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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T, ‘소셜미디어 마케팅전략’ 교육생 모집
  • 작성일Wed Sep 26 09:35:20 KST 2012
  • 조회수947

10월 10일부터 매주 수요일 야간교육 실시


□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사장 김재수)는 10월 10일부터 주 1회, 총 4주간(10/10, 10/17, 10/24, 11/7) ‘소셜미디어 마케팅전략’ 야간 교육과정을 서울시 양재동 소재의 aT센터에 개설한다.


□ ‘소셜미디어 마케팅전략’ 과정에서는 최근 기업에서 활발히 활용되고 있는 소셜미디어에 대해 다룬다. 특히 입소문(WOM) 컨셉 개발 및 프로모션 전략, 농식품의 소셜미디어 판매‧가격‧유통‧광고 전략에 관한 자세한 강의가 진행된다.


□ 또한 소셜미디어 차별화 포인트 등 보다 실무적인 지식까지 익힐 수 있어 자사의 효과적인 제품 홍보 전략과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고, 나아가 기업의 매출 증대까지 실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 이 과정은 야간교육으로 매주 수요일 저녁 7시부터 실시되며, 교육시간은 매회 3시간씩이다. 강의 장소는 신분당선 양재시민의 숲 역과 바로 연결되는 aT센터 3층으로 접근성이 용이하고, 무료주차도 가능하다. 그리고 교육비 20만원 중 70%가 국고지원 되므로 자부담금 6만원으로 참가할 수 있다.


□ 교육신청서는 aT 농식품유통교육원 홈페이지(http://edu.at.or.kr)에서 내려받을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식품교육팀(031-400-3536)으로 문의하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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