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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민국 농수산식품의 행복한 변화가 시작됩니다. 대한민국 농수산식품의
행복한 변화가 시작됩니다.
불만고객을 평생고객으로 만드는 기술
작성자 최해든나라 작성일 2019.01.30
부서명 홍보실 조회수 365
전화번호 061-931-1047

- aT농식품유통교육원, ‘식품클레임 대응기법교육 -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사장 이병호) 농식품유통교육원(이하 aT교육원)식품클레임 대응기법교육생을 모집한다.

최근 식품 품질과 안전 등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소비자 클레임 사례가 늘어나면서 클레임 대응 및 소비자 분쟁 해결이 식품업계의 중요한 이슈로 대두되고 있다. aT교육원의 식품클레임 대응기법과정은 실전 경험담과 사례 중심으로 구성되어 식품업계 실무자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된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교육과목은 고객 클레임의 대응기법 식품기업의 클레임 대응전략소비자 분쟁해결 등이다. 고객불만을 효율적으로 처리하여 평생고객으로 만드는 기술, 소비자분쟁의 실제 케이스스터디 등 식품기업 실무자들이 현장에서 바로 적용할 수 있는 내용으로 구성된다.

올해 총 4기에 걸쳐 교육을 진행할 예정이며, 1기 교육은 220()경기 수원시 당수동 aT교육원에서 실시된다. 교육인원은 기수별 40이며, 중소 식품제조·가공·유통업체 및 농어업법인 임직원, 고객 상담업무담당자 등 재직근로자에 한해 선착순 모집 마감한다. 교육비는국고에서 지원되어 고용보험을 납부하는 재직근로자라면 무료로 참가할 수 있다.

교육신청 및 자세한 사항은 교육원 홈페이지(edu.at.or.kr)와 교육운영부(031-400-3527)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첨부파일
20190130_불만고객을평생고객으로만드는기술.hwp(234K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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