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경 | 국정목표(비정상의 정상화)실현읠 위한 솔선수범 기관으로서 aT의지 반영 방만경영 이미지 쇄신 및 윤리청렴 최우수기관으로의 재도약 기반 마련 윤리경영 활동의 실행력 제고 및 정체성 확보를 위한 aT고유의 윤리경영 상징 필요 |
절차 | 분야별 이해관계자 의견수렴을 통해 윤리브랜드 모니터링 및 완성도 제고 경영관리위원회 정책자문, 청렴옴브즈만 외부자문(2회), 청렴혁신실천리더 내부자문 |
윤리브랜드 | aT 고유의 윤릐의지(정도경영,착한실천)를 상징하는 브랜드 제작으로 윤리경영 추진력 제고, 엠블럼형, 기본형 |
업무담당자 담당부서 : 사회가치창출부 / 담당자 : 이보령 / 문의전화 : 061-931-13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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