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네트워크 바로가기

로그인 및 영문버전

list

상단메뉴

검색창 검색하기
대한민국 농수산식품의 행복한 변화가 시작됩니다. 대한민국 농수산식품의
행복한 변화가 시작됩니다.
작성자(담당자) 조직관리부 과장 박민희 (061-931-1323 / minip@at.or.kr)
감독자 기획조정실 성과관리부장 박군식 (061-931-1330 / pksjlf@at.or.kr)
확인자 감사실 청렴감사부장 공호민 (061-931-0410 / hmnt0506@at.or.kr)
공시 시점 정기공시(7.31)(자율항목)
최종 게시일 2019.03.11

>추진배경 및 목적

  • 직원들의 고객에 대한 전화응대 서비스 이행수준을 측정하여 나은 고객서비스 제공을 위한 기초자료로 활용
  • 조사결과 공개 및 피드백을 통해 전화 친절도 제고 및 취약점 개선

>조사방법

  • 가상 시나리오를 활용, 고객가장통화방식(Mystery Shopper) 조사
  • 조사결과 공개 및 피드백을 통해 전화 친절도 제고 및 취약점 개선
>조사내용 및 배점기준
수신상태 (15)응대태도 (30)업무처리 (30)끝맺음 (15)전반적 만족도 (10)
신 속 성(5)
최초인사(10)
연결어법(10)
경청태도(10)
표현정중성(10)
답변충실도(10)
적 극 성(10)
업무신속성(10)
끝맺음인사(10)
종료시점(5)
전반적인
통화만족도(10)

>조사결과
총점
20142015201620172018
91.1 91.2 94.1 94.7 92.9

업무담당자 담당부서 : 조직관리부 /  담당자 : 박민희 /  문의전화 : 061-931-1323

정보만족도
· 총41건 평가 · 평균4.8

이 페이지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