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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설공사 전자입찰 긴급공고
작성자 서 ***** 작성일 2005.04.15
부서명 조회수 6525
전화번호
 

농유공 서울경기 제2005-3호

                                             시설공사 전자입찰 긴급공고


1. 공사개요

 가. 공 사 명 : 이천비축기지 D동 자동제어 및 냉매배관 교체공사

 나. 공사현장 : 경기도 이천시 대월면 대대리 88

 다. 공사기간 : 착공일로부터 60일간(공사기간은 비축물자 입출고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라. 공사내용

  ◦ ROOM 온도, 습도 센서 및 배선 교체

  ◦ 중앙관제장치 교체 및 프로그램 설치

  ◦ DDC 콘트롤판넬 교체

  ◦ 장비변경에 따른 센서 추가 설치공사

  ◦ 냉동기 기동판넬 및 히터판넬 교체

  ◦ 냉매(R22) 배관교체 및 압축기(스크류) 오버홀

 마. 공사예정금액 : 536,497,000원(추정가격 487,724,546원, 부가가치세 ₩ 48,772,454)

 바. 예비가격기초금액 : 536,497,000원(부가가치세 포함)


2.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2조에의거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전문

    건설업중 기계설비공사업 면허를 보유하고 고압가스안전관리법에 의한 냉동기 또는 특정설비

    제조허가 등록업체로서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0년이내 5억원이상(자동제어 또는 냉장냉동설비

    관련 단일공사) 시공실적이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서 제출(입력) 이전에 자동제어 또는 냉장냉동설비 시공

    실적증명서(발주처 및 대한설비건설협회 발행)를 ‘05.4.21(목) 15:00까지 농수산물유통공사

    서울경기지사 관리팀으로 제출하여야 하며, 실적증명서 제출 후 참가자격이 확인되어야 만

    입찰서 제출(입력)이 가능합니다. (우편제출시는 등기우편으로 제출하여야 하고, ’05.4.21(목)

    15:00 도착분까지 유효 하며, 제출 후 반드시 접수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나. 정부, 지자체, 정부투자기관 등에 의해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지 않은 업체여야 합니다.

 다.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한 업체여야 합니다. 조달청 전자입찰 미등록업체는 조달청

    입찰 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3. 입찰서 제출 및 현장설명

 가. 입찰서 제출기간(개시 및 마감일시) : 2005. 4. 21(목) 15:00 ~ 4. 25(월) 15:00

 나. 본 입찰은 총액입찰로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전자입찰입니다.

 다. 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www.g2b.go.kr)의 전자입찰 입찰서

     제출기능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현장설명 : 2005. 4. 21(목) 14:00 (경기 이천시 대월면 대대리 88)

  ◦ 현장설명 참가는 의무사항이 아니므로 현장설명에 불참한 경우에도 입찰은 유효합니다.

    (다만, 현장설명에 참가하지 아니한 책임은 입찰자가 부담)

  ◦ 현장설명 참가시 참가자격은 입찰참가업체에 소속된 자로서 건설기술관리법에 의한 초급기술자

    이상입니다.


4. 입찰보증금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의 귀속에 관하여는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에

     의합니다.

 나.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입찰서 투찰시의 지급각서로 대신합니다.


5. 입찰의 무효

 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제3항 및 동 시행규칙 제44조와 공사입찰

    유의서 제15조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나. 적격심사서류가 부정 또는 허위로 작성된 것으로 판명되는 경우 계약체결 이전 또는 이후에

    관계없이 계약을 해지합니다.


6. 개찰

 가. 개찰 일시 : 2005. 4. 25(월) 16:00 (전산장애 발생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음)

 나. 개찰 장소 : 농수산물유통공사 서울경기지사 입찰집행담당 PC


7.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2% 범위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입찰 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번호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나. 낙찰자는 적격심사낙찰제를 적용하여 결정합니다. 즉 예정가격 이하의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의

    순으로 적격심사 세부기준에 따라 심사하여 종합평점이 95점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동일

    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이상일 때에는 공사입찰유의서 제18조 3항의 규정에 의합니다.


 8. 적격심사방법

 가. 본 공사의 적격심사는 기계설비공사업을 적용합니다. 적격심사기준은 조달청 시설공사 적격심사

    세부기준(조달청계약과-1740, 2004.9.30) 중 추정가격 50억원미만 10억원이상(전문공사는 50억원

    미만 1억원이상) 공사의 평가기준(별지 #6)을 적용합니다.

 나. 적격심사대상업체는 개찰일로부터 3일 이내에 개별 통보되며, 통보받은 날로부터 7일이내에 적격

    심사서류를 농수산물유통공사 서울경기지사 관리팀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9. 기타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공사입찰유의서, 공사계약특수조건, 공사계약일반조건, 설계

    도서 등을 반드시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손해 등은 입찰자가

    부담합니다.

 나. 낙찰자는 낙찰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10. 문의처

 가. 입찰 및 계약 : 농수산물유통공사 서울경기지사 관리팀(전화 820-2313, FAX 813-7183)

 나. 설계문의 : 농수산물유통공사 관재팀(전화 6300-1139)

 다.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전자조달콜센터(전화 1588-0800)


 이상과 같이 공고합니다.


                                                                2005년 4월 14일



                                                   농수산물유통공사 서울경기지사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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