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소셜네트워크 바로가기

로그인 및 영문버전

list

상단메뉴

대한민국 농수산식품의 행복한 변화가 시작됩니다. 대한민국 농수산식품의
행복한 변화가 시작됩니다.

윤리경영 브랜드
윤리경영브랜드
배경 국정목표(비정상의 정상화)실현읠 위한 솔선수범 기관으로서 aT의지 반영
방만경영 이미지 쇄신 및 윤리청렴 최우수기관으로의 재도약 기반 마련
윤리경영 활동의 실행력 제고 및 정체성 확보를 위한 aT고유의 윤리경영 상징 필요
절차 분야별 이해관계자 의견수렴을 통해 윤리브랜드 모니터링 및 완성도 제고
경영관리위원회 정책자문, 청렴옴브즈만 외부자문(2회), 청렴혁신실천리더 내부자문
윤리브랜드 aT 고유의 윤릐의지(정도경영,착한실천)를 상징하는 브랜드 제작으로 윤리경영 추진력 제고, 엠블럼형, 기본형

    • >글로벌 윤리슬로건 (2018년)
      • 기존 브랜드가 국문임을 감안, 해외 이해관계자에 대한 공사의 윤리경영 의지를 나타내기 위해 내부 공모하여 선정. 해외지사 등에서 활용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윤리슬로건

업무담당자 담당부서 : 사회가치창출부 /  담당자 : 이보령 /  문의전화 : 061-931-1342

정보만족도
· 총15건 평가 · 평균4.1

이 페이지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