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네트워크 바로가기

로그인 및 영문버전

list

상단메뉴

검색창 검색하기
대한민국 농수산식품의 행복한 변화가 시작됩니다. 대한민국 농수산식품의
행복한 변화가 시작됩니다.
aT, 권익위 부패방지시책평가 ‘4년 연속 우수기관’ 선정
작성자 최해든나라 작성일 Thu Jan 31 17:48:52 KST 2019
부서명 홍보실 조회수 190
전화번호 061-931-1047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사장 이병호)는 국민권익위원회에서 주관하는 2018년 부패방지시책평가에서 4년 연속 우수기관(2등급)으로 선정됐다.

`부패방지시책평가'는 매년 국민권익위원회에서 공공기관 스스로 청렴성을높이기 위해 추진한 반부패청렴 활동과 그 성과를 평가하는 제도로, 1등급부터 5등급까지 분류하여 평가결과를 발표한다.

aT는 지난해 청렴옴부즈만 제도 내실화, 자체 청렴강사를 활용한 청렴교육 강화 등 조직 내 청렴문화 확산뿐만 아니라 외부 이해관계자 대상청렴교육 실시, 협력회사의 공정거래 유도, 4회 빛가람 청렴문화제 공동개최 등 민간 대상 반부패 확산 활동에도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또한, 수출바우처 제도를 도입하여 보조금 집행 투명성을 높이고 부처기관별 보조금 중복수혜를 원천 차단하는 등 업무의 공정성과 투명성을강화하기 위한 제도개선을 중점적으로 추진하였다.

김명곤 aT 감사는 정부정책에 발맞추어 반부패 청렴문화가 우리사회 저변에 확산될 수 있도록 전 임직원이 청렴의 가치를 내면화 하고 적극적으로 실천한 것이 부패방지시책평가 4년 연속 우수등급이라는 결과로 이어졌다고 생각한다.앞으로도 모범적인 청렴 공기업의위상을 aT유지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해나가겠다고 밝혔다.

첨부파일
20190131_부패방지시책평가4년연속우수기관으로선정.hwp(233.5KB)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이전글 정보가 없습니다.
  • 다음글 정보가 없습니다.

정보만족도 및 의견
· 총0건 평가 · 평균0.0

이 페이지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