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열린고객센터 > 고객서비스헌장

고객서비스헌장

고객서비스 헌장 선언문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는 우리의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여 우리나라 농수산식품산업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가. 대내외 환경변화에 적극 대처하여 우리 농식품의 수급안정과 유통개선, 수출진흥 및 식품산업을 육성하여 우리 농업경쟁력 강화로 국민의 안정적인 먹거리 확보와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매진하겠습니다.

나. 언제나 고객에게 공손하고 존경하는 마음으로 대하겠으며,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행동하겠습니다.

다. 고객이 만족하지 못하는 서비스는 신속히 개선하고, 고객에게 불편을 드리지 않도록 시정 및 보상체계를 구축 하겠습니다.

라. 언제나 열린 마음으로 고객의 의견을 적극 청취하겠습니다.


이와 같은 우리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분명한『서비스 이행표준』을 마련하여 성실히 실천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정보제공자와 만족도평가 영역
업무담당자
담당부서 : 조직관리부
담당자 : 박민희
문의전화 : 061-931-13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