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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T센터 승강기 주로프 및 쉬브교체공사 재입찰 공고
작성자 조성덕 작성일 2007.11.19
부서명 오사카aT센터 조회수 13123
첨부파일
(재)공고문.hwp(15KB) 미리보기
 

“Clean aT! 내가 먼저 실천합니다."

aT센터 승강기 주로프 및 쉬브교체공사 재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공 사 명 : aT센터 승강기(1, 2, 5호기) 주로프 및 쉬브교체공사

나. 공사현장 : 서울 서초구 양재동 232 aT센터

 다. 공사기간 : 착공일로부터 15일 이내

 라. 공사내용

   1) 주로프(12mm× 6本× 18층-기존과 동일규격)교체   2대(1, 2호기)

   2) 주로프(14mm× 6本× 18층-기존과 동일규격)교체   1대(5호기)

   3) 주 쉬브(CRL-635-12mm× 6本)교체              2대(1, 2호기)

   4) 주 쉬브(TM-70C-14mm× 6本)교체                1대(5호기)

   5) 기타 철거 폐자재 처분                         1식

     (세부사항은 “공사시방서” 참조)

 마. 기초금액 : ₩15,147,000원(부가가치세 포함)

 바. 입찰방법 : 일반(총액)

 사. 입찰방식 : 전자입찰

 아. 현장설명 : 생략

 자. 전자입찰 접수개시 일시 : 2007. 11. 20(화) 10:00

 차. 전자입찰 접수마감 일시 : 2007. 11. 26(월) 14:00

. 개 찰 일 시 : 2007. 11. 26(월) 15:00 (우리공사 aT센터운영본부 입찰집행관 PC)


2.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이하 “국가계약법”이라함) 제12조의 요건을 구비하고, 승강기제조및관리에관한법률 제11조에의한 승강기보수업 등록업체로서 고일 현재 주된 영업소가 서울시․인천시 및 경기도내에 소재하고 공고일로부터 최근 3년이내 동급이상의 승강기 주로프를 교체한 실적이 단일공사기준 15,147천원이상인 업체이어야 합니다. 실적증명서는 개찰일시 이전까지 FAX(02-6300-1611)로 반드시 제출하여야 하며 최종낙찰시 원본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조달청 전자입찰 참가자격 등록업체이어야 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미등록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따라 입찰 집행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의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다.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3.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기초금액(예산)을 예정가격으로 합니다..

 나. 본 입찰은 총액입찰이며,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42조의 규정에 의거 추정가격이 재정경제부장관이 고시한 금액 미만인 공사계약이므로 예정가격이하 최저가격으로 입찰한자를 낙찰자로 선정합니다.

다. 일가격으로 입찰한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공사입찰유의서 제18조 의합니다.


4. 입찰보증금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은 면제하되 납부 면제자의 지급확약서는 전자입찰서 양식에 포함되어 있으므로 입찰서 제출시 확약서에 함께 날인하여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38조에 의거 낙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 공사 aT센터에 납부(귀속) 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게됩니다.


5. 입찰의 무효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39조 제3항, 동법 시행규칙 제44조, 공사입찰유의서 제15조에 의합니다.


6. 청렴계약이행준수

 가. 본건은 청렴계약이행 대상으로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www.at.or.kr)을 자세히 알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최종 낙찰자는 계약체결시 반드시 대표자가 서명한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7. 기타 참고사항

 가. 입찰참가신청은 별도 신청하지 않아도 됩니다.

 나. 현장설명은 생략하며, 현장설명 및 시방서 등 직접 열람을 원할 경우 aT센터운영본부 운영팀(aT센터 2층)으로 내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열람시간은 10:00~17:00, 입찰마감 전일까지입니다.

 다.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진행되므로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조달청 전자입찰유의서,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및 입찰공고, 공사입찰유의서, 공사계약일반조건, 시방서 등 기타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 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8. 보충 정보제공처

가. 주    소  :  서울시 서초구 양재동 232번지(농수산물유통공사 aT센터운영본부)

 나. 계약사항  :  02-6300-1464 (aT센터운영본부 운영팀)

 다. 기술사항  :  02-6300-1133 (시설관리팀)

 *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공사홈페이지(www.at.or.kr)또는 전자조달청(www.g2b.or.kr)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07. 11.


