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네트워크 바로가기

로그인 및 영문버전

list

상단메뉴

검색창 검색하기
대한민국 농수산식품의 행복한 변화가 시작됩니다. 대한민국 농수산식품의
행복한 변화가 시작됩니다.
한류스타 박지훈이‘ 내 마음 속에 저장~’하고 싶은 과일은?
작성자 최해든나라 작성일 2019.03.15
부서명 홍보실 조회수 273
전화번호 061-931-1047

- K-POP스타 태국 팬 미팅에서 한국산 신선딸기 홍보이벤트 -

 

, 설향, 킹스베리 등 다양한 우리 딸기의 주력 수출시장으로급성장하고 있는 태국에서 한류스타 박지훈이 현지 젊은이들에게한국산 신선딸기의 맛을 소개하는 뜻깊은 팬 미팅 행사를 진행했다.

 

농림축산식품부(장관 이개호)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사장이병호)는 지난 39일 워너원 출신 한류스타 박지훈의 태국 팬미팅과 연계하여 한국산 딸기의 태국 수출확대를 위한 홍보행사를 마련하였다.

 

당초 1회로 예정되었던 팬미팅이 단시간에 매진되며 2회로 연장될 만큼 태국 팬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박지훈은 이번 팬미팅을 통해 약 만 명의 현지 팬들과 교감하는 자리를 가졌다.

 

aT 방콕지사는 행사 전에 페이스북(Enjoy K-Food) 등을 활용,‘박지훈과 딸기를 주제로 태국 팬들이 직접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게시할 수 있도록 하고, 추첨을 통해 참여자에게 팬 미팅 무료티켓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개최하여 큰 호응을 얻었다.

 

소에도 딸기를 좋아하는 박지훈의 이미지를 반영한 사전이벤트인 만큼 SNS 상에서 한국산 딸기의 홍보효과를 톡톡히 봤다는 후문이다.

 

이날 박지훈은 직접 한국산 신선딸기로 케이크를 만들어 행사장을 찾은 팬들에게 꽃다발과 함께 선물하는 등 팬들의 사랑에고마움을 전했고, 자연스럽게 한국산 딸기의 우수성을 홍보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이뤄졌다.

 

또한 이벤트 현장에서는 현지 주요 미디어와 유력 SNS 인플루언서 등 다수가 참석하여 글과 영상으로 생생하게 현장을 담아내려는 취재 열기도 뜨거웠으며, 이 행사는 영상으로도 제작되어 태국의 한류 팬들에게 SNS로 곧 전달될 예정이다.

 

신현곤 aT식품수출이사는동남아의 한류열풍을 활용해 한국 농식품을 소개하는데 있어 한류콘텐츠만큼 효과적인 것이 없다앞으로도 신선농산물 수출의 확대를 위해 다양한 이벤트로 현지소비자들을 공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첨부파일
20190314_한류스타박지훈이내마음속에저장하고싶은한국과일은.hwp(237KB)20190314_한류스타박지훈이내마음속에저장하고싶은한국과일은_참고사진.zip(1,268.33KB)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이전글 정보가 없습니다.
  • 다음글 정보가 없습니다.

정보만족도
· 총0건 평가 · 평균0.0

이 페이지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