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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민국 농수산식품의 행복한 변화가 시작됩니다. 대한민국 농수산식품의
행복한 변화가 시작됩니다.
농산물 파워브랜드 홍보물 제작(기획,디자인 포함)
발주금액 ₩0.00
작성일 2005.07.27 최종변경일 2005.07.27
계약방법 낙찰자결정방법
전자입찰여부 입찰장소
작성자 부서명
참가자자격 및
기타 유의사항


 

홍보물 제작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입 찰 명 : 농산물 파워브랜드 홍보물 제작(기획,디자인포함)

 ◦ 사업예산 : 40,180천원(부가세 포함)

 ◦ 입찰방법 : 경쟁입찰(총액, 협상에의한계약)


2. 제안서 제출일정

 ◦ 제출처 : 우리 공사 총무팀(5층) /  제출일 : 2005. 8. 9(화) 15:00


3. 입찰참가자격

 ◦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제12조에 의한 자격요건을 구비한 자

4. 입찰보증금 납부에 관한 사항

 ◦ 입찰보증금은 공사 소정양식 제출로 납부면제 하되, 입찰보증금의 귀속 등에 관하여는 국가를당사로

   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38조에 의합니다.


5. 낙찰자 선정방법

 ◦ 제안서의 종합평가(기획서+가격) 결과 고득점자부터 순차적으로 협상을 실시하여 최종 낙찰자를 결정

   하므로 입찰 참가전에 반드시 우리 공사의 ‘협상에의한 계약체결기준’을 열람하시기 바랍니다.


6. 입찰의 무효

 ◦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및 기술용역입찰유의서 12조에 의합니다.


7. 입찰참가 제출서류

 ◦ 입찰참가신청서(공사양식)               

 ◦ 사업자등록증사본

 ◦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인감지참)  

 ◦ 법인등기부등본(법인의경우)

 ◦ 제작기획서 1부

 ◦ 시안(외부, 내부, 인쇄홍보물, 판넬 등 4종을 각1개씩 A3 폼보드 ) 1부

 ◦ 가격입찰서(밀봉하여 부가세 포함) 1부.


8. 기타사항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유의서, 계약일반조건, 홍보물용역계획서 및 우리 공사의 협상에의한계약체결기준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전에 숙지하시기 바라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청렴계약이행준수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자세히 알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동 내용은 우리 공사 홈페이지에서 자세히 볼 수 있습니다.

 ◦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은 총무팀(6300-1067 / 임재형 차장), 제안서에 관한 사항은 식품산업팀(6300-13073 / 송봉석 사원)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05. 7. 26


농수산물유통공사 장

 

 

2005 농산물 파워브랜드 홍보물 용역


1. 행사개요 

 ◦ 행 사 명 : 2005 농산물 파워브랜드 대전(Agro Power Brand Fair 2005)

 ◦ 행사기간 : 2005. 10.13(목)~10.15(토)/3일간 (개장시간 10:00~17:00)

 ◦ 행사장소 : aT센터 3층 제2전시장 (규모 : 1,287평)


2. 장치공사 과업내용

구   분

용   역   내   역

홍보물 과업

- 기획, 디자인 포함

- 전시회를 상징하는 심볼마크를 감안하여 작업

◦ 외부 싸인물(5종)

- aT센터 북측전면 대형 현수막(10*13m) : 1개

  - 가로등 배너(0.8*2m) : 20조

  - 1층 전시장 입구 현수막(18*0.8m) : 1개

  - 육교현판(24*1.2m) : 6개소

  - 거리 현수막(7*1m) : 10개

◦ 내부 싸인물(6종)

  - 중앙현수막(5*3m) : 2개

 - 지역/품목 공동브랜드 현수막(2*3m) : 10개

  - 벽면 팡파레 배너(1.3*3m) : 14개

  - 제2전시장 입구 현판(8*0.7m) : 1개

  - 입구 현황판(2*2.5m) : 1개

  - 안내 유도싸인(0.8*1.8m) : 4개

 ※ 설치기한

  - 행사 2일이전 : 대형현수막, 가로등배너

  - 행사 10일전 : 육교현판, 거리현수막

 

◦ 인쇄 홍보물(2종) : 기획 및 디자인 포함

  - 참가업체 디렉토리 : 10,000부

  - 초청장 및 봉투 : 1,000부

 

◦ 수상작 판넬제작 및 설치 : 110개


3. 업체 선정방법

 가. 계약 및 선정방법 : 협상에의한계약

  ◦ 협상은 제안서 기술평가(80%)와 가격평가(20%)를 종합평가한 결과 고득점자 순으로 합니다. 다만, 종합평점결과 70점 미만은 협상대상에서 제외합니다.

 나. 제안서 마감 / 2005. 8. 9(화) 15:00 /  제 출 처 : 우리 공사 / 총무팀(5층)

 다. 제출서류

  ◦ 입찰참가신청서 / 사업자등록증사본 / 인감증명서(인감지참) / 법인등기부등본 / 기획서 1부.

  ◦ 시안(외부, 내부, 인쇄홍보물, 판넬 등 각1종 A3 폼보드 부착) 1부 / 가격제안서(부가세 포함 밀봉 제출) 1부


4. 제안서 평가

 가. 평가방법 : 평가 위원회를 구성하여 평가 실시

 나. 평가지표 : 디자인의 독창성,행사에 대한 이해 및 제안서의 충실도,사양의 적정성 및 제안서의 충실도

첨부
b2_panmae1_271_0.hwp(12.5KB) 미리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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