있게 고객님을 맞이하겠습니다.
    • - 고객님의 방문 사유에 대해서는 고객님의 입장이 되어 친절하게 도와드리겠으며 상담이 끝나면 사무실 입구까지 배웅하겠습니다.
  • >전화를 걸거나 받는 경우
    • - 벨이 울리면 즉시 받도록 하겠습니다.
    • - 인사말과 소속, 이름을 밝히고 친절하게 전화를 걸거나 받겠습니다.
    • - 전화는 처음 받은 직원이 책임지고 응대하겠으며, 부득이 다른 사람을 바꾸어야 할 때는 양해를 구한 후 즉시 연결해 드리겠습니다.
    • - 전화가 끝날 때는 정중히 인사하고, 고객이 먼저 끊으신 후에 수화기를 내려놓겠습니다.
  • >문서로 문의하신 경우
    • - 접수와 동시에 즉시 담당자를 지정하여 답변토록 하겠습니다.
    • - 처리기한을 기다리지 않고 먼저 검토하여 처리하겠습니다.
    • - 업무 성격상 처리가 늦어질 때는 현재 진행 상황과 처리기한을 미리 알려드리겠습니다.
    • - 처리 결과는 상세히 실명으로 회신하여 의문사항에 대한 확인이 가능토록 하겠습니다.

업무담당자 담당부서 : ESG경영부 /  담당자 : 이보령 /  문의전화 : 061-931-13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