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Home
  2. 홍보마당
  3. 소식/공지

언제나 열린 마음가짐으로 고객 여러분들께 다가가겠습니다.

소식/공지 상세 페이지
aT센터 주차관제설비 유지보수 용역 견적제출공고
작성자 조성덕 작성일 2008.02.15
부서명 오사카aT센터 조회수 14212
첨부파일
주차관제유지보수용역시방서1.hwp(13.5KB) 미리보기
 

aT센터 주차관제설비 유지보수 용역 견적제출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건    명 : aT센터 주차관제설비 유지보수 용역

  나. 주요용역대상 : 주차권발행기 5대, 자동차단기 5대, HOST컴퓨터(주차관제실) 1대, 요금계산기(주차관제실 1대 포함) 3대, 중앙감시반 1SET, 기타 주차관제 관련 부대설비 1식

  다. 점검유지보수 범위 : 정기점검(월1회이상), 특별점검(연1회이상), 순회점검 및 고장수리    

                        ※ 기타 용역에 관한 세부사항은 별첨 “시방서” 참조 

  라. 기초금액 : 13,282,500원/년(1,106,875원/월-부가세포함)

  마. 용역기간 : 2008. 3. 1 ~ 2009. 2. 28 (1년간)

  바. 입찰방법 : 일반(총액)

  사. 입찰방식 : 직찰


2. 입찰 참가자격

  가. 공고일 현재 주된 영업소가  서울 시내에 소재하고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에 의거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 서비스업)로 신고된 업체로서 주차관제 시스템의 개발업체 또는 개발업체와 유지보수 협력업체로서 기술지원을 수행할 수 있는 주차관제시스템 유지보수 전문업체 (유지보수 협력업체는 계약체결시까지 개발업체에서 발급한 제픔 공급 및 기술지원확약서, 유지보수 협력업체 확인서 등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동일규모(연간 13,300천원)이상의 주차관제시스템을 1년이상

      유지보수한 경험이 있는 업체

  다. 국가를 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2조의 규정에 의한 유자격자 이어야 합니다.

  라.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 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3. 입찰방법 및 시행

  가. 본 입찰은 직접입찰방식에 의하여 집행하므로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 제출서류를 구비하여 지정 기간내에 입찰등록을 필하여야 합니다.

  나. 경쟁입찰은 2개사 이상의 유효한 입찰로서 성립합니다.

  다. 입찰참가는 본인 및 입찰등록시에 대리인 위임장을 제출한 경우, 그 대리인에 한합니다.

  라. 입찰참가자는 신분확인을 위하여 입찰시행자가 신분증 제시를 요구할 경우 이에 응하여야 합니다.

  마.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정된 장소에 지정시간 이전에 입장하여야 하며, 지정시간 이후에는 입장할 수 없습니다.

  바. 입찰시행자는 입찰진행을 방해하거나 또는 담합 등의 부당한 행위를 하는 입찰참가자에 대하여는 입찰서를 무효로 하고 퇴장을 명할 수 있습니다.


4. 입찰서 작성 및 제출

  가. 입찰서는 소정양식(당사양식)에 의하여 작성하여 입찰참가 신청시 제출한 인감증명서의 인감 또는 사용인감을 날인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서에 날인이 없거나 입찰조건과 일치하지 않거나, 기타 부가조건을 제시한 입찰서는 무효한 것으로 처리합니다.

  다. 입찰서 제출시 산출내역서를 함께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산출내역서 작성시 용역대상 항목별 세부내역 명시하여야 합니다.

  

  라. 입찰서 금액과 산출내역서 금액은 같아야 하며, 입찰서와 산출내역서의 금액이 서로 다를 경우 입찰서의 한글표기 금액으로 합니다.

      단, 합계액에서 십원단위미만 절사에 의한 차이는 무시합니다.

  마. 입찰서의 기재사항을 삭제하거나 정정하고자 할 때에는 입찰참가 신청시 제출한 인감증명서의 인감 또는 사용인감을 날인하여야 하며, 날인하지 아니하고 삭제하거나 정정한 입찰서는 무효한 것으로 처리합니다.

  바. 입찰서는 1개사 1통만을 입찰시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며, 일단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 철회, 교환 또는 변경할 수 없습니다.


