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Home
  2. 이용안내
  3. 전시장임대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위한 만능 전시장으로 각광받는 aT센터입니다.

2019년 aT센터 전시장 정시대관 신청 안내


2019년도 aT센터 전시장 정시대관 신청접수를 아래와 같이 시행코자 합니다.

1. 접수 기간 : 2018년 6월 29일(금) ~ 2018년 7월 27일(금) 17:00 까지

2. 신청 방법

  O 신청서류
  • 공통_전시장 대관 신청서 행사별 각 1부 (aT센터 제출양식)
  • 공통_전시장 사용 신청서 행사별 각 1부 (aT센터 제출양식)
  • 공통_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 신규행사_행사기획서 및 관련 자료(브로셔 등) 각 1부(자체 양식)
  • 신규업체_회사소개서 1부(자체 양식)

    ❋페이지 하단에서 다운로드

  O 제출 방법
제출 방법
aT센터 coex사업단담당 : 노선영 매니저
E-mail : atcenter2017@coex.co.kr 전화 : 02-6300-1402

❋ 신청서식에 날인 후 스캔 파일(PDF)을 이메일 송부 바랍니다. 날인이 되지 않은 서류는 접수하지 않음을 양지 바랍니다.
 유의사항
  • 제출된 서류는 반환되지 않으며 대관이 확정된 경우라도 제출서류가 사실과 다를 경우 대관이 취소됩니다.
  • 신청내역과 계약내역이 상이할 경우 (임대규모, 임대기간, 행사성격등) 대관이 취소됩니다.
  • 대관 신청서 접수 후 심사를 위해 추가 서류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 대관 심의 결과는 전화 또는 이메일을 통해 개별 통보됩니다.
  • 선정된 업체가 대관 계약 기한을 지키지 못하였을 경우 대관계약자격이 자동으로 취소됩니다.
  • 대관 일정은 국가 행사 등 특이사항 발생 시 일부 조정, 변경될 수 있습니다.
  • 마감일 이후 신청분은 정시대관에서 제외되며, 이후 잔여 공실에 대한 수시대관으로 진행됩니다.

서식 다운로드

  • 공고문_2019년도 aT센터 전시장 2차 정시대관 신청안내
  • 2019년 2차 정시대관 신청서 (공통서류)
  • 2019년 2차 정시대관 전시장 사용신청서 (공통서류)
만족도평가

정보만족도 및 의견 · 총6건 평가 · 평균4.7

이 페이지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하기

  • 담당부서 :
  • 담당자 :
  • 문의전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