농수산물유통공사 aT센터운영본부장




aT 임직원에 대한 부정비리신고 : ☎ 080-112-2580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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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T센터 승강기 주로프 및 쉬브교체공사 재입찰 공고
작성자 조성덕
작성일 2007.11.19
부서명 오사카aT센터
조회수 13123
첨부파일
(재)공고문.hwp(15KB) 미리보기
 

“Clean aT! 내가 먼저 실천합니다."

aT센터 승강기 주로프 및 쉬브교체공사 재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공 사 명 : aT센터 승강기(1, 2, 5호기) 주로프 및 쉬브교체공사

나. 공사현장 : 서울 서초구 양재동 232 aT센터

 다. 공사기간 : 착공일로부터 15일 이내

 라. 공사내용

   1) 주로프(12mm× 6本× 18층-기존과 동일규격)교체   2대(1, 2호기)

   2) 주로프(14mm× 6本× 18층-기존과 동일규격)교체   1대(5호기)

   3) 주 쉬브(CRL-635-12mm× 6本)교체              2대(1, 2호기)

   4) 주 쉬브(TM-70C-14mm× 6本)교체                1대(5호기)

   5) 기타 철거 폐자재 처분                         1식

     (세부사항은 “공사시방서” 참조)

 마. 기초금액 : ₩15,147,000원(부가가치세 포함)

 바. 입찰방법 : 일반(총액)

 사. 입찰방식 : 전자입찰

 아. 현장설명 : 생략

 자. 전자입찰 접수개시 일시 : 2007. 11. 20(화) 10:00

 차. 전자입찰 접수마감 일시 : 2007. 11. 26(월) 14:00

. 개 찰 일 시 : 2007. 11. 26(월) 15:00 (우리공사 aT센터운영본부 입찰집행관 PC)


2.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이하 “국가계약법”이라함) 제12조의 요건을 구비하고, 승강기제조및관리에관한법률 제11조에의한 승강기보수업 등록업체로서 고일 현재 주된 영업소가 서울시․인천시 및 경기도내에 소재하고 공고일로부터 최근 3년이내 동급이상의 승강기 주로프를 교체한 실적이 단일공사기준 15,147천원이상인 업체이어야 합니다. 실적증명서는 개찰일시 이전까지 FAX(02-6300-1611)로 반드시 제출하여야 하며 최종낙찰시 원본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조달청 전자입찰 참가자격 등록업체이어야 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미등록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따라 입찰 집행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의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다.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3.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기초금액(예산)을 예정가격으로 합니다..

 나. 본 입찰은 총액입찰이며,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42조의 규정에 의거 추정가격이 재정경제부장관이 고시한 금액 미만인 공사계약이므로 예정가격이하 최저가격으로 입찰한자를 낙찰자로 선정합니다.

다. 일가격으로 입찰한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공사입찰유의서 제18조 의합니다.


4. 입찰보증금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은 면제하되 납부 면제자의 지급확약서는 전자입찰서 양식에 포함되어 있으므로 입찰서 제출시 확약서에 함께 날인하여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38조에 의거 낙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 공사 aT센터에 납부(귀속) 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게됩니다.


5. 입찰의 무효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39조 제3항, 동법 시행규칙 제44조, 공사입찰유의서 제15조에 의합니다.


6. 청렴계약이행준수

 가. 본건은 청렴계약이행 대상으로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www.at.or.kr)을 자세히 알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최종 낙찰자는 계약체결시 반드시 대표자가 서명한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7. 기타 참고사항

 가. 입찰참가신청은 별도 신청하지 않아도 됩니다.

 나. 현장설명은 생략하며, 현장설명 및 시방서 등 직접 열람을 원할 경우 aT센터운영본부 운영팀(aT센터 2층)으로 내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열람시간은 10:00~17:00, 입찰마감 전일까지입니다.

 다.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진행되므로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조달청 전자입찰유의서,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및 입찰공고, 공사입찰유의서, 공사계약일반조건, 시방서 등 기타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 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8. 보충 정보제공처

가. 주    소  :  서울시 서초구 양재동 232번지(농수산물유통공사 aT센터운영본부)

 나. 계약사항  :  02-6300-1464 (aT센터운영본부 운영팀)

 다. 기술사항  :  02-6300-1133 (시설관리팀)

 *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공사홈페이지(www.at.or.kr)또는 전자조달청(www.g2b.or.kr)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07. 11.


농수산물유통공사 aT센터운영본부장




aT 임직원에 대한 부정비리신고 : ☎ 080-112-258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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