5. 입찰등록 및 개찰일시

  가. 입찰등록 및 입찰서 제출 기간 : 2008.02.18(월) 10:00 ~ 02.22(금) 15:00

  나. 개찰일시 : 2008.02.22(금) 15:00

  다. 개찰 장소 : aT센터운영본부 운영팀 상담실1(2층)

   ※ 입찰등록은 직접접수(aT센터운영본부 운영팀)에 한합니다.


6. 과업설명회 : 생략

  ※ 단, 본 입찰관련 시설물 등의 열람을 원할 경우 입찰등록 기간 내 가능(10:00~17:00)


7. 낙찰자 결정방법

  가. 일반경쟁(총액) 입찰로서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낙찰제입니다.

  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단일 예가로 합니다.

  다. 낙찰자로 선정된 자는 제출서류를 구비하여 지정된 일자에 계약 체결을 완료하여야 하며, 계약에 응하지 않거나, 허위서류를 제출한 자에 대하여는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의거 입찰 참가자격 제한조치를 하며, 선정에서 제외합니다.

  라.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개사 이상인 때는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47조의 규정에 의거 공개추첨을 실시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8. 입찰자 제출서류

  가. 입찰등록 및 입찰시 제출자료

    1) 입찰참가신청서(당사양식, 붙임1) 1부

      입찰보증금지급각서, 대리인 위임장 및 사용인감계 내용은 당 양식 반드시 포함 기재하여야 하며 별도로 제출하실 필요 없음

    2) 사업자등록증사본 1부

    3) 법인등기부등본 및 법인인감증명서 각 1부

    4) 대리인의 경우 직원 증명서류 (신분증 및 재직증명서) 각 1부.

     5) 소프트웨어사업자 신고서 등 각종 인허가증

    6) 유지보수관련 실적증명서


  나. 입찰시 제출자료

    1) 입찰서는 당사양식에 총액으로 기재하며 산출내역서와 함께 편지봉투에 동봉하여 밀봉 후 날인할 것

    2) 입찰자는 인감도장(또는 사용인감) 및 신분증 지참

    ※ 입찰참가자는 2.22(금), 15:00 이전 입실에 한합니다.


9. 입찰보증금 및 동 귀속 등에 관한 사항

  가. 본 입찰에서 입찰보증금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7조제3항의한 규정에 의하여 보증금 납부는 면제하되 입찰보증금지급각서로 갈음하며, 입찰보증금 국고귀속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없이 지정된 일자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본 입찰의 무자격자가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경우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제76조의 규정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처분합니다.


10. 입찰무효에 관한 사항

  가. 낙찰자가 특별한 사유없이 계약에 응하지 않거나 허위서류를 제출한 경우에는당사자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의거 입찰 참가자격 제한조치를 하며, 낙찰자는 무효처리 됩니다.

  나.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시행규칙 제44조에 해당하는 경우 낙찰 후라도 무효처리 됩니다.


11. 낙찰무효 발생시의 낙찰자 결정

  가. 기 10호에 의거 낙찰의 무효처분을 받은 경우 차순위 최저가격 투찰업체를 낙찰자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나. 차순위 최저가격 투찰업체로도 낙찰자가 결정되지 않을 경우 재입찰 할 수 있습니다.


12. 청렴계약이행계약서 제출

  가.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우리공사(홈페이지 http://www.at.or.kr → 일반계약공고→ 입찰자료실→ 표준양식→ 공고번호 3번)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갈음합니다.

  나. 최종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시 우리공사「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3. 기타사항

  가. 본 입찰은 타법에서 따로 정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동법시행령, 동법시행규칙을 준용합니다.

  나. 입찰참가자는 aT센터 입찰공고문, 시방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한 후에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으며, aT센터운영본부에서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다. 보충정보 제공 안내사항

    1) 주    소  :  서울시 서초구 양재동 232번지(농수산물유통공사 aT센터운영본부)

    2) 계약사항  :  02-6300-1464 (aT센터운영본부 운영팀)

    3) 기술사항  :  02-6300-1133 (시설관리팀)



별첨 : 1. 입찰참가신청서

       2. 용역시방서



2008. 2. 15



농수산물유통공사aT센터운영본부장

aT 임직원에 대한 부정비리신고 : ☎ 080-112-2580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전글 센터 중수도 및 보일러 등 유지관리용 약품구매 공고
다음글 회의실 예약시스템 수정/보완 작업 위한 운영중단 안내
소식/공지 상세 페이지
aT센터 주차관제설비 유지보수 용역 견적제출공고
작성자 조성덕
작성일 2008.02.15
부서명 오사카aT센터
조회수 14212
첨부파일
주차관제유지보수용역시방서1.hwp(13.5KB) 미리보기
 

aT센터 주차관제설비 유지보수 용역 견적제출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건    명 : aT센터 주차관제설비 유지보수 용역

