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HOME 홍보센터 > 보도자료

“aT 유통교육원, 도매시장 신임 임직원 역량강화 과정 운영”

작성자
박세정
작성일
2016.02.26
부서명
홍보실
조회수
385

- 도매시장법인 및 중도매법인 신임 임직원 교육과정 신설 -


□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유통교육원(원장 조해영)은 도매시장법인 및 중도매법인의 신임 임직원을 위한 교육과정을 금년부터 신설하여 3월 7일부터 9일까지 2박 3일간 수원에 소재한 유통교육원에서 실시한다고 밝혔다.

□ 이번 교육은 ‘농수산물 유통 및 가격 안정에 관한 법률(농안법)’ 시행규칙 제50조에 의한 의무교육 대상자인 도매시장법인이나 중도매법인의 신임 임직원을 대상으로 도매시장 활성화를 위한 주도적 역할을 유도하고자, 기존에 운영하던 ‘도매시장 임원 파워업 과정’을 개편해 “도매시장 신임 임직원 역량강화”과정으로 신설 운영하는 것이다.

□ 실제 교육에서는 우선 정부의 도매시장 정책방향, 도매시장법인과 중도매법인의 경영 활성화 사례, 국내외 도매시장의 정가수의거래 운영사례 등 신임 임직원이 알아야 할 기본 지식을 배우게 된다. 그리고 도매시장 활성화 방안에 대한 분임토의 및 워크숍 등 다양한 방법으로 교육생들의 참여를 유도하여 신임 임직원으로서 갖춰야 할 소양을 함양할 수 있도록 하였다.

□ 조해영 유통교육원장은 이번 교육과정이 “도매시장 활성화를 위해 주도적 역할을 하여야 할 도매시장법인 및 중도매법인 임직원의 기본 소양과 자긍심을 높여줄 과정”이라며, “많은 교육생이 참여하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농식품유통교육원 홈페이지(http://edu.at.or.kr)나 전화(031-400-3523)로 문의하면 된다.

목록
정보제공자와 만족도평가 영역
업무담당자
담당부서 : 홍보실
담당자 : 고혁성
문의전화 : 061-931-0121
만족도평가

정보만족도 및 의견 · 총1건 평가 · 평균4.0

이 페이지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