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HOME 홍보센터 > 보도자료

식품·외식기업의 어려운 세무실무, 효율적으로 익히세요!

작성자
박세정
작성일
Mon Mar 20 11:37:59 KST 2017
부서명
홍보실
조회수
403
- aT 농식품유통교육원, 4월 6~7일 「식품·외식기업의 세무 실무 과정」 실시 -


□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농식품유통교육원(원장 김장래, 이하 ‘교육원’)은 오는 4월 6일(목)과 7일(금) 이틀간 교육원(경기도 수원시 소재)에서 「식품·외식기업의 세무 실무」 과정을 진행한다.

□ 「식품·외식기업의 세무 실무」 과정은 중소식품·외식기업이 어려워하는 세무관련 업무 전반에 대한 이해를 돕고, 실무상의 주의사항 등을 사례검토를 통해 보다 쉽게 접근하게 함으로써 효율적인 업무를 수행할 수 있게 하고자 개설된 과정이다.


□ 첫날에는 회계·세무관리 전반에 대한 이해를 시작으로 식품기업 세무실무 관련 세제와 2017년 주요 개정세법에 대해 다루며, 둘째 날에는 주요 세무 이슈에 대한 세제, 법인세 사업소득 관련세제에 대해 알아보고 주요 세무조사 사례를 검토해 보는 시간을 갖는다.


 〇 주요 세무조사 사례 검토 시간에는 실무경험이 많은 세무사가 강사로 나서 최근 세무조사 트렌드와 추징사례, 그리고 세무조사 대비 장부·증비관리 등에 대해 꼼꼼히 알려 줄 예정이다.


□ 주요교육대상은 식품제조·가공·유통·식자재·외식업체의 임직원 및 세무·회계 담당자 등으로 재직근로자에 한하며 선착순으로 모집 마감한다.


□ 이틀에 걸쳐 총13시간동안 진행되는 이번 교육의 교육비는 국고에서 지원되어 1만6천원의 자부담금만으로 참가할 수 있다.


□ 보다 자세한 사항은 교육원 홈페이지(edu.at.or.kr)와 교육운영부(031-400-3527)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목록
정보제공자와 만족도평가 영역
업무담당자
담당부서 : 홍보실
담당자 : 고혁성
문의전화 : 061-931-0121
만족도평가

정보만족도 및 의견 · 총0건 평가 · 평균0.0

이 페이지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