  나. 주요용역대상 : 주차권발행기 5대, 자동차단기 5대, HOST컴퓨터(주차관제실) 1대, 요금계산기(주차관제실 1대 포함) 3대, 중앙감시반 1SET, 기타 주차관제 관련 부대설비 1식

  다. 점검유지보수 범위 : 정기점검(월1회이상), 특별점검(연1회이상), 순회점검 및 고장수리    

                        ※ 기타 용역에 관한 세부사항은 별첨 “시방서” 참조 

  라. 기초금액 : 13,282,500원/년(1,106,875원/월-부가세포함)

  마. 용역기간 : 2008. 3. 1 ~ 2009. 2. 28 (1년간)

  바. 입찰방법 : 일반(총액)

  사. 입찰방식 : 직찰


2. 입찰 참가자격

  가. 공고일 현재 주된 영업소가  서울 시내에 소재하고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에 의거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 서비스업)로 신고된 업체로서 주차관제 시스템의 개발업체 또는 개발업체와 유지보수 협력업체로서 기술지원을 수행할 수 있는 주차관제시스템 유지보수 전문업체 (유지보수 협력업체는 계약체결시까지 개발업체에서 발급한 제픔 공급 및 기술지원확약서, 유지보수 협력업체 확인서 등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동일규모(연간 13,300천원)이상의 주차관제시스템을 1년이상

      유지보수한 경험이 있는 업체

  다. 국가를 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2조의 규정에 의한 유자격자 이어야 합니다.

  라.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 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3. 입찰방법 및 시행

  가. 본 입찰은 직접입찰방식에 의하여 집행하므로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 제출서류를 구비하여 지정 기간내에 입찰등록을 필하여야 합니다.

  나. 경쟁입찰은 2개사 이상의 유효한 입찰로서 성립합니다.

  다. 입찰참가는 본인 및 입찰등록시에 대리인 위임장을 제출한 경우, 그 대리인에 한합니다.

  라. 입찰참가자는 신분확인을 위하여 입찰시행자가 신분증 제시를 요구할 경우 이에 응하여야 합니다.

  마.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정된 장소에 지정시간 이전에 입장하여야 하며, 지정시간 이후에는 입장할 수 없습니다.

  바. 입찰시행자는 입찰진행을 방해하거나 또는 담합 등의 부당한 행위를 하는 입찰참가자에 대하여는 입찰서를 무효로 하고 퇴장을 명할 수 있습니다.


4. 입찰서 작성 및 제출

  가. 입찰서는 소정양식(당사양식)에 의하여 작성하여 입찰참가 신청시 제출한 인감증명서의 인감 또는 사용인감을 날인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서에 날인이 없거나 입찰조건과 일치하지 않거나, 기타 부가조건을 제시한 입찰서는 무효한 것으로 처리합니다.

  다. 입찰서 제출시 산출내역서를 함께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산출내역서 작성시 용역대상 항목별 세부내역 명시하여야 합니다.

  

  라. 입찰서 금액과 산출내역서 금액은 같아야 하며, 입찰서와 산출내역서의 금액이 서로 다를 경우 입찰서의 한글표기 금액으로 합니다.

      단, 합계액에서 십원단위미만 절사에 의한 차이는 무시합니다.

  마. 입찰서의 기재사항을 삭제하거나 정정하고자 할 때에는 입찰참가 신청시 제출한 인감증명서의 인감 또는 사용인감을 날인하여야 하며, 날인하지 아니하고 삭제하거나 정정한 입찰서는 무효한 것으로 처리합니다.

  바. 입찰서는 1개사 1통만을 입찰시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며, 일단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 철회, 교환 또는 변경할 수 없습니다.


5. 입찰등록 및 개찰일시

  가. 입찰등록 및 입찰서 제출 기간 : 2008.02.18(월) 10:00 ~ 02.22(금) 15:00

  나. 개찰일시 : 2008.02.22(금) 15:00

  다. 개찰 장소 : aT센터운영본부 운영팀 상담실1(2층)

   ※ 입찰등록은 직접접수(aT센터운영본부 운영팀)에 한합니다.


