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센터
공지사항
| ☞ 수출촉진 확산을 위한 수출상담(B2B), 소비자체험 수산식품 프로모션(B2C) 등 통합마케팅 K-SEAFOOD FAIR 개최로 현지 주류시장 개척 및 소비 붐 확대 * B2B : 수출상담회(국내 수출업체와 해외바이어간 1:1매칭 상담) B2C : 홍보관, 체험관, 이벤트, 부대행사 등 다양한 우리 수산식품 해외홍보 |
| 구 분 | 추진 계획 |
| 지역/시기 | 중국 상하이 / 11.13(금)~15(일) |
| 핵심전략 | 주요 유통채널 입점 확대 |
| 출전업체 | 10업체 내외 |
| 바이어수 | 30업체 내외 |
| 주요행사 |
B2B 수출상담회 (1:1매칭상담) 일시 : 11.13(금) / 화팅빈관 호텔 |
| B2C 소비자 체험행사 일시 : 11.14(토)~11.15(일) 푸동 정대광장 쇼핑몰 4층 |
| 구 분 | 장소 임차비 |
부스∙비품 임차비 | 통역지원 | 비 고 |
| 대 기 업 | 70% 지원 | 100% 지원 | 업체별 통역 1인 |
∙ 공용 공간 및 비품 비용 제외 * 대기업: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 제14조에 따른 상호출자 제한 기업 |
| 중소기업 | 100% 지원 |
| 구 분 | 제재 사항 및 적용기간 | |
| ▸ 판매행위 적발 시 | ◦ 해당 사유발생 당해 연도 및 익년도 페어 참가 금지 | |
| ▸ 참가업체 선정평가 시, 감점 적용 | ||
| - 중도 참가 포기업체 | ◦ 선정 통보 후 참가 포기시 : △10점 * 단, 천재지변 등 불가항력이거나, 공사가 별도 인정하는 사유가 있을시, 면책 가능 |
사유발생일 익년부터 1년간 적용 |
| - 참가횟수제한 | ◦최근 2개년(‘13~’14) 간의 공사지원 박람회 참가횟수에 따라 차등적용 - 5회 이상(△10점), 4회(△8), 3회(△6), 2회(△4), 1회(△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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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참가중 중도철수, 부실운영 | ◦ 페어 참가 중 중도 철수하거나, 부실운영(비식품전시, 불성실한 부스운영, 업체 간 불협화음 등)시 : △10점 | |
K-Seafood Fair 국내 참가업체 모집공고문(2).hwp
25.0KBK-Seafood Fair 국내 참가업체 모집공고문(1).hwp
20.5KB수산수출부 박주성 (121-2889-25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