6. 과업설명회 : 생략

  ※ 단, 본 입찰관련 시설물 등의 열람을 원할 경우 입찰등록 기간 내 가능(10:00~17:00)


7. 낙찰자 결정방법

  가. 일반경쟁(총액) 입찰로서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낙찰제입니다.

  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단일 예가로 합니다.

  다. 낙찰자로 선정된 자는 제출서류를 구비하여 지정된 일자에 계약 체결을 완료하여야 하며, 계약에 응하지 않거나, 허위서류를 제출한 자에 대하여는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의거 입찰 참가자격 제한조치를 하며, 선정에서 제외합니다.

  라.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개사 이상인 때는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47조의 규정에 의거 공개추첨을 실시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8. 입찰자 제출서류

  가. 입찰등록 및 입찰시 제출자료

    1) 입찰참가신청서(당사양식, 붙임1) 1부

      입찰보증금지급각서, 대리인 위임장 및 사용인감계 내용은 당 양식 반드시 포함 기재하여야 하며 별도로 제출하실 필요 없음

    2) 사업자등록증사본 1부

    3) 법인등기부등본 및 법인인감증명서 각 1부

    4) 대리인의 경우 직원 증명서류 (신분증 및 재직증명서) 각 1부.

     5) 소프트웨어사업자 신고서 등 각종 인허가증

    6) 유지보수관련 실적증명서


  나. 입찰시 제출자료

    1) 입찰서는 당사양식에 총액으로 기재하며 산출내역서와 함께 편지봉투에 동봉하여 밀봉 후 날인할 것

    2) 입찰자는 인감도장(또는 사용인감) 및 신분증 지참

    ※ 입찰참가자는 2.22(금), 15:00 이전 입실에 한합니다.


9. 입찰보증금 및 동 귀속 등에 관한 사항

  가. 본 입찰에서 입찰보증금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7조제3항의한 규정에 의하여 보증금 납부는 면제하되 입찰보증금지급각서로 갈음하며, 입찰보증금 국고귀속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없이 지정된 일자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본 입찰의 무자격자가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경우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제76조의 규정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처분합니다.


10. 입찰무효에 관한 사항

  가. 낙찰자가 특별한 사유없이 계약에 응하지 않거나 허위서류를 제출한 경우에는당사자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의거 입찰 참가자격 제한조치를 하며, 낙찰자는 무효처리 됩니다.

  나.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시행규칙 제44조에 해당하는 경우 낙찰 후라도 무효처리 됩니다.


11. 낙찰무효 발생시의 낙찰자 결정

  가. 기 10호에 의거 낙찰의 무효처분을 받은 경우 차순위 최저가격 투찰업체를 낙찰자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나. 차순위 최저가격 투찰업체로도 낙찰자가 결정되지 않을 경우 재입찰 할 수 있습니다.


12. 청렴계약이행계약서 제출

  가.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우리공사(홈페이지 http://www.at.or.kr → 일반계약공고→ 입찰자료실→ 표준양식→ 공고번호 3번)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갈음합니다.

  나. 최종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시 우리공사「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3. 기타사항

  가. 본 입찰은 타법에서 따로 정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동법시행령, 동법시행규칙을 준용합니다.

  나. 입찰참가자는 aT센터 입찰공고문, 시방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한 후에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으며, aT센터운영본부에서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다. 보충정보 제공 안내사항

    1) 주    소  :  서울시 서초구 양재동 232번지(농수산물유통공사 aT센터운영본부)

    2) 계약사항  :  02-6300-1464 (aT센터운영본부 운영팀)

    3) 기술사항  :  02-6300-1133 (시설관리팀)



별첨 : 1. 입찰참가신청서

       2. 용역시방서



2008. 2. 15



농수산물유통공사aT센터운영본부장

aT 임직원에 대한 부정비리신고 : ☎ 080-112-2580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전글 센터 중수도 및 보일러 등 유지관리용 약품구매 공고
다음글 회의실 예약시스템 수정/보완 작업 위한 운영중단 안내
만족도평가

정보만족도 및 의견 · 총3건 평가 · 평균5.0

이 페이지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하기

  • 담당부서 : aT센터Coex사업단
  • 담당자 : 신진경
  • 문의전화 : 02-6300-13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